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avec raspberry pi logo

라즈베리 파이에 안드로이드를 설치

업데이트 됨 13 12월 2017 - 0 코멘트 - , , , , , ,

ⓘ Cet article peut avoir été partiellement ou totalement traduit à l'aide d'outils automatiques. Nous nous excusons des erreurs que cela pourrait engendrer.

이 문서는 설치 하 고 설정 하는 방법을 설명 합니다 7.1.1 (플레이 스토어와) 라즈베리 파이에. 우선, 이것은 단지 실험 적인 시설 이라고 보고 하는 것이 중요 하다. 안드로이드의 어떤 버전은 공식적으로 라즈베리 파이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설치할 버전은 우리의 비싼 마더 보드에 최적화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당신에게 제시 할 설치가 상대적으로 잘 실행하더라도 라즈베리 파이에 매일 안드로이드를 사용하는 것을 상상하기 어렵다.

작은 정밀도, 우리가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이미지는 당사에 의해 컴파일되지 않았습니다. 언뜻 보기에 이것은 안드로이드 RT의 합법적 인 이미지이지만이 배포는 더 이상이 이름으로 존재하지 않으며 현재 "공식적으로"사용할 수있는 유일한 버전이 지불됩니다. 그래서 우리는 Raspbian 프랑스에서 호스팅 할 수 있도록 온라인 안드로이드 RT의 오래된 이미지를 발견, 하지만 우리는이 배포가 변경되지 않은 것을 절대적으로 보장 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민감한 데이터를 관리하는 데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안드로이드 를 설치하기위한 전제 조건

이 작은 소개 후, 우리가이 설치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재고하자.

그런 다음 Android 이미지와 Play 스토어를 설치하는 sh 스크립트를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경고, 튜토리얼의 마지막 부분에 대 한, 당신은 유닉스 OS와 기계를 사용 해야 합니다 (리눅스 또는 맥 OS) sh 스크립트를 실행할 수 있도록. 하나가 없는 경우 가상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SD 카드에 안드로이드 설치

일단 다운로드, SD 카드에 안 드 로이드 이미지를 설치 하는 것은 매우 간단, 그것은 raspbian에 SD 카드를 만드는 것과 같은 조작. Windows 또는 Linux용으로 작성한 문서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튜토리얼에서, 나는 매우 사용하기 쉽고 모든 OS에 특히 호환이 기사를 작성 한 후 발표 된 소프트웨어를 사용합니다, 그것은 에서에 관한 것입니다.

비커 인터페이스

그냥 소개에 다운로드 zip 아카이브에서 추출 안드로이드에서 .img 파일을 선택, Andcher는 자동으로 운영 체제를 설치하는 SD 카드를 감지하지만 변경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플래시를 클릭하여 SD 카드 만들기를 시작합니다. 이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완료되면 화면에 연결된 라즈베리 파이에 SD 카드를 삽입합니다. 이제 기능안드로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볼 수 있듯이 이 저장소에는 Play 스토어가 없습니다.

플레이 스토어 설치

gapps의 배포 모드에 대한 업데이트 후이 부분이 더 이상 작동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우리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살펴 볼 수 있습니다.

Play 스토어를 설치하려면 먼저 인터넷 (Wi-Fi 또는 이더넷으로)에 연결해야합니다 (이를 위해 화면을 클릭하고 Android 전화와 같이 옵션이 나타나도록 아래로 당겨, 제품군은 휴대 전화와 동일합니다).

파이가 연결되면 IP 주소가 필요합니다. 다시 얻으려면 설정으로 이동하여 다른 설정의 맨 아래로 이동한 다음 "태블릿 정보"로 이동한 다음 "상태"로 이동해야 합니다. 이제 IP 주소(198.168.x.x)를 볼 수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이 주소를 복구한, 우리는 라즈베리 파이 안드로이드 실행 회전을시키는 동안 소개에 명시된대로 유닉스에서 우리의 컴퓨터로 돌아갈 수있을 것입니다. Windows에 있는 사람들에게 가상 컴퓨터를 사용하여 이러한 단계를 수행할 수 있음을 상기시킵니다.

소개로 다운로드된 gapps.sh 파일을 엽니다. 다음 줄을 찾을 수 있습니다.

SHOW_HELP=false
ADB_ADDRESS="192.168.10.173"
ARCHITECTURE="arm"
PACKAGE_NAME="pico"
INIT_FILE="/etc/init.d/gapps"

당신은 당신의 라즈베리 파이로 IP 주소 (ADB_ADDRESS)를 교체해야합니다. 또한 다른 필드가 비어 있는 경우 위에 표시된 필드를 채웁니다.

그 후 터미널에서 명령을 시작합니다.

sudo apt install android-tools-adb

이 명령은 PC에서 라즈베리 파이 안드로이드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LZip"을 설치합니다.

sudo apt install lzip

이러한 명령 후, 우리는 우리의 라즈베리 파이에 연결할 수있을 것입니다.

adb connect IP_RASPBERRY_PI

마지막으로 스크립트를 시작하여 Play 스토어를 설치합니다. 스크립트가 gapps.sh 폴더의 터미널을 통과하여 실행 가능하고 실행합니다.

sudo chmod u+x ./gapps.sh
sudo ./gapps.sh

조심, 스크립트는 오랜 시간 지속 … 완료되면 라즈베리 파이가 다시 시작됩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 스토어와 함께 아름다운 안드로이드로 끝날 것입니다.

그러나 일부 앱에서는 다운로드할 때 문제가 발생합니다. 또한 소개에 명시된 바와 같이, 이것은 실험적인 설치이며 GPU는 잘 지원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안드로이드는 둔화를 경험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Android를 잘 실행할 수 있는 카드를 원한다면 Odroid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테스트하지 않았지만 반환은 꽤 좋습니다.

Notez cet article.
공유
뉴스 레터
저자 :
Raspberry Pi FR
Raspberry Pi 커뮤니티에 가입
35 달러짜리 컴퓨터는 이미 천만 부 판매
새로운 RASPBERRY PI 4 구입
관련 튜토리얼
Raspberry Pi에서 SSH를 활성화하는 방법. 비트 코인은 내 할머니에게 설명, 초보자를위한 소개. SSH를 사용하여 FTP없이 파일을 Raspberry Pi로 전송합니다. 새로운 Raspberry Pi 4, 새로운 기능, 가격, 구입처 Raspberry Pi에 도메인 이름을 사용하여 인터넷에서 액세스 할 수 있도록합니다.
댓글 없음

공유
뉴스 레터 가입
뉴스 레터를 구독하십시오.
이 기사가 마음에 드 셨나요?
구독하고 최신 정보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