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s embarqués de la Raspberry Pi.

Raspberry Pi의 온보드 녹색 LED를 깜박입니다.

업데이트 됨 26 11월 2019 - 0 코멘트 - , , ,

ⓘ Cet article peut avoir été partiellement ou totalement traduit à l'aide d'outils automatiques. Nous nous excusons des erreurs que cela pourrait engendrer.

Raspberry Pi에는 보드에 직접 납땜 된 두 개의 LED (빨간색 하나와 녹색 하나)가 이미 있음을 이미 보셨을 것입니다. 하지만이 녹색 LED, 때로는 빨간색 LED까지 제어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이 튜토리얼에서는 메시지를 전송하기 위해 깜박임으로써 Raspberry Pi의 녹색 LED를 사용하는 방법을 살펴볼 것입니다.

필요한 장비

이 녹색 LED의 흥미로운 점은 이미 라즈베리 파이에 탑재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추가 하드웨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다음을 수행해야합니다.

그리고 (거의) 매번, 예를 들어 SSH에서 Raspberry Pi를 제어하는 방법과 같습니다.

Raspberry Pi의 온보드 LED는 무엇에 사용됩니까?

Raspberry Pi에는 두 개의 LED (녹색 만있는 Zero 모델 제외), 빨간색과 녹색이 있습니다. 이 LED는 Raspberry Pi에서 작동 상태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는 데 사용됩니다.

따라서 빨간색 LED는 Raspberry Pi의 전원 공급 장치에 직접 연결됩니다. 따라서 Raspberry Pi가 전류를 받고 있는지 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반면에 녹색 LED는 주로 시작시 다소 복잡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Pi의 녹색 LED가 깜박입니다.
LED가 깜박이는 방식은 부팅 진행 상황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Raspberry Pi / Humans 사전의 완전한 필사본을 제공하지는 않겠지 만이 LED가 깜박이는 방식에 따라 Raspberry Pi가 올바르게 부팅되는지 또는 오류가 발생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 실수.

Raspberry Pi의 녹색 LED를 켜면 파일에 쓰는 중입니다!

Pi가 켜지면 SD 카드에 활동이없는 한 녹색 LED는 꺼진 상태로 유지됩니다.

파일에 쓰기 만하면이 동작을 약간 수정하고 LED가 켜지는 방식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먼저 다음을 작성하여 LED의 기본 동작을 수정해야합니다. none 파일에서 /sys/class/leds/led0/trigger 아래 명령으로 :

sudo sh -c "echo none > /sys/class/leds/led0/trigger"

이 명령이 배치 된 후이 파일을 열면 예상대로 실제로 아무것도 포함되어 있지 않지만 선택한 모드임을 표시하기 위해 입[]력 된 행이 없음을 알 수 있습니다.

덮어 쓰는 기본 동작은 LED를 직접 확인하는 것뿐입니다. 그리고 그것을 위해 더 간단한 것은 없습니다!

LED를 켜거나 끄려면 파일에 쓰기 만하면됩니다. /sys/class/leds/led0/brightness.

1을 쓰면 LED가 켜지고, 0을 쓰면 꺼집니다.

sudo sh -c "echo 1 > /sys/class/leds/led0/brightness" #allume la led
sudo sh -c "echo 0 > /sys/class/leds/led0/brightness" #éteins la led

자세한 내용은 최신 모델에서 빨간색 LED를 교체하여 같은 방식으로 관리 할 수 있습니다. led0 으로 led1.

Raspberry Pi의 LED 제어는 무엇입니까?

그러나 결국 Raspberry Pi의 LED를 켜거나 끄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까?

이미 빨간색 LED의 경우 꺼질 수 있으므로 사용되는 전류를 약간 줄이고 (분명히 무시할 수있는 수준입니다) 더 신중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무엇보다 장치가 연결되어 있지 않고, 화면도없고, 스피커도없고, 아무것도없이 사용자에게 정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RFID 태그 오소리를 만들고 싶습니다. 새 배지를 추가 할 때 색상 코드를 상상할 수 있습니다. 배지가 대기하는 동안 빨간색 LED가 깜박이고 배지가 켜지면 녹색 LED가 켜지고 추가 작업이 끝나면 빨간색은 고정 된 상태로 유지되고 녹색은 꺼집니다.

또 다른 예로, 녹색 LED의 깜박임 수를 읽어 시작시 Raspberry Pi의 IP 주소를 읽을 수있는 스크립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온보드 LED를 사용하여 아무것도 연결하지 않고도 Raspberry Pi에서 직접 교환 할 수있는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

Notez cet article.
공유
뉴스 레터
저자 :
Raspberry Pi FR
Raspberry Pi 커뮤니티에 가입
35 달러짜리 컴퓨터는 이미 천만 부 판매
새로운 RASPBERRY PI 4 구입
관련 튜토리얼
라즈베리 파이(배터리 없이)와 GSM SIM800L 모듈을 연결하고 사용하는 방법. Raspberry Pi의 카메라 LED를 끕니다. 라즈베리로 만든 4 달러짜리 마이크로 컨트롤러 라즈베리 파이 피코! Raspbian France가 이름을 변경하고 Raspberry Pi FR이됩니다! 새로운 라즈베리 파이 3B의 출시, 어떤 새로운, 어떤 가격, 어디 그것을 구입?
댓글 없음

공유
뉴스 레터 가입
뉴스 레터를 구독하십시오.
이 기사가 마음에 드 셨나요?
구독하고 최신 정보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