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lustration flat design du Bitcoin expliqué à ma grand mère.

비트 코인은 내 할머니에게 설명, 초보자를위한 소개.

업데이트 됨 24 12월 2017 - 0 코멘트 - , , , ,

ⓘ Cet article peut avoir été partiellement ou totalement traduit à l'aide d'outils automatiques. Nous nous excusons des erreurs que cela pourrait engendrer.

당신은 아마 비트 코인들었어요. 그리고 나는 두 가지 이유로 그것을 확신합니다 : 당신은이 기사를 읽고있어; 그리고 할머니도 비트코인에 대해 들었습니다.

그리고 진지하자, 할머니는 여전히 샤모니를 구입합니다. 그것은 분명히 21 세기에 다시하지 않습니다. 불운으로, 우리는 그녀가 일반적으로 그녀의 TV를 끄는 순서를 변경하는 경우, 그녀는 10 분 동안 화면 "HDMI 1"앞에 갇혀 얻을 수 있습니다 …

그래서 상황이 간단합니다 : 할머니가 비트 코인에 대해 들으셨다면, 당신도 마찬가지입니다.

NB: 아니면 제 증조할머니이고, "보물이 묻혀 있는 곳이 어디있니?" 또는 "오렌지 잼의 레시피는 어땠나요?"

그래서 그래, 할머니는 비트 코인에 대해 들었다. 할머니가 이해하지 못했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그녀를 위해, 그리고 많은 사람들을 위해, 비트 코인은 새로운, 그것은 복잡, 그것은 가상이며 그녀를 조금 놀라게. 요컨대, 내 할머니, 비트 코인, 그녀는 이해하지 못하고 위험 보인다.

비트 코인은 위험 보인다 제외, 좋아, 하지만 그것은 또한 매우 유행. 우리는 그것에 대해 점점 더 듣고, "전통적인"미디어는 기사, 토론및 보고서, 심지어 프랑스 2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내 할머니, 바 그녀는 프랑스 2를 좋아한다.

뿐만 아니라 그것은 잠재적으로 많은 돈을 나타냅니다 … 필연적으로, 그것은 질문, 그것은 도전, 그것은 심지어, 조금, 꿈을 만든다. 그것은 쉬운 돈의 냄새, 참신의 맛을 가지고 있으며, 게다가, 그것은 여전히 정말 스타트업 국가입니다.

내 머릿속에서 나는 나 자신에게 단지 한 가지 말했다 : "이 크리스마스, 의무, 그것은 가족 식사 동안 비트 코인을 이야기 합니다".

그 외에는, 바는 반드시 나에게 좋은 소식이 아니다 …

왜냐하면 할머니가 TV에서 본 이야기를 설명해 주셨기 때문입니다.
삼촌은 "이 모든 것은 가상이며 존재하지 않는다"고 주장했지만, 물론 "비트코인은 마약과 무기를 구입하는 데 사용된다"(보너스로 리눅스와 다크넷에 대한 반영이 있기를 바랍니다).
이모는 "어쨌든 이해가 안 돼요"라고 설명했을 것이다.
내 다른 삼촌이 "그는 여전히 좋은 투자가 될 지 궁금해"를 발견했을 것이다.
제 두 번째 이모는 "페이스북에서 얘기한 것이 사실이라면 반드시 그래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요컨대, 모두가 자신의 의견을 가지고 아무도 더 이상 질문을 할 때, 그들은 나에게 설정하고 나에게 마음을 물어 것입니다 : "글쎄, 당신은 컴퓨터 과학자입니다, 당신은 비트 코인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전체 페이스팜에 있는 남자

컴퓨터 과학자의 삶은 항상 질문과 피로의 놀라운 혼합물입니다 … 그리고 날 믿어, 당신은 피로가 필요합니다 "s."

이 시간을 제외하고, 나는 그들이 sagos오고 보았다! 난 나 자신을 가드에서 잡히게하지 않을거야, 오 아니.

2017년 12월 17일 일요일, 오늘부터 는 공식적으로 무기를 준비하고, 펜을 선명하게 하고, 비트코인에 대한 완벽한 기사를 쓰는 데 일주일이 걸렸습니다: 비트코인은 할머니에게 설명했습니다.

간단한 기사를 작성하는 주, 모두에 의해 이해할 수, 그래서 정확하고 그들이 더 이상 질문이 없을 것입니다 완전, 그들은 비트 코인이 정확히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그들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무엇을 위해, 무엇을 가져오는지, 어떻게 구입할 수 있는지,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비트코인이 돈과 정보와의 관계에 대해 어떻게 질문하는지 이해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일단 그들은 아니, 진실은 마약을 구입하는 방법으로 비트 코인에 대해 이야기 TV 보고서가 아니라는 것을 이해, 무기 또는 금융 테러. 트레이의 이모든 소위 전문가들이 다른 것을 이해하고, 혼동하고, 발명하고, 속이고, 속이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요컨대, 나는 그들을 허용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기사를 작성하는 일주일이, 아마도 다른 사람, 정말 복잡한 주제를 이해, 비트 코인의, 그 표면에서 멈추지 않고. 한 사람이 "비트코인이란 무엇인가?"를 묻는 다면 또 다른 글이 "그게 다야"라고 대답할 수 있도록 주제에 대한 참조가 될 수 있을 만큼 좋은 기사입니다.

그것은 긴 7 일… 그것은 일주일의 클래스입니다 …

비트코인이란?

처음에, 나는 비트 코인이 무엇인지 자세히 설명하기 위해 긴 복잡한 기사를하고 에 대해 생각했다, 그것은 어떻게 작동, 등. 요약하자면, 책은 블로그 게시물에 압축. 여기서만, 나는 결과가 너무 복잡하고 충분히 명확하지 않다는 것을 발견했다. 요컨대, 조금 지루한 …

그래서 마지막으로, 나는 가장 간단한, 정말 비트 코인이 무엇인지 할머니에게 설명 할 수있는 기사를하고 싶다면, 잘 그녀와 채팅, 그녀에게 그녀의 질문에 대답, 그녀가 나에게 내 세계를 이해하도록 하는 것이었다.

이 기사의 나머지 부분에서, 나는 따라서 내 할머니가 묻는 질문과 내가 그녀에게 준 답변과 함께 대화를 제안 할 것입니다 (모든 조금 은 논리적이고 읽을 수 있도록 순서대로 다시 넣어).

모두가 말하는이 비트 코인은 무엇입니까?

그래서 이미 할머니, 비트 코인은 통화, 오리가 아닙니다. 그래서 우리는 "물린 코그네"(매우 고통스럽다)를 말하고 ,(정말 실용적이지 않은) "물린 모서리"가 아닙니다.

그러나 그렇지 않다면, 비트 코인은 암호 화폐라고합니다. 그것은 유일한, 또는 정말 첫 번째 암호 화폐, 하지만 그것은 의심 할 여지없이 가장 잘 알려진 가장 사용.

암호 화폐? 이게 뭐야?

할머니 암호 화폐는 가상 통화, 즉 물리적 표현을가지고 있지 않으며 국가 또는 공식 금융 당국에 의해 보장또는 인식되지 않는 통화입니다. 즉, 국가는 이 통화에 대한 실제 가치를 인식하지 못하므로 그 가치는 완전히 투기적입니다.

암호 화폐를 제외하고, 바 그것은 또한 반드시 모든 가상 통화를 가지고 있지 않는 다른 특성을 가지고있다. 크릴토 통화가 될 수있는 세 가지 다른 조건이 있습니다.

