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que dur

라즈베리 파이와 삼바와 함께 죄를 만듭니다.

업데이트 됨 21 12월 2017 - 0 코멘트 - , , , , ,

ⓘ Cet article peut avoir été partiellement ou totalement traduit à l'aide d'outils automatiques. Nous nous excusons des erreurs que cela pourrait engendrer.

라즈베리 파이의 빈번한 사용 중 하나는 로컬 멀티미디어 스토리지 시스템의 창조, 종종 NAS 라는 (네트워크 연결 스토리지).

그래서 오늘 우리는 SAMBA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라즈베리 파이에 죄를 만드는 방법을 설명 할 것입니다.

요약하자면, 이 기사는 라즈베리 파이와 삼바와 함께 로컬 네트워크에서 하드 드라이브를 만드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SIN 설치를 위한 전제 조건

우선, 이 실현에 필요한 자료를 제시하는 것이 중요하다.

바람직하게는 라즈베리 파이의 에너지 소비를 완화하기 위해 영역 소켓을 통해 구동 하드 드라이브를.

라즈베리 파이의 구성

필요한 모든 하드웨어가 있으면 라즈베리가 실행중이며 SSH에 연결되어 있으면 라즈베리 파이를 업데이트하여 시작할 수 있습니다.

sudo apt update
sudo apt upgrade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SIN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공개 및 비공개 레코드를 만듭니다.

sudo mkdir /home/shares
sudo mkdir /home/shares/public
sudo chown -R root:users /home/shares/public
sudo chmod -R ug=rwx,o=rx /home/shares/public

삼바와 NAS 서버 만들기

라즈베리 파이의 기본 구성 완료, 우리는 지금 SIN 자체를 설치할 수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Samba를 사용할 것입니다, 우리가 네트워크에 연결된 모든 운영 체제 또는 컴퓨터에서 액세스 할 수 있도록 하드 드라이브의 네트워킹을 관리 할 수있는 소프트웨어.

그래서 우리는 다음과 같은 명령을 사용하여 라즈베리 파이에 삼바를 설치하여 시작합니다 :

sudo apt install samba samba-common-bin

그런 다음 구성 파일을 편집합니다.

sudo nano /etc/samba/smb.conf

인증을 요청하여 SIN에 대한 연결을 제한하려면 온라인으로 이동하십시오.

##### Authentification #####

바로 아래에 다음 줄을 추가합니다.

security = user

개인 저장 공간을 관리하려면 지금 [homes]. SIN에 작성(파일 보내기)을 작성하려면 파일에 다음 줄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read only = no

마지막으로 파일 맨 아래에 SIN의 공용 부분에 대한 액세스와 관련된 매개 변수를 추가합니다.

[public]
  comment= Public Storage
  path = /home/shares/public
  valid users = @users
  force group = users
  create mask = 0660
  directory mask = 0771
  read only = no

파일을 저장하여 파일을 닫고 삼바를 다시 시작하세요.

sudo /etc/init.d/smbd restart

이제 삼바에 사용자를 추가할 예정입니다. 예제에서는 사용자 파이를 추가합니다.

sudo smbpasswd -a pi

멀티미디어 장치 추가

더 많은 스토리지를 얻기 위해 USB 스틱이나 하드 드라이브를 추가하려는 경우 분명히 가능합니다. 여러 장치를 연결하려는 경우 작업을 단순화하려면 장치를 하나씩 연결/구성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먼저 기기를 라즈베리 파이에 연결합니다. 그 후 할 첫 번째 일은 라즈베리가 그와 연관된 이름을 감지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려면 명령을 실행합니다.

dmesg

일반적으로 미디어의 이름은 sda1 그러나 여러 장치가 연결되어 있는 경우 특히 변경될 수 있습니다.

조심, 당신의 장치는 리눅스 파일 시스템 (ext3, ext4 등)로 서식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다음 명령을 사용하여 포맷할 수 있습니다(바꾸기 sda1 다른 경우 장치의 이름으로).

umount /dev/sda1
sudo mkfs.ext4 /dev/sda1

그런 다음 장치를 SIN을 통해 액세스할 수 있도록 장착되는 디렉토리를 만들고 필요한 읽기/쓰기 권한을 부여합니다.

sudo mkdir /home/shares/public/disk1
sudo chown -R root:users /home/shares/public/disk1
sudo chmod -R ug=rwx,o=rx /home/shares/public/disk1

폴더의 이름 (예제의 disk1)은 중요하지 않으며 네트워크에서 쉽게 찾을 수 있도록하려는 폴더를 넣습니다. 이 작업이 완료되면 이 폴더에 장치를 마운트합니다.

sudo mount /dev/sda1 /home/shares/public/disk1

라즈베리 파이의 시작 부분에 장치를 마운트

설치의이 단계에서, 실제로 문제가있다. 라즈베리 파이를 재부팅 할 때, 페리퍼는 반드시 마운트하지 않습니다. 이 작업을 해결하려면 fstab 파일을 편집합니다.

sudo nano /etc/fstab

각 장치에 대해 파일 하단에 다음 줄을 추가합니다(장치의 이름과 마운트해야 하는 디렉터리에 대해 잘못 입력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dev/sda1 /home/shares/public/disk1 auto noatime,nofail 0 0

NAS 서버에 연결

우리의 SIN은 이제 설정되어 있으므로 연결방법을 설명해야합니다. 나는 모든 운영 체제에 대해 그것을 하지 않을거야, 그것은 모두에 대 한 매우 유사. 스마트 폰의 경우 ANDROID용 파일 전문가 또는 IOS의 파일 탐색기와 같은 앱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Windows에서 연결하려면 창으로 이동하려면 이 PC가 컴퓨터 탭을 클릭한 다음 네트워크 플레이어 연결을 클릭합니다.

독자의 편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라즈베리 파이가 네트워크에 있는 곳을 찾을 필요가. 이름 또는 IP 주소로. 라즈베리 파이의 이름을 변경한 적이 없다면 알리면 공개 디렉토리에 연결할 수 있어야 합니다. \raspberrypipublic 사용자 이름이 있는 개인 디렉토리(예에서 pi)을 통보하여 \raspberrypipi

지금 당신은 당신의 라즈베리 파이와 함께 좋은 죄를 가지고있다! 당신이해야 할 모든 상단에 멀티미디어 시스템을 가지고 두 번째 라즈베리 파이에 미디어 센터를 설치하는 것입니다!

Notez cet article.
공유
뉴스 레터
저자 :
Raspberry Pi FR
Raspberry Pi 커뮤니티에 가입
35 달러짜리 컴퓨터는 이미 천만 부 판매
새로운 RASPBERRY PI 4 구입
관련 튜토리얼
Raspberry Pi 용 공식 키보드 및 마우스가 출시되었습니다. Raspberry Pi의 카메라 LED를 끕니다. 라즈베리로 만든 4 달러짜리 마이크로 컨트롤러 라즈베리 파이 피코! Raspberry Pi 4 및 액세서리, 피해야 할 함정을 구입하십시오. 라즈베리 파이(배터리 없이)와 GSM SIM800L 모듈을 연결하고 사용하는 방법.
댓글 없음

공유
뉴스 레터 가입
뉴스 레터를 구독하십시오.
이 기사가 마음에 드 셨나요?
구독하고 최신 정보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