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pression 3D avec une Raspberry Pi

Raspberry Pi 및 Octopi를 사용하여 원격으로 3D 프린터를 제어합니다.

업데이트 됨 22 5월 2019 - 0 코멘트 - , , ,

ⓘ Cet article peut avoir été partiellement ou totalement traduit à l'aide d'outils automatiques. Nous nous excusons des erreurs que cela pourrait engendrer.

Raspberry Pi와 마찬가지로 3D 프린팅은 제작자, 해커 및 기타 해커에게 거의 필수적인 도구 중 하나입니다.

3D 모델을 소유 할 수있는 유일한 제약 조건으로 말도 안되는 비용으로 몇 시간 만에 거의 모든 플라스틱 개체를 만듭니다. 프로토 타이핑을하는 사람에게 이것은 약간의 꿈입니다.

그래서 우리가 3D 프린팅과 라즈베리 파이라는 두 가지 테마를 결합한 튜토리얼을하기까지는 시간 문제였습니다.

오늘은 Raspbian과 Octoprint 소프트웨어의 혼합으로 인해 Raspberry Pi 및 Octopi 배포판을 사용하여 원격으로 3D 프린터를 제어하는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목표는 3D 프린터를 원격으로 제어하고, 파일 인쇄를 원격으로 트리거하고, 웹캠을 통해 실시간으로 인쇄 프로세스를 관찰 할 수있게하는 것입니다.

Octopi로 3D 프린터를 제어하기위한 장비는 무엇입니까?

이 튜토리얼을 따르려면 다음 자료가 필요합니다 (온라인 가격을 보려면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이 모든 것 외에도 분명히 3D 프린터가 필요합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아직 프린터를 가지고 있지 않고 구매를 고려 중이며 어떤 프린터를 선택할지 궁금합니다. 나는 그 주제에 대한 전문가라고 절대적으로 주장하지 않으며 내 감정과 개인적인 경험만을 줄 수 있습니다.

저의 연구, 전문적이고 개인적인 경험을 통해 저는 3D 프린터를 사용하고 3D 프린팅으로 생산 된 많은 부품을 볼 수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이제 완전히 만족하는 Alfawise U20 프린터를 갖게되었습니다. 따라서 튜토리얼은이 프린터로 수행되었으며이 프린터에 대한 다양한 예제가 작성됩니다.

구매할 첫 번째 기계를 찾고 있다면 Alfawise U20은 우수한 품질 / 가격 / 용량 및 인쇄 볼륨 비율로 시작하기에 아주 좋은 기계라고 생각합니다. 생산 된 인쇄물은 내가 본 것 중 가장 아름답습니다.

아마도이 프린터에 대해 내가 불평 할 유일한 것은 자동 보정 시스템이 없다는 것입니다.

다음은 Alfawise U20으로 한 사람이 얻을 수있는 인상의 예입니다. 왼쪽은 TL-smoothers없이 오른쪽에 있습니다.

Alfawise 외에도 비교적 가깝지만 더 큰 커뮤니티를 가진 Creality CR-10을 추천 할 수 있습니다.

오늘 3D 프린팅으로 시작하려면이 두 모델이 가장 적합한 것 같습니다.

Alfawise U20보기 Creality CR-10보기

SD 카드에 Octopi 설치

Octoprint는 웹 인터페이스를 통해 3D 프린터를 제어하기위한 소프트웨어입니다.

이와 같은 소프트웨어를 모든 유형의 컴퓨터에 설치할 수있는 경우 Octopi 배포판은 Raspbian 시스템을 통해 사전 설치되고 사전 구성된 Raspberry Pi 버전을 제공합니다.

따라서이 튜토리얼에서 우리가 사용할 것은이 배포판입니다. 이렇게하려면 다음 주소에서 다운로드하여 시작하십시오. https://octopi.octoprint.org/latest

또한 Etcher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면 MicroSD 카드에 Octopi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Etcher와 Octopi가 다운로드되면 MicroSD 카드를 컴퓨터에 삽입하고 Etcher를 시작합니다. "이미지 선택"을 클릭하고 Octopi 이미지를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드라이브 선택"을 클릭하고 MicroSD 카드를 선택하십시오. 마지막으로 "Flash!"를 클릭합니다.

Raspberry Pi의 Wi-Fi 구성

이제 이미지가 SD 카드에 설치되었으므로 Wi-Fi에 연결되도록 Octopi를 구성합니다. 이더넷에 직접 연결하려면이 단계를 건너 뛸 수 있습니다.

파일 탐색기를 열고 SD 카드의 부팅 파티션으로 이동합니다.

텍스트 편집기 (예 : Windows의 메모장 또는 메모장 ++, Linux의 Gedit 등)를 사용하여 파일을 엽니 다. octopi-wpa-supplicant.conf 부팅 파티션에서.

파일을 완전히 비우고 대신 아래 텍스트를 붙여 넣으십시오.

## WPA/WPA2 secured
network={
  ssid="nom_box"
  psk="mdp_box"
}

country=FR

ctrl_interface=DIR=/var/run/wpa_supplicant GROUP=netdev
update_config=1

부품 교체 nom_boxmdp_box 상자의 이름과 암호로.