첫째, 통화는 양자여야 합니다. 즉, 주 통화로 이 가상 화폐를 구입할 수 있어야 하며(예: 달러로 비트코인을 구매) 해당 가상 통화로 주 통화를 구매할 수 있어야 합니다(예: 비트코인으로 달러를 구입).

그런 다음 배포해야합니다. 즉, 이 통화는 중앙 기관에 의해 발행되거나 규제되어서는 안되지만 분산된 컴퓨터 네트워크(일반적으로 "피어 투 피어" 네트워크라고 함)를 기반으로 해야 하며, 네트워크 나 다른 사람들이 서로 직접 교환하고 정보가 중앙 지점이 아닌 해당 네트워크에 배포되고 저장되는 경우를 의미합니다.

암호화 작업 증거 메커니즘에 의해 보호되어야 합니다. 즉, 두 사람이 네트워크에서 통화를 교환하여 보안을 유지하려면 네트워크 컴퓨터가 매우 복잡하고 긴 계산을 수행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한 사람(또는 100명)이 허위 거래를 만들 수 없습니다.

서버 아키텍처 및 피어 투 피어 아키텍처의 다이어그램입니다.

비트코인은 분산아키텍처 또는 "피어 투 피어" 아키텍처, 즉 네트워크의 다른 컴퓨터가 직접 통신하는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합니다.

그리고 당신은 할머니, 이러한 포인트의 각각은 비트 코인에 대한 매우 중요하다 참조하십시오!

그것은 양자이기 때문에, 당신은 그것을 판매하고 살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가격이, "교환 값"이라고 (간단히 말해서, 교환 가치는 좋은 구입하고 판매하는 가격입니다). 배포되므로 아무도 그 가치나 양을 변경할 수 없으므로 규제할 수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작업 증명을 기반으로 하므로 한 사람이 이를 확인할 필요 없이 완벽하게 안전하고 위조할 수 없습니다(이전 지점을 보장합니다).

그것은 복잡, 당신은 간단하게 만들 수 없습니다?

좋은 할머니, 요약하자면, 비트 코인은 가상 통화, 원료의 주식을 기반으로하지 않는 국가에 의해 인식되지, 그 규제되지 않습니다, 위조하지, 그 공식 통화에 대해 구입하거나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아, 그래, 내가 잊어 버린, 비트 코인은 전자 통화가 아닙니다, 법에 대한, 전자 통화는 단지 정상적인 통화이기 때문에 (유로 또는 달러 등), 하지만 컴퓨터에. 즉, 비트코인이 아닌 국가에 의해 인정되고 규제된다는 뜻입니다.

누가 비트 코인을 만들, 무엇을해야하고 왜 모두가 그것에 대해 얘기?

그러나 주가 아니라면 누가 비트 코인을 만들었습니까?

그래서 실제로 아무도 정말 비트 코인을 만든 사람을 모른다.

TV에서 나는 그것이 일본인이라고 생각?

언론은 매년 기사를 공개하여 "비트코인의 발명가를 찾았다"고 말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실제로는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공식적으로 비트코인은 나카모토 사토시(나카모토 사토시)에 의해 만들어졌으며, 그의 이름인 사토시는 여전히 비트코인의 가장 작은 단위, 즉 비트코인의 1억 분의 1을 정의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래서 그래, 그래서 당신은 말할 수 있습니다, "그는 일본인입니다"… 하지만 나카모토 사토시가 사실 가명일 뿐이기 때문에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순환 된 이론이 많이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나카모토 사토시 (나는 당신에게 목록을 만들지 않을 거야,하지만 당신이보고 싶은 경우에 주제에 위키 백과 페이지가 있다)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사실, 아무도 모른다, 우리는 그것이 정말 남자 나카모토 사토시 확실하지 않다, 그것이 발생하면, 그것은 한 사람 뒤에 숨어 있는 그룹처럼.

그러나 우리가 비트 코인을 만든 사람을 모르는 경우 그렇게 위험하지 않다?

아니, 그것은 실제로 두 가지 이유로 위험하지 않습니다.

첫째, 나카모토 사토시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아무도 5 년 또는 6 년 동안 그에게 연락 할 수 없으며, 그는 사라지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리고 그 남자는 여전히 빌어 먹을 천재이기 때문에, 우리는 아마 그를 찾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갑자기, 그것은 그가 더 이상 비트 코인에서 작업하지 않는 것을 의미한다.

그런 다음 나카모토 사토시, 그는 비트 코인을 만들었습니다,하지만 그는 "무료"로 기계를 설정하는 코드를 넣어. 즉, 모든 사람이 그것을 읽고 어떻게 작동하는지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제조업체를 모르는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과 같지만, 또는 10개의 다른 매우 심각한 글로벌 제조업체들은 전체 자동차를 분해하고, 각 부분을 살펴보고, 다시 함께 넣을 수 있었고, "좋은 일이며, 위험도 없다"고 말합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당신이 제조 업체를 알고 차를 운전하는 것보다 정말 더 안전하지만, 다른 9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에게 차를 판매하는 사람을 믿는 대신 (따라서 그것을 가지고 당신에게 거짓말을에 관심이), 당신은 확인한 다른 10 사람들이 이해 관계의 충돌이없는 믿습니다.

그러나 누군가가 그를 알고 있다면, 우리는 그가 비트 코인 사토시 일을 만든 이유를 알고?

나카모토 사토시,하지만 한 번, 그래, 우리는 그가 비트 코인을 만든 이유를 확실히 확신합니다.

사실, 사토시가 비트코인을 만들었다면 "정상적인" 돈이 작동하는 방식이 마음에 들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기본적으로 그는 은행과 국가에 의해 규제되는 것을 싫어했습니다. 아이디어는 당신이 돈이 항상 필요로하는 세상에 살고 있기 때문에, 누구든지 돈을 제어하는 사람은 그들이 원하는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미, 그것은 상태, 그것은 멋진. 독재에 살고 있다면 완전히 막혔고, 도망칠 수 없으며, 야당 신문을 살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아무 것도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은행이라면 더 나쁩합니다. 왜냐하면 민주주의에서도 신문을 만들 권리가 있는 사람, 공직에 출마할 수 있는 사람 등을 결정할 수 있는 은행이기 때문에 돈이 필요하고 은행 계좌를 통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가 비트코인을 만든 이유를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사실, 비트 코인, 사토시는 모든 것을 만들지 않았다. 그는 B-머니라는 오래된 것에 많이 의존했습니다. B-Money는 익명의 통화 시스템에 대한 제안이었고, 그것은 사이퍼 펑크 서클 (사이버 펑크와 같은 비트,하지만 당신이 할 경우 보안 및 수학)에 보급되기 시작했다. 그리고 이러한 환경은 오히려 무정부주의 운동에 매우 가깝다는 평판이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사토시가 B-Money의 진정한 팬이었다는 것을 알고 (그는 포럼이나 이메일로 사람들에게 말했다), 뒤에 있는 아이디어. 그리고 이러한 아이디어, 우리는 그들을 잘 알고, 때문에 웨이 다이 B-돈의 창조자, 그는 온라인 포럼에 광범위하게 그것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는 기사를 작성, 등.

그래서 사실, 비트 코인은 무정부 주의자 일?

음, 그래, 하지만 아니. 기본적으로 비트코인의 목표는 분명히 철학적이고 정치적이었다: 병렬, 규제되지 않은 잠재적으로 익명의 통화 시스템을 만드는. 일반 돈과 비트 코인의 주요 차이점은 분산 된 측면과 비 규제였다.

