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Raspberry Pi Zéro WH dispose de ports GPIO

라즈베리 파이 제로 WH의 출시, 제로 GPIO로 추가.

업데이트 됨 15 1월 2018 - 0 코멘트 - , , , ,

ⓘ Cet article peut avoir été partiellement ou totalement traduit à l'aide d'outils automatiques. Nous nous excusons des erreurs que cela pourrait engendrer.

라즈베리 파이에서 일반 인 경우, 라즈베리 파이 제로 W를 알 수 있습니다., 덜 강력한 라즈베리 파이, 하지만 작은, 저렴 하 고 그것의 큰 여동생 보다 더 에너지 효율적인, 라즈베리 파이 3.

음, 라즈베리 파이 재단은 최근 임베디드, 홈 오토메이션 또는 로봇 공학의 매니아를위한 매우 흥미로운이 모델에 약간의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이 새로운 버전은 라즈베리 파이 제로 WH라고합니다, W는 여전히 의미 "무선"과 H 의미 "헤더".

이 새로운 라즈베리 파이 제로 주위에서 판매 될 것 이다 $15, 그래서 아마 15 프랑스에서 유로. 이제 Kubii.fr 주문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아마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훨씬 더 비싼.

라즈베리 파이 제로 W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라즈베리 파이 제로를 살 기회가 있었다면, 또는 라즈베리 파이 제로 W에 전념하는 기사를 읽었다면 GPIO 포트없이 배달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더 정확하게, 그것은 GPIO 포트와 함께 제공, 하지만 당신은 자신을 용접 해야 합니다!

파운데이션, 새로운 라즈베리 파이 제로 W 발표

이 이미지에서 라즈베리 파이 제로 W 오른쪽에 GPIoOs에 대 한 위치를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스파이크 를 초과. 사실, 당신은 이것들을 직접 용접해야 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짐작, 이 두 모델의 차이는 라즈베리 파이 제로 WH에 WELDed GPIO 포트의 존재입니다.

결과: 라즈베리 파이 제로 WH는 GPIO 없이 라즈베리 파이 제로 W 보다 두꺼운 따라서 라즈베리 파이 제로 W 보다 덜 유연. 그 대가로 초보자, 학교 등에 더 적합합니다.

또한, 종이에 그것은 또한 라즈베리 파이 제로 W 보다 조금 더 비싼 (계산 5 처음에 더 많은).

라즈베리 파이 제로 WH를 구입할 수 있습니까, 주식이 있습니까?

우리는 라즈베리 파이 제로에 대해 이야기 할 때, W, 하지 W, H 또는 하지 H, 단골에 대한 진짜 질문은 : 주식은 무엇입니까? 사실, 모든 이전 제로 모델에 대 한, 가격이 매우 매력적인 경우, 그것은 일반적으로 매우 강력한 공급을 능가 하는 수요를 수요 주식을 찾기 위해 너무 어렵다, 가격에 큰 상승의 결과.

지금은 라즈베리 파이 제로 WH가 약 15 유로 주위에 잘 판매하는 것 같다, Kubii.fr 주식이 가득 (수천 제품) 우리에게 확인하고 주문 할 때 제품의 수에 제한이 없다는 것을 확인했다. 언뜻 보기에 Pi Zero WH는 가용성 수준이 매우 잘 사라진 것 같습니다!

어쨌든 주식은 현재 사용할 수 있으며, 여기를 클릭하여 자신의 웹 사이트에서 Pi Zero WH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라즈베리 파이 제로 WH 가치가 있다?

마지막으로, 이 릴리스의 발표를 보고, 우리는 라즈베리 파이 제로 WH 가치가 있는지 여부를 우리 자신에게 물었다.

솔직히, 우리는 그 질문에 대한 확실한 대답이 없습니다. 우리의 의견으로는, 라즈베리 파이 제로 WH는 두 개 또는 세 가지 상황에서 흥미로워진다 :

  • 당신은 용접하는 방법을 모르고 어떤 기회를 갖고 싶지 않아
  • 당신은 다스 라즈베리 파이 제로 W를 사용해야합니다, 당신은 GPIO가 필요합니다, 당신은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 라즈베리 파이 W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세 가지 상황 중 하나에 있다면, 우리는 라즈베리 파이 제로 WH가 재미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일반 라즈베리 파이 제로 W를 가지고 납땜 철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전자 제품을 바이올린하려는 경우 반드시 유용 할 것이기 때문에), GPIO 자신을 용접! 솔직히, 그것은 매우 복잡하지 않습니다.

Notez cet article.
공유
뉴스 레터
저자 :
Raspberry Pi FR
Raspberry Pi 커뮤니티에 가입
35 달러짜리 컴퓨터는 이미 천만 부 판매
새로운 RASPBERRY PI 4 구입
관련 튜토리얼
Raspberry Pi에서 SSH를 활성화하는 방법. 비트 코인은 내 할머니에게 설명, 초보자를위한 소개. SSH를 사용하여 FTP없이 파일을 Raspberry Pi로 전송합니다. 새로운 Raspberry Pi 4, 새로운 기능, 가격, 구입처 Raspberry Pi에 도메인 이름을 사용하여 인터넷에서 액세스 할 수 있도록합니다.
댓글 없음

공유
뉴스 레터 가입
뉴스 레터를 구독하십시오.
이 기사가 마음에 드 셨나요?
구독하고 최신 정보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