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écuter au démarrage.

Raspberry Pi를 시작할 때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업데이트 됨 19 11월 2019 - 0 코멘트 - , , , ,

ⓘ Cet article peut avoir été partiellement ou totalement traduit à l'aide d'outils automatiques. Nous nous excusons des erreurs que cela pourrait engendrer.

때때로 우리는 Raspberry Pi가 시작될 때 프로그램이나 명령 줄을 실행해야합니다.

특히 홈 오토메이션 용 개체를 제조하고 개체가 연결될 때 자동으로 프로그램을 시작하려는 경우에 해당합니다.

이 튜토리얼에서는 Raspberry를 시작할 때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매우 간단한 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가 사용할 재료입니다.

이 튜토리얼에서는 다음 만 필요합니다.

Raspberry Pi에 직접 액세스하지 않고이 튜토리얼을 완료하려면 SD 카드를 읽거나 어댑터를 사용할 수있는 PC도 필요합니다.

Raspberry Pi가 rc.local로 시작될 때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Mac OS 및 Windows의 경우 PC에서이 작업을 수행하려면 rootfs 파티션에 액세스 할 수 있어야합니다. 이렇게하려면 Mac 및 Windows에서 Linux 파티션을 읽는 자습서를 참조하십시오.

Raspberry Pi를 시작할 때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파일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etc/rc.local.

이 파일에는 Raspberry Pi가 부팅을 완료하기 직전에 실행될 일련의 명령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Raspberry Pi가 시작될 때 프로그램을 시작하려면 파일을 수정하기 만하면됩니다. /etc/rc.local SD 카드 (Pi에서 또는 파일을 수정하여 /etc/rc.local 점수에서 rootfs PC에 연결된 카드에서).

프로그램을 시작하려면 다음 줄을 찾으십시오.

exit 0

파일에서 프로그램을 호출하는 명령 줄을 줄 앞에 추가하십시오. exit.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은 Python 3 스크립트를 호출하려면 example.py 폴더에 있습니다. /home/pi 시작할 때 exit 0 줄을 다음으로 바꿉니다.

/usr/bin/python3 /home/pi/example.py

몇 가지 중요한 사항에 유의해야합니다.

첫째, 프로그램은 사용자에 의해 실행됩니다. root 따라서 모든 권리를 갖게됩니다. 당신이하는 일을 조심하십시오!

두 번째 요점은 항상 절대 및 비 상대 경로를 사용해야하며 상대 경로의 동작은 예측할 수 없습니다.

세 번째이자 마지막 포인트는 프로그램이 스크립트에 대한 제어권을 되돌려 야한다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Raspberry Pi가 부팅을 완료 할 수 없습니다. 프로그램이 무한 루프를 수행하는 경우 다음을 추가하여 백그라운드에서 실행해야합니다. & 주문 후. 우리의 경우 이것은 다음을 줄 것입니다.

/usr/bin/python3 /home/pi/example.py &

이제 Raspberry Pi를 시작할 때 프로그램이 올바르게 시작됩니다!

Notez cet article.
공유
뉴스 레터
저자 :
Raspberry Pi FR
Raspberry Pi 커뮤니티에 가입
35 달러짜리 컴퓨터는 이미 천만 부 판매
새로운 RASPBERRY PI 4 구입
관련 튜토리얼
eSpeak로 Raspberry Pi가 텍스트를 읽도록하는 방법. Raspberry Pi, USB 키 또는 외장 하드 드라이브에서 부팅하는 방법. Raspberry Pi Imager를 사용하여 Windows, Mac 또는 Linux에서 SD 카드를 만듭니다. 라즈베리 파이와 삼바와 함께 죄를 만듭니다. Raspberry Pi로 서보 모터를 제어하는 방법
댓글 없음

공유
뉴스 레터 가입
뉴스 레터를 구독하십시오.
이 기사가 마음에 드 셨나요?
구독하고 최신 정보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