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dule caméra avec LED rouge allumée.

Raspberry Pi의 카메라 LED를 끕니다.

업데이트 됨 24 8월 2020 - 0 코멘트 - , , ,

ⓘ Cet article peut avoir été partiellement ou totalement traduit à l'aide d'outils automatiques. Nous nous excusons des erreurs que cela pourrait engendrer.

LED보다 더 짜증나는 것은 무엇일까요? 그것은 아무것도 소비하지 않고 밤에 빛을 내며 우리가 신중하게 유지하고 싶은 것을 지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Raspberry Pi의 카메라 모듈에서 LED는이 모든 작업을 한 번에 수행합니다. 따라서이 튜토리얼에서이 LED를 비활성화하는 방법을 살펴볼 것입니다!

LED를 끄는 데 필요한 하드웨어.

카메라를 비활성화하려면 소프트웨어 수준에서만 작업합니다. 따라서 특별한 장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필요한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 Raspbian이 설치된 SD 카드
  • 트렌디하고 기능적인 파이 카메라.

첫 번째 단계는 config.txt 파일에 액세스합니다.

이 LED가 많은 상황에서 핸디캡이라는 사실을 잘 알고 재단은 처음부터 비활성화를 계획했습니다. 카메라 모듈의 LED를 비활성화하려면 파일에서 한 줄만 수정하면됩니다. /boot/config.txt.

이 파일에 액세스하기 위해 두 가지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Raspberry Pi에 연결하고 파일을 엽니 다. /boot/config.txt 명령 줄에서 직접. SD 카드를 컴퓨터에 직접 연결하고 파일을 편집하거나 config.txt 점수에서 boot (Windows에서 볼 수있는 유일한 것).

두 번째 및 마지막 단계는 LED를 끄는 선을 추가합니다.

이제 파일 config.txt 열려 있으면 Raspberry Pi에 LED를 켜지 않도록 지시하는 줄을 추가하기 만하면됩니다. 이렇게하려면 파일 끝에 다음 줄을 추가합니다.

disable_camera_led=1

카메라를 다시 활성화하려면 카메라를 교체하기 만하면됩니다. 1 에 의해 0 !

다음 번에 Raspberry Pi를 다시 시작하면 카메라 LED가 더 이상 켜지지 않습니다!

Notez cet article.
공유
뉴스 레터
저자 :
Raspberry Pi FR
Raspberry Pi 커뮤니티에 가입
35 달러짜리 컴퓨터는 이미 천만 부 판매
새로운 RASPBERRY PI 4 구입
관련 튜토리얼
왜 할머니가 아닌 프랑스 정보에 비트코인을 설명해야 합니까? Raspberry Pi의 온보드 녹색 LED를 깜박입니다. Raspberry Pi 및 Python으로 LED를 켜고 끕니다. Raspberry Pi의 TTL 직렬 포트를 활성화하고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 도커 군단으로 라즈베리 파이 클러스터 만들기
댓글 없음

공유
뉴스 레터 가입
뉴스 레터를 구독하십시오.
이 기사가 마음에 드 셨나요?
구독하고 최신 정보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