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spberry Pi 4 및 액세서리, 피해야 할 함정을 구입하십시오.

업데이트 됨 6 9월 2019 - 0 코멘트 - , , ,

ⓘ Cet article peut avoir été partiellement ou totalement traduit à l'aide d'outils automatiques. Nous nous excusons des erreurs que cela pourrait engendrer.

Raspberry Pi 4는 많은 변경 사항을 적용했으며 그중에서도 연결성이 상당히 크게 변경되어 특정 역사적 액세서리가 호환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Raspberry Pi 4를 구입하려면 사용에 필요한 액세서리를 신중하게 선택해야합니다.

이 모든 것을 명확히하기 위해 Raspberry Pi 4를 사용하는 데 필요하거나 권장되는 제품에 대한 짧은 가이드와 피해야 할 함정을 제공합니다!

Amazon.fr에서 가격보기

읽는 데 너무 오래 걸리나요? 요약

모든 설명을 읽고 싶지 않으십니까? 요약하면 Raspberry Pi를 구입하려면 다음이 필요합니다.

또한 다음이 필요합니다.

나머지는 선택 사항이며 특정 요구 사항에 따라 다릅니다. 전원 공급 장치, HDMI 케이블 및 상자는 이전 Raspberry Pi 모델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Raspberry Pi 4가 출시되면서 변경된 사항은 무엇입니까?

Raspberry Pi의 새 버전 4는 컴퓨팅 성능과 모양 및 연결성 측면에서 많은 변경 사항을 도입했습니다.

컴퓨팅 파워 부분에 관해서는 Raspberry Pi 4는 각각 1GB, 2GB 및 4GB RAM을 제공하는 세 가지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라즈베리 파이 4 평면도
위에서 본 Raspberry Pi 4는 저작권 2018에 주목할 것입니다 : b.

또한 프로세서는 Cortex A43에서 Cortex A72로 이동하여 더 강력하고 적은 에너지를 소비하지만, 무엇보다 GPU가 변경되어 이제는 VideoCore VI가되어 특히 4K에서 비디오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최대 2 개의 화면!

마지막으로 이더넷 포트가 1 기가비트로 변경되고 4 개의 USB 2.0 포트 중 2 개가 USB 3.0이됩니다.

이러한 모든 변경 사항은 반드시 맵의 물리적 변경을 수반하므로 특정 액세서리를 갱신하고 때로는 새로운 액세서리를 잘 선택해야합니다!

Raspberry Pi 4를 사용하기위한 필수 액세서리입니다.

버전 4에서 이루어진 이러한 개선으로 인해 Raspberry Pi 4를 사용할 수있는 필수 액세서리는 이전 버전에 비해 약간 변경됩니다.

실제로, Raspberry Pi의 새로운 구성 요소는 약간 더 많은 전류를 소비 할 가능성이 있으며, 재단의 관점에서 Micro-USB 유형 전원 공급 장치에서 USB-C 유형 전원 공급 장치로의 전환을 정당화했습니다.

이제 전원이 USB-C이지만 모든 충전기가 호환되는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Raspberry Pi 4를 사용하려면 최소한 다음 액세서리도 구입해야합니다.

USB-C 전원 공급 장치와 관련하여 중요한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USB-C 커넥터의 디자인 문제로 인해 일부 USB-C 케이블은 Raspberry Pi 4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많은 전자적으로 표시된 케이블 (예 : Apple의 케이블)의 경우입니다.

이 문제는 Pi 4의 향후 검토를 통해 해결되어야합니다. 그래도 전화 케이블을 사용하여 Pi 4에 전원을 공급할 계획이라면 위의 Raspberry Pi 호환 USB-C 충전기와 같은 전용 전원 공급 장치를 대신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매우 유용한 액세서리이지만 필수는 아닙니다.

없이는 Raspberry Pi를 시작할 수없는 필수 액세서리 외에도 몇 가지 추가 액세서리를 적극 권장합니다.

