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metre

eZ 서버 모니터로 라즈베리 파이 모니터링

업데이트 됨 16 8월 2017 - 0 코멘트 - , , , , ,

ⓘ Cet article peut avoir été partiellement ou totalement traduit à l'aide d'outils automatiques. Nous nous excusons des erreurs que cela pourrait engendrer.

라즈베리 파이 속도가 느려지거나 가열되고 있습니까? 프로세서 사용의 온도와 백분율 또는 SD 카드의 파티션 상태를 알고 싶습니까? 당신은 당신의 카드의 상태를 볼 수있는 한 눈에 당신을 허용하는 도구가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eZ 서버 모니터를 설치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웹 브라우저에서 볼 수있는 모니터링 도구, 명확한 인터페이스를 통해, 어떤 상태에 라즈베리 파이입니다

eZ 서버 모니터 를 사용하는 사전 필요

이 모니터링 솔루션을 설치하려면 라즈베리 파이가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이더넷 또는 와이파이). 라즈베리 파이 2 이상이 있고 와이파이를 통해 가고 싶다면 적절한 와이파이 동글이 필요합니다.

이 모든 것이 좋은 경우, 당신은 당신의 라즈베리 파이에 웹 서버를 설치해야합니다. 아파치 또는 Nginx,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가장 편안하게 느끼는 하나를 가지고. 수행하는 방법을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우리는 당신이이 튜토리얼, 즉 Nginx에 완벽하게 맞게 우리와 같은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용 자습서에 설치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라즈베리 파이가 준비되었으므로 eZ 서버 모니터 설치 및 구성 프로시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eZ 서버 모니터 설치

우선 웹 사이트를 저장하는 폴더로 이동합니다. 우리의 경우, 우리는 nginx에 있으며 우리의 웹 사이트는 /var/www/html

cd /var/www/html/

이제 웹 버전에서 최신 버전의 eZ 서버 모니터를 다운로드합니다. 이 자습서를 작성할 때 최신 버전은 2.5이지만이 주소에서 모든 버전 목록을 찾을 수 있습니다 https://ezservermonitor.com/esm-web/downloads.

sudo wget --content-disposition  http://www.ezservermonitor.com/esm-web/downloads/version/2.5

다운로드한 후 새 폴더의 압축을 풀고 아카이브를 삭제합니다.

unzip ezservermonitor-web_v2.5.zip
sudo rm ezservermonitor-web_v2.5.zip

설치가 완료되면 라즈베리 파이의 모니터링 시스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브라우저에서 액세스를 용이하게하기 바로 전에 eZ 서버 모니터링이 있는 폴더의 이름을 바꿀 수 있습니다.

mv eZServerMonitor-2.5/ monitoring/

모니터링의 실제 구성에 관해서는, 당신은 CONF 폴더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nano monitoring/conf/esm.config.json

이 파일에서는 모든 거짓을 사실로 대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터페이스가 표시되면 다른 설정이 무엇인지 쉽게 이해하고 필요에 따라 구성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모니터링 시스템에 액세스하려면 브라우저를 열고 라즈베리 IP의 URL을 입력한 다음 모니터링이 있는 폴더 이름을 입력하는 것입니다. 이 튜토리얼에 따라 192.168.1.40에 IP가라즈베리 파이와 함께 제공 할 것입니다 :

http://192.168.1.40/monitoring/

지금 당신은 🙂 아래 라즈베리 파이와 함께있어

Notez cet article.
공유
뉴스 레터
저자 :
Raspberry Pi FR
Raspberry Pi 커뮤니티에 가입
35 달러짜리 컴퓨터는 이미 천만 부 판매
새로운 RASPBERRY PI 4 구입
관련 튜토리얼
새로운 라즈베리 파이 3B의 출시, 어떤 새로운, 어떤 가격, 어디 그것을 구입? Raspberry Pi로 Tor 라우터를 만드는 방법. Raspberry Pi와 함께 RFID 리더를 사용하십시오. Raspberry Pi의 TTL 직렬 포트를 활성화하고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 왜 할머니가 아닌 프랑스 정보에 비트코인을 설명해야 합니까?
댓글 없음

공유
뉴스 레터 가입
뉴스 레터를 구독하십시오.
이 기사가 마음에 드 셨나요?
구독하고 최신 정보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