그래서 원래, 그래, 그것은 오히려 무정부 주의자였다.

그러나 오늘, 우리는 비트 코인의 철학적, 정치적 측면이 많이 변경되었음을 인정해야합니다. 나는 모든 것을 자세히 설명하지 는 않을 것이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인기가 생겼을 때 비트 코인은 원래철학을 많이 잃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오늘날 비트 코인은 점점 더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이 있으며, 많은 다른 정치적 흐름은 재생큰 타격이 있다고 말하고있다. 모든 정치적 흐름은 비트 코인 (그리고 일반적으로 암호 화폐)을 기회로 보지만 동일하지는 않습니다.

나는 빨리 할머니를 가기 위해 조금 단순화 할 것이지만, 기본적으로 지금은 그런 것입니다.

자유주의적 권리를 위해, 이것은 자유 경쟁의 완벽한 시스템을 제자리에 놓을 수있는 기회입니다.
이것은 바로 국가 규제없이 통화 교환 시스템 인 아담 스미스 (자본주의의 창조자)가 이론화 한 것입니다. 자유주의자의 경우, 비트코인은 실제 주식(금 과 같은)을 기반으로 금융 시스템을 만들 수 있는 기회이며, 거래 및 주식 시장 투기에 전념하며 공급과 수요만이 시장을 결정하는 곳입니다. 요컨대, 그것은 완전히 자유 시장, "보이지 않는 손"이론에 의해 관리.

왼쪽, 이것은 큰 재산과 은행에 의해 개최 금융 시스템에서 얻을 수있는 기회입니다.
따라서, 그것은 기본 아이디어에 가까운, 비트 코인은 교환의 자유와 따라서 정보를 보장하는 방법이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야당 신문이나 내부 고발자가 국가의 재정 통제에서 벗어나는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WikiLeaks는 전통적인 은행 계좌가 대형 은행과 미국에 의해 차단되었기 때문에 비트 코인에 기부할 것을 제안합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비트코인은 주로 보다 민주적인 병렬 금융 시스템을 만드는 수단이 될 것입니다.

센터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참신한 일입니다.
플레이어의 대다수에 대 한, 그들은 정말 아직 비트 코인에 관심이 되지 않은, 그것은 그들을 조금 놀라게, 그들은 그것이 무엇인지 이해 하지 않기 때문에, 하지만 그건. 그들에게 비트코인은 특정한 정치적 또는 철학적 희망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것은 돈을 교환하는 기술적으로 혁신적인 방법에 지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은행은 은행 송금을 안전하고 빠르게 만드는 방법으로 간주하고, 개인은 매력적인 금융 투자, 가맹점은 은행 카드보다 잠재적으로 낮은 수수료로 지불 할 수있는 새로운 수단으로 간주합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배우들에게 는 초기의 무정부주의자 측면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어떻게 생겼습니까?

비트 코인에 관한 한, 나는 지금 세 가지 중 몇 가지가 여전히 있다고 생각하지만, 첫 번째와 마지막이 승리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내 의견으로는, 어떤 시간에 무정부 주의자 측은 완전히 비트 코인에서 사라질 것이다. 특히 지금은 거래가 비트코인 거래의 매우 큰 비율을 나타내며 통화로서의 사용을 많이 제한합니다. 그리고 나머지는 많은 저축입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상황이 다를 수 있습니다 다른 암호 화폐 (예 : Monero)가 있지만, 이러한 통화는 아직 비트 코인만큼 인기가 없습니다.

요컨대, 나는 비트 코인뒤에 아이디어는 단지 사라지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 비트 코인은 다른 통화를 만들 수 있기 때문에, 하지만 그들은 비트 코인 자체에서 사라질 것입니다.

왜냐하면 비트코인 이외의 다른 것들이 있기 때문일까요?

안녕 그래! 비트코인 이외에 수십 개의 가상화폐가 있습니다. 그것은 대체 동전에 대한, 알트 코인이라고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지금 세부 사항으로 이동하지 않을거야, 나는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길을 잃게됩니다, 다음에 동의 당신에게 설명 할 것이다.

좋습니다. 그런데 왜 모두가 비트코인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을까요? 그리고 왜 사람들은 당신이 그들을 구입해야한다고 말합니까? 그것은 새로운 때문에?

아니요, 사실 비트코인은 정말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내가 말했듯이, 비트 코인은 B-돈에서 영감을, 이는 거슬러 올라간다 1998. 사토시는 2007년에 비트코인 작업을 시작했지만 비트코인 날짜의 공식 시운전은 2009년입니다.

그래서 비트 코인은 오래되지 않습니다, 그건 확실히, 하지만 우리는 새로운 말할 수 없다.

사실, 우리가 비트 코인에 대해 점점 더 이야기하면,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사고 싶다면, 그 가격이 단지 놀라운 방식으로 올라갔기 때문입니다. 당신에게 아이디어를 제공하기 위해, 2016 년, 비트 코인은 각각 300에서 900 유로로 갔다 해에. 그리고 2017년, 1000유로에서 15,000유로까지…

비트코인은 2017년 가출 시장을 선보이며 시작된 이래 로보티의 진화 곡선을 보이고 있습니다.

2017년 이후 비트코인의 가격이 특히 적은 시간에 엄청나게 증가했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그래서 모두가 지금 비트 코인에 대해 이야기하는 경우, 그것은 상승 가격 때문입니다. 잠재적 인 이익은 절대적으로 거대하고, 사람들은뿐만 아니라이 가격 인상혜택을 희망하기 때문에 비트 코인에 투자하고 싶어.

문제는 비트코인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또는 일반적으로 암호 화폐를 항상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그 후, 그것은 또한 이해할 수있다, 수익성의 이러한 속도는 전례가 없다. 상황을 이해하려면 2016년 말에 비트코인을 1,000달러에 구입한 사람이 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오늘 같은 비트 코인을 재판매함으로써,이 사람은 이상 적립됩니다 $17,000, 1700 % 반환! 그래서 반드시, A 소책자의 0.75 %에 비해 …

어떤 사람들은 운이 좋게도, 또는 올바른 정맥을 느꼈고, 백만장자가 될 때까지 큰 이익을 얻었습니다. 그래서 언론은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일반 대중은 그것에 관심을 가지고 시작하고, 많은 사람들이 비트 코인에 투자 가치가되지 않을 지 궁금해하고있다. 그리고 이미 이 분야에서 확립된 전체 경제는 이 기회를 활용하여 현재 이러한 가격 인상을 유지하고 있는 많은 돈을 벌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날 모든 사람들이 비트 코인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것은 완전히 투기 시장이될뿐만 아니라, 믿을 수 없을만큼 수익성이, 인기, 잠재적으로 매우 위험!

비트코인은 위험합니까? 그것은 합법적입니까? 이것은 사기인가요?

그러나 비트 코인은 금지되지 않습니다?

음, 아니, 왜 금지 될 것인가?

그럼 나도 몰라, 그것은 불법아니에요? 그것은 법률에 의해 허용되지 않는 국가에 의해 인식되지 않은 경우, 그것은?

아니 모든 할머니, 비트 코인은 완벽하게 합법적이다. 아무것도 (적어도 프랑스에서) 당신을 금지하지 않습니다, 구입, 교환, 보류 또는 비트 코인을 판매하는.

그래서 그래, 상태는 실제로 비트 코인을 인식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것을 금지하지 않습니다. 사실, 그것은 여전히 아주 젊은, 그리고 그것은 단지 규제 되기 시작.

