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ller plusieurs OS sur la même carte SD avec BerryBoot.

베리 부트와 라즈베리 파이에 여러 OS를 설치하는 방법.

업데이트 됨 27 2월 2018 - 0 코멘트 - , , , , , ,

ⓘ Cet article peut avoir été partiellement ou totalement traduit à l'aide d'outils automatiques. Nous nous excusons des erreurs que cela pourrait engendrer.

당신이 새로운 것을 발견하고 여전히 라즈베리 파이를 실험하는 경우, 당신은 이미 같은 SD 카드에 여러 가지 운영 체제를 설치하고 싶었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베리부트의 것입니다!

예를 들어 미디어 센터, 복고풍 게임 시스템 및 클래식 Raspbian 시스템이 모두 필요할 수 있습니다! 만 여기, 3 SD 카드, 그것은 조금 비싼 되 고 결국. 특히 우리는 여전히 각 추가 사용에 대한 새 하나를 추가해야하기 때문에. 매번 카드를 교체해야 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이 모든 것이 오히려 비싸지고 심지어, 솔직히 지루명확하게 말하자!

이 문제를 해결 하려면, 우리는 라즈베리 파이에 여러 OS를 설치 하 고 심지어 추가 또는 필요에 따라 OS를 삭제 하는 BerryBoot 소프트웨어를 사용 하는 방법을 볼 거 야.

이 자습서에 필요한 자료

이 자습서를 따라하려면 다음과 같은 자료가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링크를 클릭하여 권장하는 자료를 확인하십시오).

대형 MicroSD 카드(최소 32GB) 또는 소형 카드 및 외장 하드 드라이브를 사할 수 있습니다. BerryBoot를 사용하면 SD 카드가 아닌 외장 하드 드라이브에 다른 OS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대용량 파일(영화, 백업, 게임 등)을 호스팅할 수 있는 여러 시스템을 설치하려면 이 솔루션을 고려해야 합니다.

왜 대신 Noobs의 베리 부트를 사용?

라즈베리 파이와 같은 MicroSD 카드에 여러 OS를 설치할 수 있는 방법을 살펴보면서, 우리는 두 가지 솔루션인 Noobs와 BerryBoot를 만났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어떤 시스템이 가장 적합한지 살펴보았고 마침내 BerryBoot를 선택했습니다.

실제로, Noobs와는 달리, BerryBoot는 단지 설치 프로그램이 아니라 부트 로더입니다. 너무 많은 세부 사항에 가지 않고 여기에 차이가 있습니다.

Noobs를 사용하면 처음 시작 시 MicroSD 카드에 설치하려는 운영 체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처음 시작하면 사용할 시스템을 선택할 수 있지만 추가하거나 제거할 수는 없습니다. 새로운 OS를 발견하려면 전체 맵을 다시 수행해야 하며 모든 데이터가 손실됩니다.

BerryBoot를 사용하면 맵에 운영 체제를 직접 설치하지 않고 BerryBoot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압축 파일의 일종입니다. Noobs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당신이 사용하려는 시스템을 시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당신은 또한 삭제하거나 새로운 OS를 추가 할 수있을 것입니다!

베리 부트는 따라서 라즈베리 파이와 새로운 OS 또는 바이올린 (뻐꾸기 프랑수아)을 발견에 올 때 Noobs보다 훨씬 더 적합합니다. 그래서 우리의 라즈베리에 베리 부트오른쪽으로 이동하자!

라즈베리 파이에 베리부트 설치

BerryBoot를 설치하려면 다운로드를 시작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아무것도 복잡, 그냥 BerryBoot 웹 사이트로 이동, 당신의 라즈베리 파이에 해당하는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 (우리의 경우, "쿼드 코어에 대한 BerryBoot…").

BerryBoot가 다운로드하는 동안 컴퓨터에 SD 카드를 삽입하고 FAT32로 포맷합니다(일반적으로 SD 카드 아이콘, "장치 형식 지정" 등)으로 지정합니다.

이제 BerryBoot가 다운로드되고 SD 카드가 포맷되었으므로 SD 카드에 BerryBoot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그만큼 간단합니다. 방금 다운로드 한 BerryBoot ZIP 파일을 압축 해제하고 결과 폴더의 내용을 복사 (폴더 자체가 아닌 콘텐츠 어, 나는 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를 SD 카드에 복사하십시오.

