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spbian France가 이름을 변경하고 Raspberry Pi FR이됩니다!

업데이트 됨 25 7월 2019 - 0 코멘트 - , ,

ⓘ Cet article peut avoir été partiellement ou totalement traduit à l'aide d'outils automatiques. Nous nous excusons des erreurs que cela pourrait engendrer.

Raspbian France 사이트를 시작한 지 이제 5 년이되었습니다. 처음에는 Raspbian에 대한 간단한 블로그였던이 사이트는 점차 확장되어 크고 충성도가 높은 커뮤니티를 하나로 모아 자습서로 배우고 뉴스 기사로 정보를 얻거나 포럼에서 토론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이 5 년 동안 사이트는 많이 변경되었으며 사이트 이름을 변경하여 이러한 변경에 조치를 취하는 것이 적절 해 보입니다.

콘텐츠를 더 잘 반영하는 이름.

원래 Raspbian France는 대학원 2 학년 때 Raspbian 운영 체제에 대한 블로그로 시작되었습니다. 튜토리얼 후 튜토리얼, 우리의 테마가 확장되었으며 이제 운영 체제가 아닌 일반적으로 Raspberry Pi를 다루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경의 결과로 Raspbian France라는 이름은 더 이상 사이트의 콘텐츠를 반영하지 않는 것으로 보이므로 사이트 이름과 관련 도메인 이름을 변경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오래 된 raspbian 프랑스 디자인
당시 Raspbian France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더 명확하고 인식하기 쉬운 이름입니다.

튜토리얼, 포럼 또는 RaspiSMS를 통해, 저는 우리가 Raspberry Pi 주변의 프랑스 커뮤니티에 전적으로 기여했으며 오늘날 우리가이 커뮤니티에서 알려지고 인정 받고 있다고 말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이 사이트는 더 잘 알려진 사람들 사이에서 잘 알려져 있지만 커뮤니티에 새로 온 사람들은 사이트 이름에 약간의 문제가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사실, Raspberry Pi를 처음 접하는 사람에게 Raspbian이라는 이름이 반드시 많이 떠오르는 것은 아니며 Raspberry Pi와의 연관성이 명확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이름 변경은 신규 사용자가 사이트를 더 쉽게 찾고 콘텐츠를 더 잘 나타내는 이름이되도록해야합니다.

이름 변경은 어떻게됩니까?

오늘부터 사이트 이름이 공식적으로 변경됩니다. 기술적으로 이것은 이전 도메인 이름이 새 도메인 이름으로 리디렉션되고 "Raspbian France"에 대한 내부 참조가 "Rasperry Pi FR"로 변경됨을 의미합니다.

분명히 Raspbian France 사이트에 액세스하려고 할 때마다 역사적 사이트에서 참조하려는 페이지의 새 도메인 이름 인 raspberry-pi.fr로 자동 리디렉션됩니다. 포럼도 마찬가지입니다.

따라서 모든 것이 완전히 투명해질 것입니다! 사이트에 링크 한 경우 업데이트 할 필요가 없습니다!

내부적으로 모든 링크는 새 주소로 업데이트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리디렉션을 보장하고 외부 자습서가 존재하지 않는 페이지를 가리키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몇 년 더 역사적인 도메인 이름을 유지하려고합니다!

이전 이름에서했던 것처럼 새 이름으로 우리를 따르기를 바랍니다!

Notez cet article.
공유
뉴스 레터
저자 :
Raspberry Pi FR
Raspberry Pi 커뮤니티에 가입
35 달러짜리 컴퓨터는 이미 천만 부 판매
새로운 RASPBERRY PI 4 구입
관련 튜토리얼
Windows 및 Mac에서 Raspberry SD 카드의 Linux 파티션을 읽습니다. Raspberry Pi, USB 키 또는 외장 하드 드라이브에서 부팅하는 방법. Raspberry Pi Imager를 사용하여 Windows, Mac 또는 Linux에서 SD 카드를 만듭니다. 라즈베리 파이와 삼바와 함께 죄를 만듭니다. eSpeak로 Raspberry Pi가 텍스트를 읽도록하는 방법.
댓글 없음

공유
뉴스 레터 가입
뉴스 레터를 구독하십시오.
이 기사가 마음에 드 셨나요?
구독하고 최신 정보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