프랑스에서는 유럽 법의 적용을 받으며, 비트코인의 경우 비트코인을 결제 수단으로 정의하는 유럽 사법 재판소의 명령을 적용하지만 실제로 는 통화가 아닙니다.

잠깐, 내 휴대 전화를 받고 있어, 나는 당신에게 정확한 텍스트를 찾을 거야 … 여기, 그는 말한다 법령 :

가상화폐 '비트코인'은 계약상 결제수단이 되는 데, 한편으로는 현재 계좌또는 자금, 결제 또는 이체의 입금으로 간주될 수 없습니다. 반면, 채권, 수표 및 기타 무역 효과(…)와는 달리 이를 받아들이는 사업자 간의 직접 적인 합의 수단입니다. 유럽 사법 재판소, 2015년 10월 22일 판결.

그래서 알다시피, 유럽 연합 (EU)은 비트 코인이 존재말한다, 그것은 그것을 금지하지 않습니다. 그들을 위해, 그것은 지불의 수단으로 배우 (기본적으로 사람 또는 회사)에 의해 사용되기 때문에, 그것은 사실 지불의 수단이다. 그리고 그것은 지불의 수단이기 때문에, 비트 코인은 T.V.A의 대상이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주의, 그것은 은행 계좌, 저축 장부 또는 다른 것이 아닙니다.

그리고 마지막 포인트, 수표, 채권 등에 대한 것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EU는 비트코인이 사람 간에 직접적이라고 명시하고 있으며, 이는 비트코인이 은행에 의존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소위 신뢰할 수 있는 제3자).

사실, 그것은 꽤 잘 그들의 정의를 망쳐 …

아직도 약간의 트릭이있다, 당신이 발견하면 나도 몰라,하지만이 텍스트는 특히 비트 코인을 말한다 … 따라서 다른 암호 화폐에는 직접 적용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봐, 나는 법원이이 기사에 직접 기반으로 Altcoin에 대한 유사한 판단을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나는 비트 코인이 마약, 무기, 또는 테러리스트를 구입하는 데 사용되었다고 생각? 그들은 보고서에서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다.

그 할머니, 그것은 무엇보다도 힘든 삶을 가지고 오래된 전설이다. 그들은 TV에 그것을 말하는 것은 사실, 특히 컴퓨터에 관해서 의미하지 않는다 …

나는 비트 코인이 범죄 목적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당신에게 하지 않을 거야. 그러나 뉴욕 타임즈의 통계에 따르면 2016 년에 3 ~6 % 미만의 사용이 매우 작은 부분이며, 다시 일반 대중과 상인에게 개방되어 오늘 매우 많이 감소해야합니다.

이 신사는 정말 비트 코인에 대해 알고있는 것 같다, 내 말은, 그는 심지어 거북이 쉘 안경이있다. 전문가와 나의 전 철학 교사만이 … 그리고 그건 내 전 철학 교사 아니에요…

사실, TV 보고서는 항상 비트 코인이 마약을 구입하는 데 사용말한다, 무기, 또는 테러 자금, 그것은 여러 가지의 혼합물 때문에 :

  • TV는 시청자를 유치하기 위해 사람들을 놀라게하려고하기 때문에 (우리는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복잡한 소프트웨어를 구축 컴퓨터 과학자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보다 비트 코인을 사용하는 마약 딜러에 대해 이야기하여 더 많은 사람들을 유치).
  • TV 세트에 초대 된 "전문가"가 그것을 이해하지 못하고 모르는 것을 두려워하기 때문입니다.
  • 왜냐하면 실크로드 (온라인 마약 상인의 속임수)와 같은 소수하지만 더 많은 판매자 사례의 과잉 중재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 TV 세트 전문가 (및 발표자 / 기자)는 종종 비트 코인, 다크 넷과 해커를 혼동하기 때문에.
  • 전문가, 언론인 및 발표자 모두 비트코인이 추적할 수 없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비트 코인의 가격이 급등하기 전에, 아무도 컴퓨터 과학자와 경제 연구원을 제외하고 관심이 없었다. 그래서 우리가 그것에 대해 이야기 한 유일한 시간은 간접적으로, 그가 마약, 무기, 테러 등과 같은 무서운 큰 사건에 연루된 경우였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실크로드의 경우, 다크 넷에 호스팅 웹 사이트 (병렬 인터넷의 일종), 마약 판매, 무기, 그리고 다른 사람 (하지만 특히 마약). 사이트는 지불의 신중한 수단이 필요하지만, 그들은 수수료를 복용하여 현금을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그들은 비트 코인을 사용했다.

그래서 FBI에 의해 사이트가 폐쇄되었을 때, FBI는 옥상에서 그것을 외쳤다 (분명히, 그것은 좋은 승리와 선전을 할 수있는 좋은 기회였다). 그리고 언론은 주제를 인수, 그것은 미국의 힘을 강조, 마약에 대한 싸움, 그것은 사람들을 무서워하고 그래서 많은 청중이었다. 그리고 물론, 그들은 비트 코인에 대해 이야기! 그리고 그것은 당신이 명성을 만드는 방법입니다 …

나중에, 프랑스에서 TV 세트의 "전문가"는 비트 코인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제공해야했을 때, 주제를 모르는 (왜 그들은 그것을 알 것, 그것은 자신의 일이 아니다), 그들은 다른 사람처럼했다, 그들은 구글에서 "비트 코인"을 검색.

그리고 개발자, 과학자 및 사용자가 작성한 기술적이고 길고 복잡한 기사를 읽는 대신 이해하기 위해 가장 간단한 기사를 찍었습니다. 자신의 사회 환경, 그들의 아이디어, 그들이 생각하는 것에 가장 잘 대응한 사람들은 신뢰할 수있는 근원입니다. 즉, 그들은 실크로드 사건, 다크넷, 해커, 마약, 무기, 심지어 (순간의 주제와 마찬가지로) 테러에 대해 이야기 한 언론 기사를 읽었습니다.

그 때부터, 그들의 의견은 만들어졌다, "그것은 새로운, 그것은 마약에 관한, 그것은 다크 넷에, 그것은 추적 할 수없는, 나는 모든 것을 이해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무서운, 그래서 그것은 위험". 그리고 그들은 TV 세트에 대한 의견을 주었다. 그들은 특정 경우했다, 모든 혼합, 추정, 추가 반사없이, 비트 코인의 다른 사용을 완전히 무시, 또는 트래픽의 대부분은 "정상"돈을 기반으로한다는 사실.

그리고 일단 평판이 만들어지면 아무 것도 할 수 없습니다.

미디어에 비트 코인의 각각의 새로운 등장으로, 우리는 초대 하는 전문가를 찾고 우리는 이미 주제에 대해 얘기 하는 사람들을 데리고. 이러한 전문가들은 대중의 눈에 "비트 코인 전문가"가되고, 또한 언론인이나 생산자, 그들은 더 잘못된 정보의이 악순환을 연료.

그리고 이것은 조직되지 않고, 반드시 특정 목적을 가지고없이, 음모없이, 큰 마녀 사냥이 시작되는 방법입니다; 단순히 어리석음, 게으름, 무지, 일할 시간 부족 및 윤리의 혼합물에 의해 확인 …

NB: 여기에 설명된 상황은 모든 전문가의 사실이 아닙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이 전체적으로 익사하기에는 충분합니다.

글쎄, 그래서 비트 코인은 무기, 마약을 구입하거나 대시자금을 하는 데 사용되지 않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아니요. 비트코인은 때때로 불법 거래에서 협상 칩으로 사용될 수 있지만, 이는 기존의 돈으로 연료를 공급하는 트래픽에 비해 여전히 매우 미미합니다.