이 작업이 완료되면 SD 카드를 꺼내 라즈베리 파이에 삽입하고 장치 (화면, 키보드, 마우스)에 연결하고 전원을 영역에 연결합니다.

당신은 이미지가 (그렇지 않으면, 나는 폴더가 아닌 폴더의 내용을 복사하라고 말했다 …)? 훌륭한, 우리는 운영 체제를 설치에 이동할 수 있습니다!

베리부트 설치 및 OS 선택

라즈베리 파이에 연결 되면, 그것은 시작 됩니다 그리고 베리 부트 설치 에 직면 자신을 찾을 것 이다, BerryBoot를 설정 하 고 라즈베리 파이에 설치 하는 운영 체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다음 창 앞에 자신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미지의 품질을 변명, 이들은 비디오 프로젝터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그래서 무지개 효과는 눈에 띄는 …).

베리부트 설치관리자 홈페이지

이 페이지에서는 BerryBoot의 옵션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필요에 따라 다른 옵션을 설정합니다. 우리의 경우, 우리는 다음과 같은 설정을 설정했습니다 :

  • 비디오: 예
  • 네트워크 연결: 와이파이(이더넷에 연결되어 있으면 유선 으로 연결)
  • 오디오: 자동(기본적으로 이처럼 그대로 두십시오)
  • 시간대: 유럽/파리(우즈베키스탄 표준 시간대에서 정신 계산을 하는 것보다 현재 시간을 읽는 것이 더 쉽다고 보고합니다…)
  • 키보드 레이아웃:

"키보드를 테스트하기 위해 여기 유형" 필드는 표시된 문자가 누르는 키보드 키와 일치하는지 확인하는 데 사용됩니다.

설정한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우리와 마찬가지로 Wi-Fi에 연결하기로 선택한 경우 아래 창을 향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그렇지 않으면 다음 이미지로 이동).

베리부트 Wi-Fi 설정

Wi-Fi 네트워크를 선택하고 연결된 암호를 입력합니다.

너무 복잡한 것은 사용하지 않으려는 Wi-Fi 네트워크를 선택하고 "WPA 암호"에 네트워크 암호를 입력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Berryboot는 이제 다른 OS를 설치해야 하는 디스크를 묻습니다.

선택 하거나 OS를 설치 하는 디스크 창

SD 카드뿐만 아니라 외부 또는 다른 디스크에도 OS를 직접 설치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볼 수 있듯이 BerryBoot는 SD 카드에 직접 OS를 설치하는 것을 제공합니다 (mmcblk0)하지만 뿐만 아니라.

그래서 당신은 또한 네트워크 스토리지에 OS를 설치 하는 제공 위의 캡처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온라인 전체 운영 체제를 호스팅할 수 있습니다., 또는 로컬, 예를 들어 에 대 한 SIN에 라즈베리 파이에서 실행 될 것 이다).

또한, 당신이 좋아하는 경우에, 당신은 또한 라즈베리 파이에 USB 연결 하드 드라이브에 OS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어떤 드라이브가 연결되지 않기 때문에 옵션이 표시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일반적으로 호출됩니다 sda).

그래서 당신이 OS를 설치하려는 장치를 선택 (우리의 경우 우리는 선택 mmcblk0SD 카드).

BerryBoot는 또한 기본적으로 사용할 파일 시스템의 유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ext4, 어느 것이 괜찮고 기본적으로 떠나라고 조언합니다.

마지막으로 "디스크 암호화" 상자를 선택하여 OS를 암호화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암호화는 일반적으로 성능이 다소 크게 저하됩니다. 우리는 당신이 정말로 그것을 필요로하지 않는 한 그것을 놓아 두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모든 옵션이 설정되면 "형식"을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진행 률 창은 SD 카드를 포맷하는 시간이 나타나며 일반적으로 1 분 미만입니다.

 

네트워크의 카드/디스크/컴퓨터가 포맷되면 라즈베리 파이에 설치할 운영 체제의 선택인 이 설치의 마지막 단계에 도착합니다.