이 설정은 WPA 보안을 사용하는 박스에 유효합니다 (최근 박스의 90 %). 상자에서 WEP 보안을 대신 사용하는 경우 대신 아래 구성을 사용하십시오.

## WEP "secured"
network={
  ssid="nom_box"
  key_mgmt=NONE
  wep_key0="mdp_box"
  wep_tx_keyidx=0
}

country=FR

ctrl_interface=DIR=/var/run/wpa_supplicant GROUP=netdev
update_config=1

파일이 채워지면 저장하고 SD 카드를 꺼냅니다.

Raspberry Pi에서 Octopi의 첫 시작

이제 Wi-Fi를 구성 했으므로 Raspberry Pi에서 설치를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려면 SD 카드를 Raspberry에 삽입하고 카메라를 연결 한 다음 Raspberry 전원 공급 장치를 연결합니다.

Raspberry Pi가 완전히 시작되고 네트워크에 제대로 연결될 때까지 몇 분 정도 기다리십시오.

먼저 SSH를 통해 Raspberry Pi의 기본 비밀번호를 변경합니다.

이를 수행하려면 SSH에서 호스트에 연결하십시오. octopi.local 사용자와 함께 pi 및 암호 raspberry. SSH 사용 방법을 모르는 경우 주제에 대한 자습서를 읽을 수 있습니다.

SSH에 연결되면 다음 명령을 실행하십시오. sudo raspi-config에서 "사용자 암호 변경"을 선택하고 사용할 새 암호를 입력하십시오.

비밀번호가 변경되면 Octopi 설치를 완료 할 수 있습니다.

Octoprint 구성

Octoprint를 구성하려면 먼저 USB를 통해 3D 프린터를 Raspberry Pi에 연결 한 다음 Raspberry와 동일한 Wi-Fi 네트워크에 연결된 컴퓨터에서 http : //octopi.local 주소에 연결합니다.

Octoprint 홈 페이지와 "설치 마법사"앞에서 자신을 찾을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Octoprint 암호를 설정하여 다른 사람이 3D 프린터에 아무것도 인쇄하지 못하도록하는 것입니다.

사용하려는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액세스 제어 활성화 유지"를 클릭 한 후 "다음"을 따르십시오.

다음 단계에서는 Octoprint 작성자가 통계 데이터를 수집 할 수 있도록 할 것인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대로 선택하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이제 Octoprint 연결 확인 시스템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 그대로두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다음 단계는 안전하지 않은 플러그인을 설치하지 못하도록 보호하는 플러그인 블랙리스트 시스템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선택에 따라 시스템을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 한 후 "다음"을 클릭합니다.

다음 부분에서는 Cura에 대한 사용자 지정 프로필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이 단계를 건너 뜁니다.

그런 다음 프린터에 대한 사용자 지정 프로필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특히 프린터 이름, 특히 사용 가능한 인쇄 볼륨을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일반"섹션에 프린터 이름을 입력합니다.

그런 다음 "인쇄 베드 및 빌드 볼륨"부분의 인쇄 볼륨. 프린터 모델에 따라이 정보를 조정하십시오. Alfawise U20을 사용하는 경우 아래 설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축"부품을 그대로두고 "핫 엔드 및 압출기"부품을 구성하여 인쇄 노즐의 크기에 맞게 구성합니다 (Alfawise U20의 경우 0.4mm). 완료되면 "다음"을 클릭합니다.

"마침"을 클릭하기 만하면 프린터가 구성됩니다.

시작하려면 소프트웨어를 직접 찾아 보도록하겠습니다. 정말 간단하며 온라인에서 많은 자습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Octoprint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설정

현재 Octoprint는 로컬 네트워크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제어 할 수 있으려면 외부에서 Raspberry Pi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이를 위해 가장 간단한 해결책은 DynDNS 서비스를 사용하는 것입니다.이를 통해 도메인 이름을 상자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많은 DynDNS 서비스가 있으며 설정은 상자에 따라 조금씩 다르지만 일반적인 원칙은 동일합니다.

이 튜토리얼은 이미 꽤 길기 때문에 DynDNS를 사용하여 Raspberry Pi를 온라인에 올리는 데 전념하는 튜토리얼을 참조합니다.이 튜토리얼은 조금만 조정하면됩니다!

모델과 프린트 만하면됩니다!

Notez cet article.
공유
뉴스 레터
저자 :
Raspberry Pi FR
Raspberry Pi 커뮤니티에 가입
35 달러짜리 컴퓨터는 이미 천만 부 판매
새로운 RASPBERRY PI 4 구입
관련 튜토리얼
Raspberry Pi에서 SSH를 활성화하는 방법. 비트 코인은 내 할머니에게 설명, 초보자를위한 소개. SSH를 사용하여 FTP없이 파일을 Raspberry Pi로 전송합니다. Raspberry Pi 3B + 및 액세서리, 구매 가이드를 구매하세요! Raspberry Pi에 도메인 이름을 사용하여 인터넷에서 액세스 할 수 있도록합니다.
댓글 없음

공유
뉴스 레터 가입
뉴스 레터를 구독하십시오.
이 기사가 마음에 드 셨나요?
구독하고 최신 정보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