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éfinir une IP fixe.

Raspberry Pi에 고정 로컬 IP를 제공합니다.

업데이트 됨 24 8월 2020 - 0 코멘트 - , , , ,

ⓘ Cet article peut avoir été partiellement ou totalement traduit à l'aide d'outils automatiques. Nous nous excusons des erreurs que cela pourrait engendrer.

아시다시피 상자에 연결된 각 장치에는 네트워크 내에서 식별 할 수있는 로컬 IP 주소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IP는 컴퓨터가 다시 시작될 때마다 변경 될 수 있으며 SSH와 같은 컴퓨터에서 Raspberry에 액세스하려는 경우 매우 문제가됩니다.

이 튜토리얼에서는 고정 된 로컬 IP를 Raspberry Pi에 제공하여 매번 찾지 않도록하는 방법을 살펴 봅니다.

우리는 무엇이 필요한가 ?

Raspbian이 설치된 상태에서 인터넷에 연결된 작동하는 Raspberry Pi 만 필요합니다.

우리는 인터넷에서 직접이 아닌 네트워크에서 Raspberry에 액세스하는 데 사용되는 로컬 IP 주소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몇 주 안에이 특정 주제에 대한 튜토리얼을 할 것입니다.

Raspberry Pi에 고정 IP 할당

먼저 물리적으로 또는 SSH를 통해 pi에 연결하고 거기에서 터미널을 엽니 다.

Raspberry Pi의 현재 로컬 IP 주소를 찾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이렇게하려면 다음 두 명령 중 하나를 입력하십시오 (사례에 따라 조정).

#Si la Raspberry Pi est connectée à votre box en ethernet
ip route | grep eth0

#Sinon si la pi est connectée en wifi 
ip route | grep wlan0

다음과 같은 반품을 받아야합니다.

default via 192.168.0.1 dev wlan0 src 192.168.0.101 metric 303 
192.168.0.0/24 dev wlan0 proto dhcp scope link src 192.168.0.101 metric 303

쉽게 돌아갈 수 있도록 옆으로 돌아갑니다.

완료되면 파일을 엽니 다. /etc/dhcpcd.confnano (또는 다른 텍스트 편집기 등) 끝으로 이동하여 아래 줄을 추가하여 다음을 바꿉니다.

  • wlan0 으로 eth0 이더넷을 통해 연결된 경우.
  • 192.168.0.101/24 다음 주소로 src 이전 명령에서 /XX 첫 번째 IP 이후.
  • 192.168.0.1 다음 주소로 via.
interface wlan0
static ip_address=192.168.0.101/24
static routers=192.168.0.1

이 모든 것이 무엇을합니까? 아주 간단하게,이 예제에서는 우리가 원하는 Raspberry Pi를 알려줍니다.

  • 로컬 네트워크의 Wi-Fi 연결을위한 IP 주소가 고정인지, 즉 항상 동일한 지 여부 및 192.168.0.101, 서브넷 마스크 사용 /24
  • 주소의 기계를 라우터로 사용해야 함 192.168.0.1, 그것은 당신의 상자를 말하는 것입니다.

정보를 위해 다음 주소가 아닌 다른 주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src, 유일한 제약 조건은 올바른 서브넷 마스크 (/24 마지막 그룹 만 수정하는 것을 의미 함) 다른 컴퓨터에서 아직 사용하지 않는 주소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다
른 컴퓨터에는없는 것이 확실하므로 Raspberry Pi의 현재 주소를 사용하도록 선택했습니다. 사용합니다.

Raspberry Pi를 다시 시작하여 변경 사항을 적용하고 여전히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기 만하면됩니다.

다시 시작할 때마다 Raspberry Pi의 IP는 항상 사용자가 정의한 IP로 유지됩니다.

Notez cet article.
공유
뉴스 레터
저자 :
Raspberry Pi FR
Raspberry Pi 커뮤니티에 가입
35 달러짜리 컴퓨터는 이미 천만 부 판매
새로운 RASPBERRY PI 4 구입
관련 튜토리얼
Raspberry Pi Imager를 사용하여 Windows, Mac 또는 Linux에서 SD 카드를 만듭니다. 라즈베리 파이와 삼바와 함께 죄를 만듭니다. Raspberry Pi로 서보 모터를 제어하는 방법 (거의) Raspberry Pi로 게임 PC를 만드는 방법, Odroid에 Shadow를 설치하십시오! Raspberry Pi 4 버전 2GB RAM의 가격이 $ 35로 떨어졌습니다!
댓글 없음

공유
뉴스 레터 가입
뉴스 레터를 구독하십시오.
이 기사가 마음에 드 셨나요?
구독하고 최신 정보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