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étournement du slogan de France Info, "France Info, deux points vérifiez l'info".

왜 할머니가 아닌 프랑스 정보에 비트코인을 설명해야 합니까?

업데이트 됨 28 12월 2017 - 0 코멘트 - , , ,

ⓘ Cet article peut avoir été partiellement ou totalement traduit à l'aide d'outils automatiques. Nous nous excusons des erreurs que cela pourrait engendrer.

이 사이트를 정기적으로 방문하면 며칠 전에 초보자에게 비트코인을 설명하기 위해 기사를 게시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기사에서우리는 특히 언론인이나 경제 전문가가 주제가 논의 될 때 미디어와 비트 코인의 대우를 항상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을 인식해야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특히 "트레이의 이른바 전문가들은 다른 것을 이해하고, 혼동하고, 발명하고, 속이고, 속이고, 속이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하드? 예. 그냥? 확실히. 그리고 우리는 어제, 우리는 에마뉘엘 Cugny, 프랑스 정보에 경제 저널리스트와 경제 및 금융 저널리스트 협회의 대통령과 트위터에 이야기 할 때, 이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이 기사에서, 우리는 따라서 우리가 많은 언론인 / 경제 전문가들이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한다는 사실에 이전에 말한 것을 완전히 보여주기 위해, 엠마누엘 쿠그니와 교환으로 돌아갑니다"[sur le Bitcoin].

그래서 여기에 "왜 나는 내 할머니보다는 프랑스 정보에 비트 코인을 설명해야한다."

우리는 어떻게 에마뉘엘 쿠그니와 대화를 나누었을까요?

기사를 게시할 때마다 가시성을 제공하기 위해 약간의 선전 세션을 수행합니다. 뉴스 레터, 이메일로 릴레이에 대한 가능한 요청, RSS 집계에 추가, 하지만 무엇보다도, Raspbian 프랑스의 트위터 계정에 통신. 구독자에게 정보를 전달할 뿐만 아니라 벡터가 될 수 있는 사람들에게도 연락하려고 합니다.

비트 코인에 대한 우리의 기사에 대한 우리는 특히 주제가 매우 유행하기 때문에, 특히 마지막 지점에 주장했다.

당신이 비트 코인에 우리의 기사를 읽는다면, 당신은 내 가족이 크리스마스 저녁 식사 동안 비트 코인에 대해 이야기 끝낼 것이라고 예측 것을 알고있다. 내가 단단한 골판지라고 불리는 것을 만들었기 때문에 작은 비전 캐비닛 (또는 프로파일링, 당신이 볼 수 있음)을 설정해야합니다. 뿐만 아니라 그것은 비트 코인을 이야기 않았다, 하지만 가족의 모든 구성원은 내가 계획 한 정확히 말했다!

그래서 필연적으로, 내 이모가 비트 코인에 대한 프랑스 인터에 쇼를 들었을 때, 그녀는 그것에 대해 나에게 말했다. 나는, 항상 내 편집 후 선전 연습에서, 나는 쇼를 보고, 나는 쇼를 발견하고, 나는 파비엔 신테스에게 문제의 프로그램의 호스트에게 메시지를 보내, 나에게 "항상 시도해야합니다"라고.

파비엔 신테스는 정말 멋지고, 그녀가 그녀의 쇼에서 말하는 것에 정말 관심이 있는 것 같기 때문에, 그녀는 내 메시지를 리트윗했습니다. 파비엔 감사합니다!

그리고 그때까지, 바 나는 재미 있었다! 나는 옳았다 (그리고 나는 옳은 것을 좋아한다), 나는 큰 리트윗을 얻을 수 있었다! 어쨌든, 좋은 밤. 그러나 상황이 거기서 멈추지 않았다…

실제로, 파비엔 신테스가 프랑스 인터에서 작업함에 따라, 그의 계정은 반드시 동료의 숫자에 의해 뒤따릅니다, 에마뉘엘 Cugny를 포함, 누가 또한 오늘의 자신의 칼럼에서 비트 코인을 언급, 프랑스 정보에이 시간, 하지만 매우 부정적인 방법으로.

