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Raspberry Pi 3B+ viens de sortir !

새로운 라즈베리 파이 3B의 출시, 어떤 새로운, 어떤 가격, 어디 그것을 구입?

업데이트 됨 14 3월 2018 - 0 코멘트 - , , , ,

ⓘ Cet article peut avoir été partiellement ou totalement traduit à l'aide d'outils automatiques. Nous nous excusons des erreurs que cela pourrait engendrer.

오늘은 숫자의 날입니다 (정말 아무것도 하루가있다), 재단은 라즈베리 파이 3의 새로운 버전의 출시를 발표 할 수있는 기회를 했다 3, 파이 3B!
네트워크 연결, 개선 된 프로세서, 우리는 우리가이 라즈베리 파이 3B에 어떤 새로운 기능을 함께 볼 수 있습니다, 약35도아마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에서 가격 확인

라즈베리 파이 3B는 네트워크 연결을 향상시킵니다.

라즈베리 파이 3B와 함께, 기초는 주로 기존 하나를 개선 하 여 파이의 네트워크 연결 부분에 초점을 맞춘 것 같다. 따라서 블루투스뿐만 아니라 3 점이 향상, Wi-Fi, 이더넷.

듀얼 밴드 Wi-Fi 칩

Wi-Fi는 Wi-Fi 타입 802.11n에서 Wi-Fi 타입 802.11ac로 전환되며, 2.4 Ghz 대역의 Wi-Fi만 2.4 및 5 Ghz 밴드의 Wi-Fi로 전환합니다. 주의해야 할 몇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첫째, Wi-Fi의 이론적 속도의 개선 (사실 차이는 분명 할 것이라는 확신과는 거리가 멀지만), 이제 5 Ghz 라우터에 파이를 연결할 수 있기 때문에 라우터와의 호환성이 향상됩니다. 마지막으로, Wi-Fi 5 Ghz가 2.4 미만으로 사용되면서 인근 네트워크와의 간섭이 줄어듭니다.

더 빠른 이더넷 포트

이더넷에 관해서는, 상황이 간단, 라즈베리 파이 3B는 300Mbps에서 이더넷 포트를 제공 할 것입니다, 파이에 대한 단지 100Mbps에 비해 3. 라즈베리 파이와 NAS를 장착하고자하는 사람들을 위해 그래서 아주 좋은 소식.

또한 몇 년 가까이 시장에 전원 을 넘겨 이더넷 포트를 통해 직접 파이전원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4.2로 전환

마지막으로, 블루투스에 관해서, 우리는 블루투스4.1에서 블루투스 4.2로 이동합니다.

후자는 블루투스의 더 나은 보안을 제공합니다, 자신의 동의없이 사용자의 위치를 추적하지 않도록하는 기능의 추가를 포함. 블루투스 4.2 또한 증가 전송 속도를 제공합니다, 로 발표 2.5 빠른 시간 (물론 이론에서, 사실은 아마 조금 다를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전기 소비는 낮아야 합니다.

더 나은 보안, 향상된 속도, 감소 된 소비, 블루투스 4.2 따라서 모든 홈 오토메이션 및 연결된 개체에 대한 좋은 소식이되어야한다!

약간 빠른 프로세서

네트워크 연결 개선 외에도 라즈베리 파이 3B는 1.2GHz 브로드컴 BCM2837에서 1.4GHz 브로드컴 BCM2837B0까지 프로세서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차이는 거대하지 않으며 Pi 2와 3 사이에서 알 수 있었기 때문에 거대한 성능 피크를 포함해서는 안되지만 여전히 약 15 %이므로 기본적으로 오버 클럭 된 Pi 3보다 더 흥미로운 흐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순수한 성능은 급증할 것으로 예상되지는 않지만, 이 새로운 프로세서는 열 방출 및 전원 공급 장치 안정성을 크게 향상시킨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래서 다시, 홈 오토메이션과 IoT를 사랑하는 해커에게 좋은 소식.

라즈베리 파이 3B, 가격 및 가용성 구매

마지막으로, 제품의 가격과 가용성의. 평소와 같이, 재단은 라즈베리 파이의 역사적인 가격을 유지하기 위해 촉각을 곤두 세웠다, 35 유로.

라즈베리 파이 3B를 찾기 위해, 가장 쉬운 방법은 아마존을 보는 것입니다, 그것은 약 사용할 수있는 곳 35 유로.

아마존에서 가격 확인
Notez cet article.
공유
뉴스 레터
저자 :
Raspberry Pi FR
Raspberry Pi 커뮤니티에 가입
35 달러짜리 컴퓨터는 이미 천만 부 판매
새로운 RASPBERRY PI 4 구입
관련 튜토리얼
입문 과정 인 Python 3 및 Raspberry Pi로 프로그래밍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Raspberry Pi Imager, 재단이 Raspberry에 OS를 설치하는 공식 도구를 출시합니다! 라즈베리 파이에 안드로이드를 설치 Windows 및 Mac에서 Raspberry SD 카드의 Linux 파티션을 읽습니다. Raspberry Pi 및 Octopi를 사용하여 원격으로 3D 프린터를 제어합니다.
댓글 없음

공유
뉴스 레터 가입
뉴스 레터를 구독하십시오.
이 기사가 마음에 드 셨나요?
구독하고 최신 정보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