다른 말로, 할머니, 나는 이미 0.0001 비트 코인, 결코 15 유로에 대한 잡초를 구입하는 제공 거리에 사람이 있었다 … 나도 지인이나 지인에게도, 그리고 아마 지인에게도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그것이 추적 할 수 없다고 말했다, 오른쪽? 그러나 보고서에서 그들은 모두 우리가 비트 코인을 추적 할 수 없다고 말합니다.

예, 모두가 비트 코인은 추적 할 수 없다고 말하지만, 그것은 절대적으로 사실이 아니다. 사실, 어떤 면에서 비트코인은 일반 돈보다 훨씬 더 추적할 수 있습니다.

이를 이해하려면 먼저 블록체인의 개념을 이해해야 합니다. 블록 체인은 모든 비트 코인 거래가 기록되는 거대한 가상 회계 책의 일종입니다.

사실, 비트 코인을 다른 사람과 교환하려는 경우, 예를 들어 돈을 위해, 비트 코인 네트워크는 적어도 세 가지를 알고 있어야합니다: 당신이 누구인지; 얼마나 많은 비트코인을 소유하고 있는가; 누가 보내고 싶은가.

이를 위해 비트코인은 블록체인을 사용합니다. 네트워크에서 만든 모든 거래를 읽으면서 비트코인으로 얻은 금액과 지출 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당신이 얼마나 많은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비트코인 네트워크의 모든 사용자는 네트워크에서 식별할 수 있는 고유한 주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원하는 경우 신분증과 비슷합니다.

이것은 밥앨리스5 비트코인을 보내고 싶다면 이 위대한 가상 책 "Me Bob, 나는 앨리스에게 5 비트코인을 준다"라는 글을 써야 한다는 뜻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좋은 곳은 절대적으로 모든 사람들이 블록 체인에 액세스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모두가이 위대한 책을 읽을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은 완전히 가상이기 때문에 비트코인을 실제로 전송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따라서 "클래식"액체 돈과 마찬가지로 비트코인을 눈에 보이지 않게 교환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일부 국가가 은행 기밀을 적용하는 전통적인 은행 시스템과 달리 얼마나 많은 돈이 계좌를 가지고 있으며 누구와 함께 비트코인을 교환했는지 항상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어떤 면에서 비트코인은 일반 돈보다 훨씬 더 추적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비트 코인을 추적 할 수없는 생각한다면, 그것은 교환이 사람들의 이름이 아닌 고유 주소 사이에 있기 때문입니다. 외부, 이론적으로, 비트 코인 주소를 만들 때 신원 확인이 없습니다. 즉, 누구나 자신의 신원을 증명하지 않고도 주소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론적인 관점에서 볼 때, 따라서 자신을 알려주지 않고 비트코인을 사고 팔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에, 사실, 그보다 더 복잡합니다. 당신은 비트 코인을 구입하려는 경우, 온라인, 그것은 비트 코인 또는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로 고전적인 돈을 변환하는 은행의 어떤 종류를 통해 이동하는 어떤 시점에서 또는 다른 걸릴 것입니다, 거기에, 당신의 신원을 제공하지 않고 할 거의 불가능.

그래서 물론, 비트 코인을 "희게"하는 다소 복잡한 시스템이 있지만, 정확히 돈을 "백색 도료"하는 다소 복잡한 시스템이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우리는 비트 코인에 많은 것들을 비난, 정말 이해없이, 특히 상황이 실제로 기존의 돈으로 훨씬 더 나쁘다는 것을 깨닫지 못하고.

간단히 말해서, 비트 코인으로, 당신이 정말로 원한다면, 당신은 돈을 추적 할 수 있습니다.

큰 사기의 비트 아닌가요? 피라미드나 비트코인이 아닌가요?

그것은 폰지 피라미드, 매도프 사기, 또는 그런 식으로 말하는 비트 코인에 반대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이 사실이다. 그리고 필연적으로, 항상 같은, 그것은 관객을 놀라게로, 우리는 일부 신문에서 경보 기사를 발견하고, 필드의 일부 전문가는 모든 것이 단지 피라미드 시스템이라고 설명하여 약간의 홍보를 할 수있는 기회를 했다.

그러나 2 분 동안 그것에 대해 생각한다면, 비트 코인은 피라미드 계획과는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그것은 회원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조직 된 기관의 형태로 자신을 제시하지 않습니다, 어떤 입장 티켓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새로운 사용자를 모집하는 사람들에게 수수료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적극적으로 모집을 추구하지 않습니다 …

다른 한편으로는, 그것은 매우 명확 하 게 어떤 물리적 기반하지 않는 시장, 그래서 그건 단지 투기.

그러나 비트 코인이 완전히 가상경우, 실제 생활에서 그것은 쓸모가 없다!

아니 할머니, 그것은 그보다 훨씬 더 복잡합니다. 가상이라고 해서 쓸모가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실제로 비트코인은 기존의 통화와 다르지 않습니다.

이론적으로 관점에서, 유로 또는 달러와 같은 국가 통화는 국가의 금 주식에 의해 보장됩니다 (사실, 이것은 더 이상 사실이 아니다, 특히 브레튼 우즈 계약의 끝 이후). 따라서 구매자가 Bob이 1.17 $에 대해 1.00 유로를 "구매"하는 데 동의한다면 유럽 중앙 은행 (EU 국가에서 인정)이 실제로 0.03 그램의 금을 0.03 그램의 금을 구입하고 있음을 보장하기 때문입니다.

반면 비트코인은 국가의 금주식이나 기타 물리적 인 문제로 보장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Bob이 1 BTC (BTC는 비트 코인의 상징입니다)를 $17,000에 구입하면 BTC의 가치를 보장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대신 지출 423 금의 그램 423 금의 그램, 밥 지출 423 금을 구입 하는 금의 그램 1 비트 코인을 구입, 누구의 보장 된 값은 0 그램 금, 하지만 누구의 교환 가치는 현재 423 금의 그램.

왜냐하면 비트코인이 실제 가치가 없다면 투기적 가치가 있기 때문입니다.

오직 할머니, 현실은 훨씬 더 복잡합니다. 통화의 가치는 더 이상 국가의 금 주식에 전혀 의존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투자자의 신뢰, 국가의 경제 전망 등에 매우 의존한다. 요컨대, 그냥 비트 코인처럼!

예를 들어, 할머니, 내일 중국이 미국에 전쟁을 선언하는 경우, 금 주식 여부, 투자자들은 미국이 전쟁에서 승리 확실하지 않다는 것을 말할 것이다, 정부는 붕괴 할 것이라고, 그것은 달러를 보장 할 수 없습니다! 결국, 그들은 또 다른 덜 위험한 통화를 구입하기 위해 모든 달러를 판매 할 것이며, 달러의 가치는 급락 할 것이다.

그건 몇 년 전 루블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의 종류, 투자자는 무서워했다, 그들은 모든 것을 판매하고, 루블의 가격이 붕괴!

시장 곡선 루블 - 2013년부터 2017년까지 달러, 2014년에는 붕괴를 보이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 곡선은 러시아 루블이 2014년에 엄청난 신뢰의 위기를 겪었으며 가격이 어떻게 붕괴되었는지를 보여줍니다.

진정한 할머니로서 통화는 모두 매우 가상입니다. 비트코인은 단순히 최신, 덜 규제, 따라서 극단적 인 변화에 더 경향이있다.