우리가 이 의견을 공유하지 않았다는 사실에 매우 불만이 많았고, 그 남자는 우리에게 트윗을 보냈습니다.

우리는 비트 코인에 대한 진정한 반사를 제안하기 위해, 엠마누엘 쿠그니와 이야기하려고하는 방법 …

한편, 이 시간 동안 나는 조용히 크리스마스 로그를 두드리는 때 나는 우리가 프랑스 정보에서 에코 기자로부터 트윗을 받았다고 말하는 Raspbian 프랑스의 공동 제작자로부터 문자 메시지를 받았다.

그래서 나는 보게 될 것이고, 특히 그가 만드는 비판이 우리 기사에서 널리 논의되기 때문에 에마뉘엘 쿠그니가 우리의 객관성에 의문을 제기하는 것을 보고 조금 슬프다. 나는 따라서 그가이 하나를 읽지 않았다고 결론을 내렸다 (나는 잘못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확실히 그는 그것을 이해하지 못했거나 그것을 이해하고 싶지 않았다), 나는 그에게 대답.

그리고 나는 변동성이 비트 코인에 국한되지 않는, 지원 곡선, 인수, 쇼, 곡선의 숫자를 제시 할 수있는 기회를:

  • 엠마누엘 쿠니는 비트코인이 휘발성이라고 말합니까? 나는 이것이 사실이라고 말하지만, 그는 분명히 다른 통화를 위해 그를 귀찮게하지 않는 것 같다는 것을 강조하고 자하는 유일한 사람이 아니라고 말했다.
  • 그는 비트코인이 투기목적으로 사용되기 때문에 통화가 아니라고 말합니까? 나는 러시아 루블의 행동의 그래프와 함께 내 점을 설명, 명확하게 투기적 성격을 보여줍니다 공식 국가 통화.

그리고 나는 손톱을 조금 밀어, 나는 주제를 파고하려고, 더 가서, 표면에 자신을 제한하지, 짧은 아이디어의 실제 토론을 제안, 인수, 소스, 논리 내장.

에마뉘엘 쿠그니가 시장의 불안정을 강조하고 비트코인이 붕괴되었음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나는 또한 그가 옳은 지점을 인식 : 예, 비트 코인은 매우 투기적이다. 그러나 나는 표면에서 멈추지 않고, 나는 더 본다. 그는 매우 추측적인 합의에 동의하지만, 그는 또한 많은 질문과 도전, 진정한 철학을 수행한다.

나는 논쟁을 자극하고, 지능을 만들고, 모든 사람의 입장에 갇히지 않으려고 노력합니다. 에마뉘엘 쿠그니가 경제적 위험에 대해 이야기했기 때문에 전통적인 경제 시스템보다 비트코인에 더 큰 위험은 없지만 비트코인이 민주적 위험을 제한할 것을 제안합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그것은 내가 그것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 고전적인 통화 기관입니다. 도이치뱅크의 토스틴 슬록이 비트코인이 13번째로 가장 중요한 금융 리스크로 꼽히는 순위를 게시한다면, 가장 중요한 12가지 위험은 "클래식" 금융 시스템에 어떤 식으로든 속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에마뉘엘 쿠그니가 우리에게 어떤 에코 저널리스트들이 비트코인을 이해하지 못하고 이해하려고 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이 옳다고 훌륭하게 보여 줬는 가까스로 말했습니다.

이 모든 후, 나는, 좋은 배, 정보 전문가및 편집의 부분에, 따라서 짧은 생각의 전문가, 나는 진짜 대답을 기대; 장점에 대한 토론; 아이디어, 인수; 적어도 그의 주제를 통제하는 것은 라디오에서 그날 아침 수십만 명의 사람들에게 말한 기자의 최소한 부분입니다!

하지만 에마뉘엘 쿠그니는 가장 흥미롭지 않은 한 점만 선택하지만, 제가 추정하는 사람은 그의 작품에 가장 직접적으로 의문을 제기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여기서 제외하되, 에마뉘엘 쿠그니(Emmanuel Cugny)는 비트코인이 전하는 아이디어에 대한 실질적인 논쟁을 간단하게 거부하고 단순히 거절할 뿐만 아니라 길가에 완전히 떨어집니다.