베리부트와 함께 설치할 OS 선택

라즈베리 파이에 설치하는 다른 OS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OS는 "인기", "기타", "가전 제품", "추천" 등 여러 범주로 나뉩니다. 기회는 당신이 관심있는 OSES 중 하나에 중 하나 "인기" 또는 "다른 사람"입니다.

OS를 선택하려면 여전히 마법가가 없습니다. 선택한 OS를 클릭하여 강조 표시하십시오. 설치하려는 모든 OS가 선택되면 "확인"을 클릭하여 설치합니다. 그런 다음 설치 진행 률을 나타내기 위해 로딩 막대가 표시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창이 라즈베리 파이를 다시 시작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BerryBoot의 첫 번째 시작, 시작할 OS를 선택

라즈베리 파이가 다시 시작되면, 당신은 당신이 시작하려는 OS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BerryBoot의 출시 화면에 직면 자신을 찾을 수 있습니다.

BerryBoot 시작 화면.

여기에 우리는 하나의 OS가 설치되어, Raspbian.

작업 없이 10초 후에 BerryBoot는 기본적으로 OS를 자동으로 시작합니다. 또는 선택하려는 OS를 클릭한 다음 왼쪽 하단의 "부팅" 버튼을 클릭할 수 있습니다.

BerryBoot를 설정하고 라즈베리 파이에 새로운 OS를 설치

라즈베리 파이에 새 OS를 추가하려면 래즈프시작 시 "메뉴 편집" 버튼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BerryBoot의 구성 화면을 마주보고 있습니다.

베리부트 구성 화면

BerryBoot의 구성 화면은 라즈베리 파이에 새로운 OS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OS를 추가하려면 왼쪽 상단의 "OS 추가" 아이콘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설치 할 OS를 선택할 때 설치 절차 중과 동일한 인터페이스에 자신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절차는 해당 시점과 정확히 동일합니다.

OS를 클릭한 다음 "삭제" 하거나 백업("백업")을 만들어 OS를 삭제할 수도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OS를 클릭한 다음 "기본 설정"에서 기본적으로 사용하도록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중요 한 것은, 그것은 또한이 인터페이스를 통해 하 고 통해 "편집 구성" 파일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cmdline.txt, config.txt 또는 wpa_supplicant.conf, 라즈베리 파이의 동작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매우 중요, 다음!

마지막으로 "추가 옵션"을 클릭하여 터미널을 열고, OS를 재설정하거나, 복제하거나, 수정하거나, 암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조정을 한 후에는 "Exit"를 클릭한 다음 운영 체제를 선택하여 시작해야 합니다.

그리고 보라, 당신은 같은 SD 카드에 여러 운영 체제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제 단일 SD 카드로 여러 개의 다른 OS를 실행할 수 있는 라즈베리 파이가 있으며 다른 카드를 변경하지 않고 OS를 추가하거나 제거할 수 있습니다!

"복제" 기능을 사용하여 동일한 OS를 여러 번 설치하거나 동일한 맵에 여러 개의 별도의 개발 시스템을 장착하거나 각 패밀리 멤버에 대한 시스템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어쨌든, 우리는 복고풍 게임을위한 에뮬레이터, 미디어 센터 및 테스트를위한 LAMP 서버가있는 라베리 파이를 장할 수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Notez cet article.
공유
뉴스 레터
저자 :
Raspberry Pi FR
Raspberry Pi 커뮤니티에 가입
35 달러짜리 컴퓨터는 이미 천만 부 판매
새로운 RASPBERRY PI 4 구입
관련 튜토리얼
Raspberry Pi 용 공식 키보드 및 마우스가 출시되었습니다. Raspberry Pi의 카메라 LED를 끕니다. 라즈베리로 만든 4 달러짜리 마이크로 컨트롤러 라즈베리 파이 피코! Raspberry Pi 4 및 액세서리, 피해야 할 함정을 구입하십시오. 라즈베리 파이(배터리 없이)와 GSM SIM800L 모듈을 연결하고 사용하는 방법.
댓글 없음

공유
뉴스 레터 가입
뉴스 레터를 구독하십시오.
이 기사가 마음에 드 셨나요?
구독하고 최신 정보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