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émarrer la Raspberry Pi sur clef USB.

Raspberry Pi, USB 키 또는 외장 하드 드라이브에서 부팅하는 방법.

업데이트 됨 2 5월 2019 - 0 코멘트 - , , , ,

ⓘ Cet article peut avoir été partiellement ou totalement traduit à l'aide d'outils automatiques. Nous nous excusons des erreurs que cela pourrait engendrer.

Raspberry Pi 4는 아직 USB 부팅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이 기능은 곧 추가 될 예정입니다.

아시다시피 Raspberry Pi는 하드 드라이브 대신 마이크로 SD 카드를 사용합니다. 크기와 가격면에서 편리하지만 SD 카드는 여러 번의 읽기 및 쓰기 작업으로 인해 손상됩니다.

SD 카드의 마모를 제한하기 위해 간단한 해결책은 키이든 하드 드라이브이든 USB 저장 장치에서 부팅하도록 Raspberry Pi를 구성하는 것입니다.

따라서이 자습서에서는 USB 키 또는 외장 하드 드라이브에서 Raspberry Pi를 부팅하는 방법을 몇 분 안에 살펴볼 것입니다.

필요한 자료

이 작업을 수행하려면 다음 장비가 필요합니다 (Amazon에서 가격을 보려면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Raspberry Pi가 USB 키에서 부팅하도록 허용

Raspberry Pi 3B +의 경우 아래 작업을 수행 할 필요가 없습니다. USB 장치에 Raspbian을 설치하고 MicroSD 카드없이 Pi에 삽입하면 자동으로 감지됩니다.

이제 필요한 모든 하드웨어가 준비되었으므로 SD 카드에 Raspbian을 설치하여 시작해야합니다. 이를 위해 Windows 또는 Linux에서 Raspbian을 설치하는 기사참조하십시오.

microSD 카드에 Raspbian을 설치하고 작업을 반복합니다. 이번에는 USB 키 / 하드 드라이브에 Raspbian을 설치합니다. 완료되면 USB 키 / 하드 드라이브를 분리합니다.

두 설치가 완료되면 SD 카드를 PC에 연결하고 파티션으로 이동하십시오. boot 지도 (일반적으로 Windows에서 액세스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에서 파일을 편집합니다. config.txt 파일 끝에 다음 줄을 추가합니다.

program_usb_boot_mode=1

파일을 저장 한 다음 마이크로 SD 카드를 Raspberry Pi에 삽입하고 시작합니다 (USB 키 / 하드 드라이브가 아닌 SD 카드 만 삽입). 일반적으로 시작되면 Raspberry Pi는 나중에 USB 키에서 시작하도록 자동으로 구성됩니다.

모든 것이 정상인지 확인하기 위해 OPT의 레지스터 17 (한 번만 프로그래밍 할 수있는 읽기 전용 메모리를 지정하는 Programmable One-Time)을 볼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다음 명령을 사용합니다.

vcgencmd otp_dump | grep 17

Raspberry Pi는 17 : 3020000a로 반환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이전 단계를 잘못 수행했기 때문에 맵 생성을 다시 시작해야합니다.

이제 Raspberry Pi를 끄고 마이크로 SD 카드를 꺼내고 Raspbian이 설치된 USB 키 / 하드 드라이브를 삽입 할 수 있습니다.

Raspberry Pi를 연결하기 만하면됩니다. 시작하는 데 몇 초 정도 걸립니다. Raspberry Pi가 USB 키에서 부팅됩니다!

Notez cet article.
공유
뉴스 레터
저자 :
Raspberry Pi FR
Raspberry Pi 커뮤니티에 가입
35 달러짜리 컴퓨터는 이미 천만 부 판매
새로운 RASPBERRY PI 4 구입
관련 튜토리얼
Raspberry Pi 4 및 액세서리, 피해야 할 함정을 구입하십시오. 새로운 라즈베리 파이 3B의 출시, 어떤 새로운, 어떤 가격, 어디 그것을 구입? 직렬 포트를 사용하여 인터넷없이 Raspberry Pi에 연결합니다. Wi-Fi를 지원하는 마이크로컨트롤러 Raspberry Pi Pico W 출시! Raspbian France가 이름을 변경하고 Raspberry Pi FR이됩니다!
댓글 없음

공유
뉴스 레터 가입
뉴스 레터를 구독하십시오.
이 기사가 마음에 드 셨나요?
구독하고 최신 정보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