첫째, 비트코인이 비트코인이 폭발할 것이라는 기사를 많이 (종종 심하게) 받아야 한다는 사실을 반박하는 것 같습니다. 그는 자신이 정확히 그 말을 프랑스 정보에 아침에 칼럼을 썼기 때문에 이것은 모두 더 말도 안돼.

그는 이것을 객관적인 사실로 제시하지만, 아무도 비트 코인의 투기적 측면이 진짜가 아니라고 말하지 않았습니다. 문제는 거기에도 없습니다.

내가 만든 논쟁은 기본적으로이었다 : "모든 언론이 통화가 폭발 할 것이라고 말한다면, 나는 폭발하지 않는 통화를 모른다." 단순화하기 위해 " 비트코인에만 국한되지 않고 모든 사람에게 는 사실입니다" 여기서만 엠마누엘 쿠그니는 이 주장에 답하지 않습니다.

그에게 목표는 생각하지 않고 아침 칼럼을 방어하는 것입니다. 그는 공공 장소에서 자신의 의견을 준, 지금은 끝났다, 그는 그것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어쨌든, 그가 틀렸다는 것을 상상조차 할 수 없습니다 … 인지 불협화음은 치명적입니다.

다음으로, 엠마누엘 쿠그니는 비트코인이 화폐가 아니라 투기적인 대상이라고 다시 한 번 설명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그는 내가 우리의 대화에서 이전에 내놓은 점 중 하나를 완전히 무시하거나 심지어 내 기사의 이전 : 모든 동전은 투기적 개체입니다.

경제 및 금융 저널리스트 협회의 회장으로서, 에마뉘엘 쿠그니가 브레튼 우즈 협정을 알고 있기를 바랍니다, 금 본위제의 끝을 알고, 또는 적어도 외환의 존재를 알고, 즉 주식 시장 (따라서 투기) 통화에.

러시아 루블의 예는 극단적 인 방법으로이를 보여줍니다,하지만 유일한 것은 아니다. 에마뉘엘 쿠그니 자신은 그날 저녁 자신의 트위터 계정에 다음과 같은 트윗을 전달하면서 좋은 예를 들었습니다.

내가 대답을 준 트윗 :

이것은 에마뉘엘 쿠그니가 후속 조치를 원하지 않았던 반응이었다. 다시 말하지만, 실제 논쟁에 들어가는 것은 불가능, 우리는 단순히 그것을 분석하지 않고 뉴스를 전달, 스포츠 해설자로 오히려 기자로 자신의 발언으로 경기를 구두점으로.

마지막으로, AJEF 회장의 이전 트윗으로 돌아가면 비트코인이 진정한 기술 혁신이 될 블록 체인의 원인을 제공 할 것이라고 지적합니다.

어떻게 그런 터무니없는 말을 할 수 있을까요? 비트코인은 블록체인을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것은 블록 체인을 제공하는 것을 고려하는 것은 버터가 콜레스테롤을 제공하는 구실에 버터 크림을 제공하는 것을 고려하는 것과 같습니다 … (크리스마스 은유, 우리는 계절에 적응).

(에마뉘엘 쿠그니가 "더 잘 이해하기 위해 두 개의 판독값"의 필요성을 [pouvoir]고집한다는 것을 전달하는 것에 주의, 따라서 읽기 "투기 활성"과 읽기 "통화", 그러나 그는 순전히 단순히 돈의 읽기를 거부: "비트 코인은 통화로 제시하지만 단지 투기 적 개체입니다.").

그래서 나는 에마뉘엘 쿠그니 (Emmanuel Cugny)에게 다음과 같은 트윗을 언급했습니다 (불행히도 통화의 보편적으로 투기적 성격을 강조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이미 전에 대답했지만,이 일에, 나는 완전히이 점을 놓친 것을 인식).