먼저, Raspberry Pi를 디스플레이에 연결해야 할 가능성이 가장 높으며 집에서 필요한 것이 없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두 개의 micro-HDMI를 위해 HDMI 포트가 사라졌습니다!

Raspberry Pi 4는 이제 두 개의 화면을 지원하며 이전 버전 에서처럼 하나가 아닌 두 개의 비디오 포트가 있어야합니다. 불행히도 HDMI 포트가 너무 커서 Raspberry Pi에 두 개를 넣을 수 없습니다. 따라서 재단에서 채택한 솔루션은 HDMI 포트를 두 개의 Micro-HDMI 포트로 변경하는 것이 었습니다.

따라서 Raspberry Pi 4를 디스플레이에 연결하려면 Micro-HDMI-HDMI 케이블을 구매해야합니다. ). 약 6 €.

HDMI 케이블 외에도 Raspberry Pi를 보호하고보기 좋게 만들기 위해 케이스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Pi 4의 케이스는 단순히 포트 위치를 변경하여 동일한 디자인을 유지합니다.

전원 공급 장치는 이전 버전의 케이스가 더 이상 호환되지 않으므로 특정 구성 요소 (마이크로 HDMI 포트, USB 포트 및 이더넷 포트)의 위치에 따라 Raspberry Pi 4에 적합한 케이스를 선택해야합니다. 교환.

주로 두 가지 유형의 제안, 즉 간단한 케이스와 팬이있는 케이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멀티미디어 사용에 좋은 아이디어, Pi 4는 특정 경향이 있음).

간단한 경우는 kubii의 공식 케이스를 추천합니다. 그리고 팬이있는 상자의 경우이 상자 + USB-C 전원 공급 장치 키트를 권장합니다.

물론 마우스와 키보드도 필요하지만 집에도이 제품이있을 것입니다!

일부 특정 액세서리.

마지막으로 필수 액세서리 외에도 필요에 따라 다음 액세서리에서 일부 용도를 찾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디오 감시를하려면 Raspberry Pi에 적합한 카메라가 필요합니다. 좋은 소식입니다. 이전 버전에서 변경된 사항은 없습니다. 따라서 Raspberry Pi의 기존 공식 카메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멀티미디어 설정 (미디어 센터, 레트로 게임, 시드 박스 등)에서 Raspberry Pi를 사용하려면 Raspberry Pi 외에 외장 USB 하드 드라이브를 사용해야 할 것입니다. Pi 4에 USB 3.0 포트가 추가되었으므로 USB 3.0 호환 하드 드라이브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Raspberry Pi 4를 터치로 사용하려면 다시 한 번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공식 터치 스크린은 완전히 호환됩니다!

결론, USB-C 및 Micro-HDMI에주의하십시오!

이 기사가 Raspberry Pi의 액세서리 정글에서 좀 더 명확하게 보는 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요약하면, Pi 4는 이전 세대의 많은 액세서리와 호환되지만 USB-C의 전원 공급 장치와 상자, Micro-HDMI를 HDMI로 연결하는 HDMI 케이블을 반드시 변경해야합니다!

Notez cet article.
공유
뉴스 레터
저자 :
Raspberry Pi FR
Raspberry Pi 커뮤니티에 가입
35 달러짜리 컴퓨터는 이미 천만 부 판매
새로운 RASPBERRY PI 4 구입
관련 튜토리얼
(거의) Raspberry Pi로 게임 PC를 만드는 방법, Odroid에 Shadow를 설치하십시오! Raspberry Pi 4 버전 2GB RAM의 가격이 $ 35로 떨어졌습니다! 라즈베리 파이 제로 WH의 출시, 제로 GPIO로 추가. Raspberry Pi로 서보 모터를 제어하는 방법 새로운 Raspberry Pi 4, 새로운 기능, 가격, 구입처
댓글 없음

공유
뉴스 레터 가입
뉴스 레터를 구독하십시오.
이 기사가 마음에 드 셨나요?
구독하고 최신 정보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