게다가, 그것은 많은 상인이 환율 (그것은 외환이라고함)에 특화된 것은 아니며, 이제 암호 화폐와 비트 코인에서 거래되며 두 시장은 매우 유사합니다.

그러나 가상이라면 모든 사람이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그보다 더 복잡합니다. 예, 유로 또는 달러와는 달리, 비트 코인은 금 주식에 해당하지 않으며, 국가에 의해 보장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가상"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아무 데도, 그런 비트 코인을 만들 수 없습니다. 새로운 비트코인을 "생성"하기 위해, 중간에 우리는 "채굴"비트 코인에 대해 이야기, 우리는 먼저 거래를 검증해야, 즉, 거래를 보호하는 역할을 매우 복잡한 계산의 전체 시리즈의 솔루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내가 이전에 대해 말한 계산의 증거입니다.

또한, 거래를 검증할 때 제한된 수의 비트코인만 생성하고, 결국 원하는 만큼 많은 비트코인을 생성할 수 없으며, 제한된 수, 2,100만 개만 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확산됩니다(더 적을 것입니다).

그래서, 어떤 면에서, 비트 코인은 물리적 인 무언가에 해당, 에너지와 이러한 모든 계산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재료.

그래서 비트 코인을 만들려면, 당신은 먼저 돈을 투자해야합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폭발 할 것이라고 말하고, 그것은 매우 불안정합니다.

그래서 할머니, 그건 실제로 위험. 비트코인은 공급과 수요에 전적으로 의존하고 있으며 규제 시스템이 없으면 실제로 매우 불안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다른 암호 화폐에 대한 더욱 사실이다. Altcoins의 거래량은 비트코인보다 낮기 때문에 시장의 공황 효과에 훨씬 더 민감하지만 극적인 증가에도 민감합니다.

그러나 당신은 한 가지 할머니를 이해해야, 그것은 비트 코인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모든 금융 시장에서 사실이다. 루블 이전의 경우는 좋은 예이지만 90 년대 후반의 신생 기업도 마찬가지입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비트 코인은 "고전"투자에 비해 큰 장점을 가지고, 투자의 최소 금액이 없다는 것입니다 (또는 매우 낮은, 처럼 10). 따라서 위험을 감수하지 않고 비트코인에 대한 투자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매우 불안정하기 때문에, 그것은 매우 빨리 떨어질 수 있지만, 또한 매우 빨리 올라갈 수 있습니다 의미. 따라서 상당히 낮은 기본 투자로도 좋은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주식 시장에 투자하려는 규칙이 있습니다: 잃을 준비가 되지 않은 돈을 투자하지 마십시오.

그래서 주식 시장과 같은 비트, 당신은 모든 것을 잃을 수 있습니다, 또는 당신은 바로, 많은 이길 수 있습니까?

그게 다야, 정확히. 어쨌든 금융 투자에 관해서는 많은 돈을 벌 수 있다면 위험이 높기 때문에 기적의 조리법이 없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차이가 있습니다, 당신은 비트 코인에 소량을 투자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주식 시장에서 는 불가능하다.

그러나 비트 코인이 합법적 인 경우, 그것은 정말 돈 가치가 있다는 것을, 당신은 그것에 세금을 지불해야?
저는 세무 전문가가 아닙니다. 이것은 제 지식에 대한 제 할머니에 대한 제 대답입니다. 이 정보는 결코 세무 전문가의 의견을 대체할 수 없습니다.

음 예와 아니오, 그것은 조금 더 복잡하지만, 매우 복잡하지 않습니다.

글쎄, 유럽 사법 재판소의 명령을 기억하십니까? 내부는 "현[Le Bitcoin]재 계좌또[…]는 자금 입금으로 볼 수 없다"고 말합니다.

즉, 비트코인은 저축장이나 주식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부동산이나 가구 유산도 아닙니다. 따라서 비트코인이 있다면 재산 반환에 신고할 필요가 없으며, 예를 들어 재산세에 포함되지 않습니다(지금은 사라졌지만).

편집: 비트 코인, 그러나, EWB의 계산에 포함 된 것 같다. 은행 계좌처럼 (유럽 사법 재판소의 의견에도 불구하고). 그래서 당신은 어떤 의심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또한, 비트 코인은 법적 가격이 없기 때문에, 법의 눈에는 실제 가치가 없다, 그래서 과세되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심지어 세금을 계산하는 방법을 알 수 없습니다 …

다른 한편으로는, 당신의 비트 코인의 판매와 관련된 이익, 그들은 계산하기 쉽습니다, 그들은 실제 통화 가치를 가지고있다. 그래서 그들은 과세.

비상업적 이익에 대한 텍스트에서 비트 코인에 트릭이어야합니다 … 즉, 이것은 비 전문적인 환경에서 비트 코인의 부과 문제를 제어하는 기사입니다.

내가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 내가 비트 코인을 구입하는 경우, 나는 그것을 선언해야합니까?

그럼 당신의 비트 코인, 아니, 당신의 이익, 예 …

예… 그것은 거기에 당신에게 명확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 잠깐 만요, 나는 당신에게 몇 가지 예를 줄 것이다 :

  • 1000 유로에 대한 1 비트 코인을 구입하는 경우, 가격이 올라가고 한 달 후 비트 코인은 2000 유로의 가치가있다, 당신은 비트 코인의 형태로 유지하는 경우, 당신은 선언하거나 지불 할 것이 없습니다.
  • 1000 유로에 대한 1 비트 코인을 구입하는 경우, 가격이 올라가고 한 달 후 비트 코인은 2000 유로에 대해 재판매하면 1000 유로의 비영리 이익을 선언해야합니다.
  • 1000 유로에 대한 1 비트 코인을 구입하는 경우, 가격이 올라가고 한 달 후 당신의 비트 코인 vaux 2000, 당신은 당신의 더러운 샤모니 쿠키의 2000 유로를 구입하는 데 사용하는 경우, 바 당신은 또한 1000의 비상업적 이익을 선언해야합니다.
  • 1000 유로에 대한 1 비트 코인을 구입하는 경우, 가격이 내려 가서 한 달 후 비트 코인은 500 유로에 대해 재판매하는 경우, 500 유로가치가있다 … 잘 모르겠어요… 당신은 아무것도 지불하지 않습니다, 그건 확실히, 나는 당신이 손실을 선언 할 필요가 없습니다 생각, 당신은 회사가 아니에요, 그것은 쓸모가. 하루의 끝에서, 당신은 당신의 세금 검사관 웃음을 만들 수 있습니다 … 그것은 나쁘지 않다, 그들은 종종 당신이 알고있는이 사람들을 웃지 않는다 …

비트코인으로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좋아, 하지만 결국, 비트 코인의 요점은 무엇입니까? 나는 그것으로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그것으로 물건을 살 수 있습니까?

아, 그건 좋은 질문이야!

비트코인으로 물건을 살 수 있다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비트 코인에서 지불 하는 응용 프로그램, FIAT에서 직접 지불 하는 은행 카드를 만들 려는 회사 (국가 통화, 유로 또는 달러 등), 그리고 같은 다른 것 들. 그러나 솔직히, 그것은 아직 매우 실용적이지 않으며 비트 코인은 이것에 가장 적합한 암호 화폐가 아닙니다.

사실, 오늘 비트 코인은 금처럼 조금. 일상적인 사용을 위해, 그것은 슈퍼 편리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그것으로 빵을 구입하지 않을거야, 하지만 거래 또는 돈을 배치, 그것은 괜찮습니다.

나를 위해, 오늘 비트 코인으로 당신은 주로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또는 투자.