응답의이 기초 (불행히도 조금 뒤늦게 내 취향에 대 한 너무 불완전 한) 가져, 나는 다시 한 번 더 가고 싶었다. 항상 자신의, 반사의 그 있어야 지상에 기자를 밀어하려고.

일부 언론인이나 경제 전문가들의 비트코인 문제의 핵심이 마침내 다음이 아닐까요? 그의 이데올로기적 측면? 주요 금융 또는 금융 강국보다 국가가 규제하는 경제 체제에서 벗어나려는 욕망은?

이 시점에서, 다시 나는 대답이 없었다. 그러나 문제는 나에게 합법적 인 것처럼 보였다. 여기에만, 이것은 실제 반사를 필요로하는 질문입니다, 실제 분석, 우리는 단지 거의 수정 된 형태로 발견 된 정보를 뱉어 두 개의 Google 검색을 할 수 없습니다.

한편, 에마뉘엘 쿠그니는 논쟁에 참여하거나 이 문제에 대해 한 걸음 물러서기보다는 이미 조금 일찍 자신의 주장을 반복함으로써 자신의 트위터 프로필 공간을 차지하는 것을 선호했지만 이번에는 적도 없었다.

내가 대답한 그의 메시지를 남기고, 따라서 대답의 권리의 종류를 제공, 그는 같은 메시지를 다시 게시하는 것을 선호, 이번에는 이미지와 함께 (설명하거나 워터 라인에서 원래의 메시지를 사라지게하는 방법, 나는 아무 생각이 없다).

그런 다음 두 번째 메시지는 정확히 같은 것을 설명 (따라서 잠재적으로 허용 – 다시, 그것은 단지 가능성 – 모순이 더 사라지게하기 위해), 더 경보 적인 방법으로 (군중에 대한 두려움의 영향을 참조).

재미있는 작은 점, 이 메시지에 따라 동료 기자는 그가 언젠가 그에게 비트 코인을 설명 할 수 있는지 그에게 물어.

그리고 다시 말하지만, 그에게 구체적인 대답을 주고, 그에게 설명하기 위해, 마침내 주제에 들어가기 위해, 기자는 단지 다른 설명을 제공하지 않고 "아무도 이해하지 못한다"고 대답합니다 (따라서 그가이 "사람"에 포함되는지 여부).

내가 포기하려고하는 방법, 나는 에마뉘엘 쿠니의 수치에 대한 의심을 결국 때까지

나는 논쟁이 거기서 끝날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것은 끝났다. 에마뉘엘 쿠그니는 분명히 논쟁하고 싶지 않았다.

나를 위해, 그의 주장의 진실을 긍정하기 위해 자신의 메시지를 다시 작성하여; 토론을 떠나도록 하려고 노력하여 스스로 의문을 제기할 필요가 없습니다. 중계, 너무, 심지어 매우 작은 방향으로 갈 수있는 첫 번째 메시지 (그리고 그가 블록 체인에 말한 것과 모순되는 경우 너무 나쁜 경우), 자신을 안심; 그는 거부의 단계와 감소 인지 불협화음 사이의 부드러운 혼합물에 도달했다. 2012년 세상의 종말이 끝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닫는 컬트 추종자들이 합리화하고 정당화하며 무엇보다도 새로운 날짜를 찾기 시작한 무대는 그 어느 때보다 활기차게 모집됩니다.

나를 위해, 게임은 끝났다. 나는 장점에 맞았지만 인간의 정신에 틀렸다. 짧은 "우리는 사실에 맞을 수 있습니까?", 철학의 좋은 주제.

그리고 갑자기, 나는 내 머리에 약간의 계산을하기 시작했다. 그 이유를 모르겠지만, 1,650만 유로(기존 비트코인 수), 17,000유로(비트코인이 도달한 최대 가격)는 실제로 2,000억 유로를 넘지 못했다고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비트코인은 에마뉘엘 쿠그니가 말하는 2,000억 유로의 손실을 창출하기 위해 많은 가치를 잃어야 했습니다.

