Clavier et souris officiels de la Raspberry Pi

Raspberry Pi 용 공식 키보드 및 마우스가 출시되었습니다.

업데이트 됨 4 4월 2019 - 0 코멘트 - , ,

ⓘ Cet article peut avoir été partiellement ou totalement traduit à l'aide d'outils automatiques. Nous nous excusons des erreurs que cela pourrait engendrer.

사이트에 글을 쓴 지 오래되었습니다. 오늘, 우리는 다시 정상으로 돌아 가기 위해 Raspberry Pi 세계의 (작은) 이벤트에 대해 알려 드리기 위해 펜을 다시 듭니다.

실제로 화면, 케이스 및 전원 공급 장치 이후, 라즈베리 파이 재단은 4 월 2 일 라즈베리 파 이용 공식 마우스 및 키보드 마케팅을 약 9 유로와 20 유로에 판매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마우스 가격 확인 키보드 가격 확인

이 참신함을 함께 둘러 보겠습니다.

놀라움이없는 유선 3 버튼 마우스

마우스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분명히 볼 마우스 (우리 컴퓨터 박물관에 가입 한 또 다른 물체)가 아니라 광학 마우스입니다.

이것은 현재 Kubii.fr에서만 판매되며 약 € 8.50입니다. 앞으로 며칠 또는 몇 주 안에 Amazon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은 안전한 내기입니다.

더욱이 사용되는 기술은 레이저 기술과 달리 광학 LED의 기술인 것으로 보이며, 두 번째 기술은 무엇보다도 반사 표면에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첫 번째 기술은 상대적으로 저렴합니다.

Raspberry Pi의 공식 마우스.
공식 마우스는 파운데이션의 빨간색과 흰색 색상을 사용합니다.

당연히 재단은 고성능보다 가격을 선택했습니다.이 마우스는 원칙적으로 유일하게 게임 유형을 사용하기위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더욱 일관된 선택입니다. 레이저 마우스의 사용을 정당화하십시오.

이 거의 독점적 인 기술 선택 외에도 두 가지 더 중요한 점을 주목해야합니다.

우선, 재단이 선택한 버튼은 오른쪽 클릭, 왼쪽 클릭, 중앙 스크롤 휠의 세 개의 버튼으로 매우 간단한 마우스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중앙 다이얼은 물리적이고 터치 관리가 없으며 간단히 말해서 그다지 야심 찬 것은 아닙니다.

그런 다음 더 놀랍고 약간 유감스럽게 생각하지만 재단은 마우스에 블루투스 연결을 제공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다시 한 번 비용 문제로 설명되지만 사용 사례를 약간 제한하는 선택입니다.

마지막으로 인체 공학적 측면에서 마우스를 손에 넣지 않았지만 이미지와 다이어그램은 둥근 마우스를 보여 주며 손에 상대적으로 관대하므로 상당히 만족 스러울 것입니다.

키보드로 가자.

간단하지만 효과적인 키보드

재단의 빨간색과 흰색 색상을 사용하여 키보드는 영어 (미국 및 영국),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및 독일어의 6 개 언어로 제공됩니다.

마우스의 경우 키보드는 현재 프랑스에서 Kubii (약 20 유로)에서만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다시 Amazon에 매우 빨리 도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건반에 관해서도 이건 큰 놀라움은 없지만, 단순하다는 장점이 있고, 좋은 취향에, 건반을 정상적인 위치에 보관하기로 결정한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건반을 뒤집지 않았습니다. Fn, Ctrl 및 Alt 키는 가로 엔터 키를 만들지 않으며 쉐브론 키, 가상 가운데 손가락을 Lenovo Thinkpads 및 컴퓨터 학생의 기쁨과 교사의 불행 인 기타 MSI 게임 PC로 이동하지 않습니다. …).

Raspberry Pi의 공식 키보드
작은 세부 사항, 많은 키보드에서 사용할 수있는 "Windows"키가 Raspberry 키로 대체되었습니다!

키보드는 79 키입니다. 즉, 숫자 키패드가없는 키보드로 혼동 될 수 있지만 비용과 특히 크기 문제로 분명히 설명됩니다.

전반적으로이 키보드가 혁신적인 기능을 제공하지 않는다면 3 개의 USB 포트를 포함하는 엄청난 이점을 제공하므로 Raspberry Pi의 포트를 확장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기초가 다이어그램에서 강조하는 데 실패하지 않는 Raspberry Pi 대신 마우스를 키보드에 직접 연결할 수 있습니다.

Raspberry Pi 및 공식 주변 장치를 보여주는 다이어그램.
공식 액세서리와 함께 표준 설정을 보여주는 재단에서 게시 한 다이어그램.

이 작은 세부 사항 덕분에 키보드와 마우스가 연결되면 Raspberry Pi에 5 개의 USB 포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목할 또 다른 점은 키보드의 연결입니다. 실제로 키보드를 Raspberry Pi에 연결하려면 USB 케이블을 통해 mini-usb에 연결됩니다.

결국 좋은 생각인가요?

개인적으로 나는 상당히 간단한 이유로 이러한 액세서리를 사용하지 않을 것이며, 이미 집에 키보드와 마우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그것이 우리 중 많은 사람들에게 해당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재단과 저급 사용자에 대한 진정한 관심이 있습니다. 실제로, 공식 주변기기 목록에 마우스와 키보드를 추가함으로써 재단은 이제 Raspberry Pi를 완전히 사용하는 데 필요한 모든 액세서리를 직접 제공합니다.

따라서 재단은 새로운 시장을 공격 할 수있는 초보자를위한 완전한 공식 팩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5/5 - (1 vote)
공유
뉴스 레터
저자 :
Raspberry Pi FR
Raspberry Pi 커뮤니티에 가입
35 달러짜리 컴퓨터는 이미 천만 부 판매
새로운 RASPBERRY PI 4 구입
관련 튜토리얼
입문 과정 인 Python 3 및 Raspberry Pi로 프로그래밍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Raspberry Pi Imager, 재단이 Raspberry에 OS를 설치하는 공식 도구를 출시합니다! 라즈베리 파이에 안드로이드를 설치 Windows 및 Mac에서 Raspberry SD 카드의 Linux 파티션을 읽습니다. Raspberry Pi 및 Octopi를 사용하여 원격으로 3D 프린터를 제어합니다.
댓글 없음

공유
뉴스 레터 가입
뉴스 레터를 구독하십시오.
이 기사가 마음에 드 셨나요?
구독하고 최신 정보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