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spberry PI 3B+, quels accessoires ?

Raspberry Pi 3B + 및 액세서리, 구매 가이드를 구매하세요!

업데이트 됨 12 4월 2019 - 0 코멘트 - , , ,

ⓘ Cet article peut avoir été partiellement ou totalement traduit à l'aide d'outils automatiques. Nous nous excusons des erreurs que cela pourrait engendrer.

Raspberry Pi에 관심이 있고 구매를 고려하고 있다면 SD 카드, 전원 공급 장치를 선택하는 방법 또는 케이스가 필요한지 궁금 할 것입니다.

따라서이 튜토리얼에서는 Raspberry Pi 3B +에 필요한 액세서리를 확인합니다.

정보를 위해 이러한 액세서리는 Raspberry Pi 3 및 2 와도 호환됩니다.

전체 기사를 읽을 시간이 없으십니까?

다음은 간단한 요약입니다. 아마존에서 가격을 보려면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Raspberry Pi를 사용하려면 최소한 다음 액세서리가 필요합니다.

아직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다음과 같은 액세서리도 필요할 것입니다.

Raspberry Pi 3B +, 약간 부스트 된 Raspberry Pi 3

분명히 주제에 관심이 있다면 가장 먼저 구입해야 할 것은 Raspberry Pi 자체입니다.

Raspberry Pi 3B +가 방금 출시되었습니다!
최신 제품군 인 Raspberry Pi 3B +.

첫 번째 발견을 위해 Raspberry Pi 3B +로 전환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가장 강력하고 따라서 가장 다재다능한 Raspberry Pi 버전입니다.

아마존에서 가격 확인

 

Raspberry Pi가 포함 된 필수 액세서리

이 튜토리얼을 더 쉽게 읽을 수 있도록 필수 액세서리, 매우 유용한 액세서리 및 상황에 맞는 액세서리의 세 부분으로 나눌 것입니다.

라즈베리 파이에는 엄밀히 말하면 두 가지 필수 액세서리 만 있습니다. 즉,이 액세서리가 없으면 라즈베리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Raspberry Pi 3B를위한 우수한 성능 +

적절한 전원은 Raspberry Pi가 제대로 작동하는 데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실제로 전원 공급이 너무 낮 으면 Raspberry Pi가 시작되지 않거나 적어도 성능이 심각하게 저하됩니다.

라즈베리 파이의 공식 전원 공급 장치

공식적으로 Raspberry Pi에는 5V 2.5A 전원 공급 장치가 필요합니다. 실제로 5V 3A 전원 공급 장치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모든 Raspberry Pi 모델에 적합한이 전원 공급 장치를 권장합니다.

 

아마존에서 가격 확인

 

빠르고 안정적인 MicroSD 카드

Raspberry Pi는 하드 드라이브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대신 데이터와 운영 체제가 MicroSD 카드에 저장됩니다. 시스템이 SD 카드에 저장되어 있기 때문에 매우 바쁩니다. 따라서 불량 카드는 시스템 속도를 크게 저하시킵니다.

최소한 클래스 10의 카드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16GB MicroSD 카드
저는 몇 년 동안 동일한 브랜드 (SanDisk)를 사용해 왔으며 불만을 제기 한 적이 없습니다.

모델을 선택하면 MicroSD 카드의 크기가 문제가됩니다.

라즈베리를 사용하려는 용도에 따라 다음 크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떤 카드를 선택할지 모르는 경우 기본적으로 16GB로 설정하면 기본 사용에 충분합니다.

MicroSD 카드에 Raspbian을 설치해야하므로 컴퓨터에 연결하십시오. 컴퓨터에 SD 카드 리더가없는 경우 USB 어댑터 구입을 고려하십시오. 아마존에서 10 유로 미만으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더 큰 카드가 존재하지만 더 이상 유용하지 않으며 하드 드라이브로 교체 할 가치가 있습니다.

Amazon에서 MicroSD 카드 가격 확인

매우 유용한 액세서리

Raspberry Pi를 사용하기위한 필수 액세서리 외에도 필수는 아니지만 매우 유용한 다른 액세서리가 있습니다.

Raspberry Pi 3B +를위한 보호 케이스

첫 번째 중요한 액세서리는 보호 케이스입니다. 실제로 Raspberry Pi는 베어 전자 카드 형태로 제공되며 취급, 감전 등에 상대적으로 민감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고 미적인 이유로 Raspberry Pi 용 보호 케이스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Raspberry Pi의 공식 사례
공식 케이스는 빨간색과 흰색의 멋진 조합을 제공합니다!

GPIO에 쉽게 접근 할 수 있고 최소한 환기를위한 구멍이있는 인클로저를 선택하십시오. 나머지는 맛의 문제입니다.

필자는 권장하는 두 가지 모델의 상자를 사용합니다.

  • OneNine 디자인 상자
  • Raspberry Pi 재단의 공식 사례.

OneNine 사보기 공식 사례보기

 

키보드, 마우스 및 화면

기술적으로 화면, 키보드 또는 마우스를 사용하지 않고 원격으로 Raspberry Pi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SSH를 사용하는 자습서를 주저하지 마십시오.