그래서 숙제를 하고, 계산기를 잡았고, 숫자를 확인하기 위해 두세 번 검색했고, 방정식을 물었습니다. 그리고 에마뉘엘 쿠그니와 나, 우리는 꽤 같은 결과를 가지고 있지 않았다 …

나는 그가 그에 대해 대답해야 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정말 대답.

그곳에서 저는 그저 그와 동의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단순히 비트코인의 진정한 의미를 놓쳤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더 이상 철학, 윤리 또는 경제 개념을 더 이상 추상적이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이제 나는 말하고 있었다, 또는 오히려 나는 그가 자신의 숫자를 조작하고 있는지 여부를 그에게 말을 요청했다.

그리고 그는 대답했다…

그러나 내가 예상했던 곳은 아니었다. 그는 자신의 숫자가 올바른 것이라고 나에게 설명하지 않았다. 그는 자신의 실수에 대해 사과하지 않았다. 약 2,000억 달러에 달하는 게시물을 삭제하거나 오류를 바로잡기 위해 작은 코멘트를 추가하지 않았습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그는 방금 "바는 여전히 1,000억 달러"라고 말했습니다.
Bettencourt에 할 일이 없다는 더 작은 트릭, 개인적으로 나는 반드시 내 마음에 수행하지 않습니다,하지만, 당분간, 아무것도 요구하지 않은. 내가 실패 한 농담의 계정에 넣어 선택할 것입니다 작은 일,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우리 모두가 할, 먼저.

NB: 에마뉘엘 쿠그니는 라디오 칼럼에서 자신이 올바른 수치(1,000억 유로)를 주었다고 설명하는 트윗을 보냈습니다. 그 점을 제외하고는 칼럼에서 그는 "로레알(1,000억 유로)의 시장 가치평가의 두 배"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1,000억 유로는 로레알의 시장 가치입니다. 그는 이 평가, 즉 2×100 – 2,000 억 유로의 손실에 대해 두 번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거기서 멈추지 않는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 왜냐하면 에마뉘엘 쿠그니는 장점에 대해 반응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경제, 특히 거래의 일종의 기본 원칙을 무시하는 것 같습니다.

글쎄, 사실, 사람이 비트 코인 17000 / 단위를 구입하고 이 경우, 17000 판매자의 주머니에12,000 가치가있는 경우, 때문에. 비트코인은 엠마누엘 쿠니가 제안한 1,000억 달러의 "진짜 돈"을 사라질 수 없습니다. 교환이 있는 경우 교환 전과 이후에 자율적으로 존재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에마뉘엘 쿠그니가 묻는 것처럼 "어디에?"에 관해서는, 돈이 사라진 적이 없기 때문에, 우리는 작은 마우스가 존재하기 전에 확인하지 않고 변경을 하는지 여부를 물어볼 수도 있습니다.

이 메시지는 응답을 받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에마뉘엘 쿠그니는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하고 라디오에서 비트코인에 대해 아무 말도 하지 않았습니까?

이 교환 후, 내가 한 가지를 확신하는 경우, 그것은 엠마누엘 쿠그니 비트 코인을 이해하지 못했다. 그러나, 나는 아직 프랑스 정보에 그의 아침 칼럼을 듣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했다.

나는 실망하지 않았다.

칼럼은 내 의견으로는, 엠마누엘 쿠그니 단순히 비트 코인이 무엇인지 이해하지 않습니다 보여줍니다,하지만 이것은 단지 증상이며, 나는이 분석 후 그것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이다, 비트 코인을 처리 할 때 주요 문제 (뿐만 아니라 다른 주제) 언론인이나 경제 전문가에 의해.

철학적 또는 정치적 목적은 말할 것도 없고, 멀리 가지 않고, 사소한 발걸음이나 물질의 사소한 반사를 가져오지 않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연대기는 감각주의, 근사치 또는 오류를 명백하고 단순하게 묶는데 관리됩니다.

감각주의 소개

열을 시작하려면 발표자가 다음을 설명하여 주제를 소개합니다.

"이스라엘 증권 거래소 헌병은 그것을 금지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Le Bitcoin]."

