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spberry Pi Imager, 재단이 Raspberry에 OS를 설치하는 공식 도구를 출시합니다!

업데이트 됨 24 8월 2020 - 0 코멘트 - , , , , ,

ⓘ Cet article peut avoir été partiellement ou totalement traduit à l'aide d'outils automatiques. Nous nous excusons des erreurs que cela pourrait engendrer.

3 월 5 일, Raspberry Pi Foundation은 Raspberry Pi의 SD 카드에 운영 체제 설치를 단순화하기위한 Raspberry Pi Imager라는 새로운 공식 도구의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이 새로운 도구의 가치는 무엇이며 기존 도구와 비교하여 어떤 개선이 실제로 유용합니까? 우리는 그것을 볼 것입니다!

Raspberry Pi Imager로 SD 카드를 플래시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소프트웨어 사용을 자세히 알아보고 싶다면 Raspberry Pi Imager를 사용하여 보드에 OS를 설치하는 방법에 대한 자습서를 작성했습니다.

모든 OS에 적합한 간단한 솔루션이지만 실제로는 새로운 것은 아닙니다.

SD 카드를 만드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Windows 또는 Linux에 대한 주제에 대한 여러 기사를 직접 작성했습니다.

실제로 각 운영 체제에서 카드를 플래시하는 데는 시간이 오래 걸렸습니다. 그러나 모든 OS와 호환되는 도구가 등장한 지 얼마되지 않았습니다. Raspberry Pi Imager와 같이 Windows, Mac 및 Linux에서 사용할 수있는 그래픽 이미지 생성 도구 인 Balena Etcher입니다.

실제로 Etcher와 새로운 Raspberry Pi Imager 사이에는 거의 차이가없는 것 같습니다. OS 간 호환성; 간단한 그래픽 인터페이스; 3 단계 복사. 우리는 거의 완전한 동등성에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차이점이 있습니까?

Balena Etcher와 Imager의 비교.
Balena Etcher 위, Raspberry Pi 이미지 아래. 특정 유사점에 대해 말할 수있는 인터페이스 수준 …

주로 자동 다운로드와 같은 몇 가지 옵션이 더 있습니다.

따라서 Balena Etcher와 Raspberry Pi Imager가 매우 유사하다면 Raspberry Pi Imager는 더 전문화되어 있으며 몇 가지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첫 번째 개선 사항 인 Raspberry Pi Imager는 Etcher에서 허용하지 않는 이미지 다운로드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가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하고 설치된 버전이 항상 최신 상태인지 확인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이 자동 다운로드를 허용하기 위해 Raspberry Pi Imager는 실행시 파일을 검색합니다. .json 재단 웹 사이트에서 이 파일에는 다양한 이미지의 최신 버전에 대한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시스템 목록은 재단 웹 사이트에서 직접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옵션을 선택하여 개인화 된 이미지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Use custom" 제안 된 이미지보다는

다른 일화적인 개선, 옵션의 존재 "Erase" FAT 32 및 옵션의 SD 카드 포맷 가능 "Misc utility images" Raspberry Pi 4에서 EPROOM 메모리의 손상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확실히 유용한 옵션이지만 몇 번의 오른쪽 클릭과 다른 파일 복사로 이미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interfacic sugar라고 부르 자 …

하지만 그런 도구가 필요했을까요?

이 도구가 정말 필요 했습니까? 기술적으로는 아니지만 다른 곳에서는 …

따라서 결론은 몇 가지 좋은 개발이지만 이미 오랫동안 해결 된 기술적 인 문제에 그다지 추가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전체가 관심이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그것은 확실하지 않습니다!

도구가 궁극적으로 기술적으로 상대적으로 거의 가져 오지 않으면 다른 곳으로 가져옵니다.

실제로 Balena Etcher가 이미 거의 동일한 기능을 가진 도구를 제공했다면 재단에 대한 외부 프로젝트로서의 지위에 몇 가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재단에 직접 연결되지 않았기 때문에 Etcher는 커뮤니티 내에서 완전히 표준이 된 적이 없습니다. 즉, 오늘날에도 여전히 많은 다른 기술이 사용되어 초보자가 탐색하기 어렵습니다. .

재단에 의해 제어되지 않는이 도구는이 도구의 요구 사항과 호환되지 않는 방식으로 진화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Raspberry의 구매자 / 초보자에게 기본적으로 도구처럼 추천하기가 어렵습니다.

Etcher는 Raspberry Pi Imager와 같은 무료 소프트웨어이므로 재단이 자체 소프트웨어를 구축하는 것보다 자체 버전을 유지하는 것을 방해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들은 아마 그렇게하는 것이 더 쉽고 덜 제한적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실제 과제 : 단순성과 표준화.

결국이 새로운 도구가 기술 수준에서 상대적으로 거의 가져 오지 않는다면, 재단은 Raspberry SD 카드를 설치하기 위해 다른 운영 체제에 공통적 인 일종의 표준화 된 방법을 만들 수 있어야합니다. 예를 들어 Pi 사용 설명서, 자습서, 비디오 등에 포함 할 수있는 방법입니다.

SD 카드의 생성은 Raspberry Pi 사용의 첫 번째 단계이기 때문에 처리가 크게 표준화되고 단순화 될 것입니다. 필요한 것!

Notez cet article.
공유
뉴스 레터
저자 :
Raspberry Pi FR
Raspberry Pi 커뮤니티에 가입
35 달러짜리 컴퓨터는 이미 천만 부 판매
새로운 RASPBERRY PI 4 구입
관련 튜토리얼
라즈베리 파이(배터리 없이)와 GSM SIM800L 모듈을 연결하고 사용하는 방법. 직렬 포트를 사용하여 인터넷없이 Raspberry Pi에 연결합니다. 라즈베리로 만든 4 달러짜리 마이크로 컨트롤러 라즈베리 파이 피코! Raspbian France가 이름을 변경하고 Raspberry Pi FR이됩니다! 새로운 라즈베리 파이 3B의 출시, 어떤 새로운, 어떤 가격, 어디 그것을 구입?
댓글 없음

공유
뉴스 레터 가입
뉴스 레터를 구독하십시오.
이 기사가 마음에 드 셨나요?
구독하고 최신 정보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