어떻게 해야 할까요?

예, 오늘은 암호 화폐와 관련된 금융 흐름의 대부분을 차지합니다.

비트 코인은 가상이기 때문에, 규제되지 않고 가격은 공급과 수요에 의해 전적으로 결정되기 때문에, 그것은 매우 휘발성 시장이다, 우리는 이전에 그것에 대해 이야기, 그 휘발성 시장을 말한다, 잠재적으로 매우 큰 위험뿐만 아니라 매우 큰 이익을 말한다. 따라서 주식 시장에 투자하는 대신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암호 화폐를 거래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그러나 어떻게 작동합니까?

주식 시장과 같은 바, 우리는 적시에 올바른 주식을 구입하려고합니다.

나는 비트 코인, 알트 코인 이외의 다른 암호 화폐가 있다고 말했다. 이러한 암호 화폐의 수십이 있으며, 그들의 가격은 통화마다 엄청나게 다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러한 암호 화폐는 비트코인으로 인덱싱됩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1 에테리움 (ETH 기호)의 가치가 있다고 말할 것이다 0.051 비트 코인 (BTC 기호).

거래 곡선의 스크린 샷.

그런 식으로, 그것은 조금 이해할 수, 하지만 배울 시간을 복용 하 여, 기본을 파악 얻을.

따라서 암호 화폐 상인의 목표는 가격이 올라가기 전에 이를 구입하고 가장 높은 가격으로 재판매하는 통화를 매우 빠르게 얻을 수있는 통화를 찾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려면 Exchange라는 사이트를 사용하여 사용자가 서로 다른 암호 화폐를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은행처럼.

따라서 암호화폐를 거래하려는 경우 유로 거래소에서 비트코인을 구매하거나 이미 거래소에 있는 비트코인을 전송하고 비트코인을 사용하여 다른 암호화폐를 구입합니다.

아니 감사합니다, 장학금은 나에게 아무것도 말한다 … 그리고 그렇지 않다면 비트코인에 투자할 수도 있다고 말씀하셨나요? 그것은 A-북에 투자하는 것과 같습니까?

당신은 맞아, 거래는 복잡합니다 …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는, 그래, 우리는 저장, 비트 코인에 투자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일반 대중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그래서 당신에게). 거래보다 덜 위험하고 시간이 훨씬 적게 걸리며 훨씬 간단합니다.

그것은 참으로 A 책에 돈을 넣어 같은 비트입니다. 아이디어는 오히려 A 책이나 낮은 수익성과 다른 투자에 돈을 넣어보다, 당신은 대신 가격이 매우 강하게 올라갈 것이라는 희망에 비트 코인을 구입할 것입니다 것을 제외하고.

따라서 수익은 전통적인 저축 장부보다 훨씬 크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투자가 보장되지 않습니다.

저게 뭐죠?

즉, A-북에 1000 유로를 투자하면 인플레이션을 보상하기에 거의 적은 돈, 거의 아무것도 벌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은행과 국가는 당신이 매년 0.75 %의 이익을받을 것이라고 보장, 따라서 당신은 돈을 잃지 않을 것을 보장.

대신 비트 코인에 1000 유로를 투자하는 경우, 작은 드롭 동안 구입하는 경우, 당신은 매년 이익의 10 %에서 100 %를 만들 수있는 꽤 높은 기회가있다. 그래서 지금은 정말 큰 이익을 내고 있습니다. 그러나 국가나 은행도 여러분에게 아무것도 보장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비트 코인의 가격이 붕괴하고 충분히 일찍 판매하지 않은 경우, 당신은 돈을 잃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그것은 여전히 A 책보다 더 위험?

오 그래, 의심의 여지없이,하지만 그것은 또한 더 많은 수익성이 빌어 먹을!

그것은 항상 같은 일이다, 우리는 단지 필수하지 않은 돈을 투자해야합니다. 그것은 A 책처럼 아니에요, 당신은 그것에 모든 저축을 넣어 싶지 않아요.

그것은 대체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보완.

비트코인은 어떻게 구매하나요? 어떤 플랫폼(교환)을 선택해야 할까요?

좋아, 내가 비트 코인을 직접 사고 싶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은행에 가야 하나요? 상점에서?

하하, 이론적으로 가능하다, 파리에서 현금 단말기에 비트 코인을 판매하는 가게가있다! 하지만 아니, 만약 당신이 비트 코인을 구입 하려는 방법.

가상화폐를 교환할 거래소라는 플랫폼이 있다고 말했을 때를 기억하십니까? 그럼 이러한 플랫폼 중 일부는 교환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실제로 구매), 유로에 대한 비트 코인. 그래서 당신은 은행에 가지 마세요, 당신은 교환을 볼 거야.

따라서 비트코인을 사고 싶다면 실제로는 매우 간단합니다.

  1. 유로화를 수락하고 가입하는 Exchange 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2. 계정의 유효성을 검사해야 합니다(해당 계정을 확인하여 자신의 사진과 신분증 사진을 보내야 합니다). 계정의 유효성을 검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돈은 교환에 붙어 얻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돈을 보내기 전에 그것을 검증하는 것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3. 은행 계좌에서 거래소의 은행 계좌로 은행 송금을 합니다. 교환을 통해 자세한 절차를 읽으려면 일반적으로 전송 문구에 고객 번호를 포함해야 합니다. 잘못되지 않도록주의 …
  4. 전송이 통과되면, 당신은 비트 코인에 대한 교환에 전송 된 유로를 교환 할 수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어떤 거래소를 선택해야 하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그들은 내 돈으로 떠나지 않을까요?
작은 정밀도, 명확 하 게, 이 블로그는 이러한 다른 플랫폼에 제휴, 이것은 우리의 비즈니스 모델, 그건 우리가 사이트를 라이브 만드는 방법.

그러나, 우리는 정직남아, 우리는 더 경제적으로 수익성이 될 것이기 때문에 플랫폼에 더 많은 중점을 두려고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어떻게 느끼고 어떻게 품질인지에 따라 플랫폼을 정말 추천합니다.

그것은 아주 좋은 질문입니다. 사실, 비트 코인 시장은 여전히 매우 젊고 거의 규제로, 신뢰할 수있는 플랫폼을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모두가 동일하지 않습니다.

과거에는 실제로 교환, 산이 있었다. Gox, 그의 고객의 돈으로 떠난다. 사실, 그들이 돈으로 떠났는지 해킹되었는지 여부는 분명하지 않지만 플랫폼은 신뢰할 수 없었고 상황이 잘못되었습니다.

나는 몇 가지 교환을 시도 할 수 있었고, 나는 많은 다른 사람들로부터들을 수있는 기회를 가졌다! 그래서 여기에 내가 당신을 조언 할 수있는 것들이 있습니다.

모든 경우에, 민주주의 국가에 본사를 둔 교환은 항상 선호되어야한다 (우리는 러시아, 중국 등).

코너베이스

Coinbase는 소위 FIAT, 즉 주 통화를 지원하는 가장 큰 거래소 중 하나입니다.

나를 위해, Coinbase는 지금 사용하기 쉬운 교환 중 하나이며, 가장 안전한 중 하나입니다.

가장:

최소:

  • 경쟁보다 조금 더 비싸다
  • 트레이딩에 적합하지 않음

나를 위해, Coinbase저장 비트 코인에 투자하고자하는 사용자를위한 가장 적합한 플랫폼입니다.

플랫폼은 경쟁사보다 조금 더 비싸지 만 약 1 %의 차이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으므로 많은 돈을 투자하지 않는 한 매우 중요하지 않습니다.