그건 사실이야, 좋아, 하지만 그것은 주로 큰 감각주의 편견. 이처럼 시작하는 것은 무서운, 그래서 관심을 끈다. 그래서, 물론, 같은 것을 추가 "그러나 일본은 실제 통화로 비트 코인을 인식.", 그것은 주제를 미묘한 것, 그것은 더 나은 복잡한 진실을 전달할 것입니다. 여기에만 복잡해지고 따라서 훨씬 덜 주의를 끈다 …

그러나 여기에 잘못은 발표자입니다, 대신 엠마누엘 쿠그니의 연대기에 초점을 보자.

흔들리는 어와 불완전하고 지향적인 정의

따라서 엠마누엘 쿠그니는 비트코인의 어원을 설명하는 것으로 시작하며 "비트는 디지털을 의미한다"고 설명합니다. 사실이 아니에요. 비트는 "숫자 시스템에서 가장 간단한 단위이며 숫자 0과 1이라고 하는 두 값만 차지합니다." (처 위키백과). 간단하게 하기 위해 컴퓨터 시스템에서 가장 적은 양의 정보입니다. 반면, 비트코인의 "비트"라는 용어는 컴퓨팅과의 연관성을 반영합니다.

그는 "따라서 비트코인은 주요 국제 통화인 유로, 특히 달러를 우회하기 위해 가상 통화로 제시된다"고 설명했다.

이것은 사실이지만 가상 통화가 무엇인지 설명하지 않으며 암호 화폐의 개념을 다루지도 않습니다. 정의가 있을 때에도 피사체는 만져지고 결코 깊어지지 않습니다.

또한, "주요 국제 통화를 우회하는 가상 통화"로 비트 코인을 제시함으로써, 엠마누엘 쿠그니는 사기로 생각되었을 것이라고 표시 하는 것 같다. 그러나 비트코인을 만드는 이면에 대한 아이디어는 중앙 집중식 의사 결정력에 덜 영향을 받는 분산 금융 시스템을 만드는 것보다 금융 시스템을 우회하여 사기를 당하는 것이 훨씬 적습니다. 요컨대, 어떤 면에서, 더 민주적입니다.

잘못 설명, 감각주의자, 심지어 완전히 거짓 아버지

에마뉘엘 쿠그니가 설명하기 때문에 나머지는 더 나은 없다 (발표자의 분노 한숨아래), 그 "비트 코인은 아무도 모르거나 본 적이 없는 특정 사토시 나카모토에 의해 2009 년에 만들어졌다".

이것이 사실이라면, 그것은 다시 지향적이며 단순히 비트 코인의 신뢰성을 보여주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우리는 그것이 누구인지 모른다, 그래서 위험, 낯선 사람을 신뢰하지 않는다"의 고전적인 합병. 발표자의 한숨에 의해 판단되는 경우 성공적인 효과.

다시 말하지만, 우리는 실제 창조자를 모르지만, 우리는 그의 동기를 알고 있다고 설명, 그는 프로젝트에 관련된 pslus 아니라는 것을 설명, 또는 코드가 자유롭게 검색 할 수 있다고 말하고, 리뷰어의 수천결함이나 숨겨진 메커니즘을 발견하지 않은 것을, 이 모든 것이 주제를 상대화, 뉘앙스, 심화 할 수 있었을 것이다. 그러나 아니, 너무 복잡하고, 너무 오래, 충분히 조병하지, 특히 충분히 인기가 없습니다.

그는 소문에 따르면 "그 뒤에 미국의 억만 장자 엘론 머스크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에는 아무것도 아니에요. 엘론 머스크가 비트코인의 창조자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아무도 심각하거나 통보받지 못했습니다. 몇 가지 Google 검색이 실현하기에 충분합니다. 신사의 위키백과 페이지를 확인하세요.

  • 엘론 머스크는 비트 코인 뒤에 이데올로기 운동에 가깝지 않다
  • 그는 비트코인과 가까운 주제에 대해 일한 적이 없습니다.
  • 사토시가 비트코인을 만든 2007-2009년 기간 동안 엘론 머스크는 금융 파산 위기에 처한 스페이스 엑스와 테슬라의 CEO로, 극단주의에서 구출되어 2008년 NASA와 매우 큰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엘론 묵스크는, 그것의 얼굴에, 절대적으로 병렬로 비트 코인을 만들 시간이 없었다.
  • 비트코인이라는 단어는 위키백과 페이지에도 표시되지 않습니다.