그러나 실용성을 위해서든 Raspberry Pi를 본격적인 컴퓨터로 사용할 계획이든지간에 이러한 세 가지 기본 주변 장치가 필요한 것은 매우 일반적입니다.

공식 Raspberry Pi 키보드 및 마우스
Raspberry Pi 재단은 공식 키보드와 마우스를 판매합니다.

키보드 및 마우스 수준 나는 당신에게 좋은 품질의 표준 키보드와 마우스를 선택하여 그들이 Linux와 호환되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통 그들 중 90 %가 오늘날). 몇 가지 조사 결과 로지텍의이 키보드 / 마우스 세트가 제대로 작동하는 것 같습니다.

Raspberry Pi 용 공식 키보드 / 마우스 세트가 있습니다.

화면에 대한 질문이 더 흥미 롭습니다. 실제로 두 가지 옵션이 제공됩니다.

Raspberry Pi 공식 화면 색상
재단은 공식 터치 스크린을 제공합니다!

Raspberry Pi를 간단한 컴퓨터로 사용하려면 좋은 19 ~ 21 인치를 선택하십시오. 일반 HDMI 디스플레이를 선택하기 만하면됩니다. 아마존에서 최소 90 ~ 110 유로를 계산하세요.

반면에 Raspberry Pi를 태블릿으로 사용하거나 일반적으로 터치 지원이 필요한 경우 재단은 공식 Full HD 7 인치 터치 스크린을 제공합니다.

터치 스크린 가격 확인

특수 액세서리

위의 액세서리가 필수이거나 광범위하게 유용한 경우이 부분에 제시된 액세서리는 특정 상황에서만 유용합니다.

Raspberry Pi 용 카메라

첫 번째 흥미로운 액세서리, Raspberry Pi 용 카메라.

시각적 인식이 필요한 프로젝트를 수행하거나 비디오 감시를 수행하려면 카메라가 필요합니다. 다행스럽게도 특수 포트를 통해 Pi에 직접 연결되도록 설계된 Raspberry Pi 용 공식 카메라가 있으므로 USB 포트를 다른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식 Raspberry Pi 카메라
공식 라즈베리 카메라는 리본 케이블을 사용합니다.

이 초소형 800 만 화소 카메라는 진정으로 뛰어난 품질의 FullHD 해상도를 제공합니다. 또한 모든 Raspberry Pi 모델과 호환됩니다.

가격 수준, Amazon에서 약 25 € 계산. 야간에 볼 수있는 적외선 버전의 카메라도 있습니다.

아마존에서 가격 확인

Raspberry Pi 용 외장 하드 드라이브

마지막으로 소개 할 액세서리 인 외장 하드 드라이브입니다.

Raspberry Pi 용 외장 하드 드라이브
외장 USB 3.0 하드 드라이브는 여전히 큰 MicroSD 카드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기사의 시작 부분에서 보았 듯이 Raspberry Pi는 데이터를 저장하기 위해 하드 드라이브를 사용하지 않고 MicroSD 카드를 사용합니다. 이것이 대부분의 용도에 완벽하게 충분하다면 미디어 센터를 마운트하려는 경우 나 128GB 이상의 저장 공간이 필요한 용도에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실제로 128GB를 넘으면 MicroSD 카드의 가격이 치솟기 시작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512GB 카드를 찾는 것이 상대적으로 불가능 해집니다.

이에 비해 하드 드라이브는 50 달러 미만으로 1TB의 저장 공간을 쉽게 제공합니다.

과거에 자체 전원 공급 장치가있는 하드 드라이브의 사용을 강력히 권장했다면 Raspberry Pi의 다양한 전기 관리 기능이 향상되어 이제 거의 모든 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외장 하드 드라이브.

Raspbian France에서 나는 항상 그 일을 잘해온 동일한 Toshiba 디스크를 수년 동안 추천 해 왔습니다.

아마존에서 가격 확인

 

Raspbian을 설치하기 만하면됩니다!

Raspberry Pi와 액세서리를 받으면 Raspbian을 설치하기 만하면됩니다. 이보다 더 쉬울 수는 없습니다. 튜토리얼을 따르십시오. 여기에서는 Windows 용으로, 거기에서는 Linux 용입니다!

Notez cet article.
공유
뉴스 레터
저자 :
Raspberry Pi FR
Raspberry Pi 커뮤니티에 가입
35 달러짜리 컴퓨터는 이미 천만 부 판매
새로운 RASPBERRY PI 4 구입
관련 튜토리얼
라즈베리 파이(배터리 없이)와 GSM SIM800L 모듈을 연결하고 사용하는 방법. Raspberry Pi의 카메라 LED를 끕니다. 라즈베리로 만든 4 달러짜리 마이크로 컨트롤러 라즈베리 파이 피코! Raspberry Pi 4 및 액세서리, 피해야 할 함정을 구입하십시오. 새로운 라즈베리 파이 3B의 출시, 어떤 새로운, 어떤 가격, 어디 그것을 구입?
댓글 없음

공유
뉴스 레터 가입
뉴스 레터를 구독하십시오.
이 기사가 마음에 드 셨나요?
구독하고 최신 정보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