무엇보다도, 플랫폼은 기술적으로나 법적으로 플랫폼을 해킹할 경우 고객의 비트코인을 매우 잘 안전하게 제공합니다.
또한 Coinbase는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따라서 미국 법의 적용을 받으며 주제에 대해 매우 엄격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들이 돈으로 떠나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이러한 모든 이유로, 나는 Coinbase 초보자를위한 가장 안전하고 적합한 플랫폼이라고 생각합니다.

Coinbase에서 계정을 만들려면 여기를 클릭하거나 아래 버튼으로 이동하기만 하면 됩니다.

코인베이스 웹사이트 보기

히트BTC

HitBTC는 하루에 약 5억 달러의 거래량을 가진 상당히 큰 플랫폼입니다. 반드시 최고는 아니지만 꽤 흥미로운 기능을 제공합니다.

가장:

  • 매우 정확한 거래 수수료
  • 당신이 그것에 돈을 전송하기 전에 계정의 유효성을 검사하도록 강요 (그래서 당신은 실수를하지 확신)
  • 영국 (런던)에 본사를 둔
  • 거래에 적합
  • 플랫폼을 지출하지 않고 플랫폼의 작동 방식을 배우고 이해할 수 있는 "테스트" 모드를 제공합니다.

최소:

  • 사용하기 가장 쉬운 것은 아닙니다.
  • 프랑스어가 아님

HitBTC는 완전히 올바른 플랫폼입니다. 사용하기 가 가장 쉬운 것은 아니지만 저에게 "데모" 모드는 매우 긍정적입니다.

데모 모드는 "가짜"를 거래 할 수있는 모드이므로 전략을 테스트하고 실제로 돈을 투자하지 않고 거래 및 플랫폼의 작동 방식을 이해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분명히, 그것은 꽤 드문 기능이며 초보자를위한 정말 좋은!

HitBTC는 또한 런던에 본사를 둔 장점이 있으며, 이는 법적 확실성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이 플랫폼은 2015년 초에 해킹되었지만 사용자 배경이 도난당하지 않았으며 그 이후로 보안이 크게 개선된 것으로 보입니다.

마지막으로, HitBTC는 거래에 매우 적합하며, 많은 암호 화폐를 지원하며 매우 정확한 거래 수수료를 제공합니다.

HitBTC로 계정을 만들려면 여기를 클릭하거나 아래 버튼으로 사이트를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HitBTC의 웹 사이트 보기

크라켄 (Kraken)

크라켄은 꽤 큰 플랫폼, 주로 비트 코인을 구입하는 데 사용, 그리고 조금 또한 트레이드에 대 한. 그것은 역사적으로 매우 유명한 플랫폼이지만, 그것은 요즘 성능 문제를 많이 경험하고있다.

가장:

  • 아주 간단한 인터페이스
  • 트레이드할 수 있는 기회
  •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 낮은 수수료

최소:

  • 매우 불안정한 서버(최근 사이트는 종종 액세스할 수 없음)
  • 프랑스어가 아님

크라켄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플랫폼 중 하나였고, 지원은 꽤 좋았습니다. 그러나 솔직히, 서비스의 품질은 내가 절대적으로 전혀 사용하지 않는 요즘 너무 많이 악화되었습니다. 그것은 간단합니다, 우리는 두 에 한 번만 연결할 수 있습니다, 다시 …

내 의견으로는, 크라켄은 단순히 저장 비트 코인을 구입하고자하는 사람들보다 거래하고자하는 사람들에게 더 적합합니다 (나는 그들에게 coinbase.com 조언 할 것이다).

현재 서비스 가용성 문제로 인해 현재 초보자에게 Kraken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상황이 충분히 나아지면 이 문서를 업데이트합니다.

Kraken에서 계정을 만들려면 여기를 클릭하거나 아래 버튼으로 사이트를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크라켄의 웹사이트 보기

비트코인에 얼마나 투자해야 하며, 얼마나 많은 비트코인을 만들수 있을까요?

글쎄, 당신은 비트 코인에 얼마나 투자 했습니까, 당신은 얼마나 많은 돈을 벌었습니까?

그래서 내 할머니, 나는 6 월을 향해 비트 코인에 500 유로를 투자, 그것은 나에게 시작하기에 충분히 적응 것 같다 합계입니다, 그것은 이익을 조금 좋은 만들 정도로 큰 동시에 합계이기 때문에, 손실의 경우에 너무 귀찮게하지 충분히 감소.

오늘, 6 개월 후, 비트 코인은 나에게 조금 600 유로를 벌고있다, 즉, 나는 투자의 내 500 유로를 복구하고 600 더 적립.

그러나 솔직히, 나는 막대기처럼 관리했다. 내 이익은 훨씬 더 높은 수 있었다 (3000 유로의 순서로) 나는 단순히 내 원래 계획을 따랐다면, 즉 거래없이 비트 코인을 저장.

하지만 이봐, 당신은 나를 알고, 나는 조롱하고 내가 걷는 방법을 알고 전에 실행하고 싶었다 … 좋은 소식은 내가 당신에게 조언을 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 처음에는 거래를 시도하지 말고 단순히 투자하고 천천히 배울 수 있습니다 …

내 의견을 원한다면 비트 코인에 투자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지만 합리적이어야합니다. 당신의 라이프 스타일이 당신을 허용하는 경우 500, 1000을 넣어,하지만 당신이 필요로하는 돈을 투자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당신은 당신의 계획을 따라, 당신은 너무 빨리 거래하려고하지 않습니다, 전에 메커니즘을 이해하는 데 시간이 걸릴, 첫 번째 작은 드롭에서 재판매하지 않습니다.

음, 바 할머니, 나는 거기에 비트 코인에 대한 모든 것을 설명 생각 … 다음에 알트코인을 설명하겠습니다!

결론

그래서 저는 할머니에게 비트코인을 설명하고 온 가족에게 조금씩 비트코인을 설명했습니다…

나는이 기사가 비트 코인을 더 잘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보고서에 그려진 기본 이미지보다 더 이동. 비트코인이 어떻게 새로운지 이해하기 위해 기술 혁신뿐만 아니라 정치적, 철학적 문제도 가져오고, 아직 여러 면에서 고전 경제 시스템과 는 다르지 않습니다.

한편, 소셜 네트워크 또는 자신의 웹 사이트에이 기사를 공유하는 것을 주저하지 마십시오. 주변에 대해 이야기하고, 비트코인에 대해 이야기하고, 왜 비트코인이 가져다 주고 토론하는 것은 아니며, 무엇보다도 누군가가 비트코인이 무엇인지 묻는다면 이 기사에 다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정말 좋은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것입니다!

Notez cet article.
공유
뉴스 레터
저자 :
Raspberry Pi FR
Raspberry Pi 커뮤니티에 가입
35 달러짜리 컴퓨터는 이미 천만 부 판매
새로운 RASPBERRY PI 4 구입
관련 튜토리얼
새로운 Raspberry Pi 4, 새로운 기능, 가격, 구입처 Raspberry Pi에 도메인 이름을 사용하여 인터넷에서 액세스 할 수 있도록합니다. 베리 부트와 라즈베리 파이에 여러 OS를 설치하는 방법. Raspberry Pi의 IP 주소를 찾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Raspberry Pi 3B + 및 액세서리, 구매 가이드를 구매하세요!
댓글 없음

공유
뉴스 레터 가입
뉴스 레터를 구독하십시오.
이 기사가 마음에 드 셨나요?
구독하고 최신 정보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