또한 나카모토 사토시의 위키백과 페이지를 빠르게 둘러보면 사토시로 생각되거나 생각된 사람들의 목록을 제공합니다. 엘론 머스크는 그들 중 하나가 아닙니다 …

하지만 여기, 엘론 머스크, 그것은 다시 개최 하기 쉬운, 남자는 고급, 오히려 편심, 매우 미디어. 그래서 필연적으로, 에마뉘엘 쿠그니 구글 검색과 자신의 주제를 준비 할 때, 엘론 머스크의 이름이 어떤 이유로 제안된 경우, 그는 닉 자보, 저명한 알 수없는 미디어보다, 그를 유지하지만, 누가 사토시 나카모토의 게시물에 대한 훨씬 더 나은 후보가 될 것입니다.

에마뉘엘 쿠그니가 이 주제를 정말로 알고 있었다면, 엘론 머스크가 비트코인의 창조자가 될 수 없다는 것을 순식간에 보았을 것입니다.

에마뉘엘 쿠그니, 미친 미국의 억만 장자를 선택하더라도, 당신은 적어도 존 맥아피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 자유주의 운동에 가깝습니다 (그래서 사이퍼 펑크와 몇 가지 공통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 그는 암호 화폐와 비트 코인의 주제에 공개적으로 긍정적으로 말했다.
  • 그는 비트 코인의 아이디어의 탄생을위한 중요한 시간에 컴퓨터 보안 및 암호화 분야에서 일했다
  • 그는 2007-2009년에 "은퇴"할 때 일할 충분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 그는 재정적으로 파괴되었다고 했다, 갑자기 몇 시간 후 다시 부자가되기 전에 …

그것은 아마 완전히 가짜, 하지만 적어도 그것은 믿을 수…

요컨대, 소스의 간단한 검증, 정보의 간단한 교차 검사. 한마디로 언론인으로서 간단한 일을 할 수 있었기 때문에 에마뉘엘 쿠그니가 엘론 머스크가 비트코인의 배후에 있다고 생각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에마뉘엘 쿠그니가 자신의 작품인 이 작품의 b.a.-ba를 하지 않았다는 결론을 내릴 필요가 있습니까?

비트 코인의 세대에 대한 실수 설명과 광부의 잘못된 설명

속편에서, 기자는 설명 "비트 코인은 컴퓨터 계산에 의해 얻을 수 있습니다, 광부의 커뮤니티가있다, 그래서 그들은 또한 알 수없는 작은 노동자입니다. 그들은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합니다. 블록 체인은 참여 모드에 대한 데이터를 저장하므로 공식적인 통제없이."

 

    

  

 

  

  

 

 

   

 

 

 

 
  

 

  

 

  

 

 

 

  

 

 

 

 

 

  1.  
  2.  
  3.  
  4.  
  5.  
  6.  
  7.  
  8.  
  9.   
  10.  

 

   

   

  

 

 

   

    

   

 

   

  

      

    

  

Notez cet article.
공유
뉴스 레터
저자 :
Pierre-Lin Bonnemaison
Raspberry Pi 커뮤니티에 가입
35 달러짜리 컴퓨터는 이미 천만 부 판매
새로운 RASPBERRY PI 4 구입
관련 튜토리얼
Raspberry Pi의 온보드 녹색 LED를 깜박입니다. Raspberry Pi 및 Python으로 LED를 켜고 끕니다. Raspberry Pi 4는 8GB RAM 버전으로 출시됩니다! eZ 서버 모니터로 라즈베리 파이 모니터링 Raspberry Pi를 시작할 때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댓글 없음

공유
뉴스 레터 가입
뉴스 레터를 구독하십시오.
이 기사가 마음에 드 셨나요?
구독하고 최신 정보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