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fert de fichiers en SSH.

SSH를 사용하여 FTP없이 파일을 Raspberry Pi로 전송합니다.

업데이트 됨 22 10월 2019 - 0 코멘트 - , , , ,

ⓘ Cet article peut avoir été partiellement ou totalement traduit à l'aide d'outils automatiques. Nous nous excusons des erreurs que cela pourrait engendrer.

이전에 네트워크를 통해 PC에서 Raspberry Pi로 파일을 전송해야했다고 확신합니다. 그렇다면 FTP 서버를 설치해야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훨씬 더 쉬운 방법이있었습니다 …

이 튜토리얼에서는 FTP 서버를 설치할 필요없이 컴퓨터에서 Raspberry Pi로 파일을 전송하는 방법을 살펴 봅니다. 그러나 Raspberry Pi에 이미 설치된 SSH 서버와 scp !

이 튜토리얼에서 사용 된 자료

이 튜토리얼에서는 다음 자료를 사용합니다.

또한이 자습서를 완료하려면 Raspberry Pi의 SSH 서버도 활성화해야합니다. 방법을 모르면 SSH를 활성화하는 자습서를 확인하십시오.

SSH를 사용하여 파일을 전송하는 SCP는 무엇입니까?

Raspberry Pi를 사용하는 경우 명령 줄에서 원격으로 컴퓨터를 제어 할 수있는 도구 인 SSH에 대해 들어 보셨을 것입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모를 수도있는 것은 SSH가 그저 그런 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SSH의 가능한 많은 용도 중 하나는 Secure CoPy의 SCP입니다. 이것은 전송 된 데이터를 암호화하는 SSH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한 컴퓨터에서 다른 컴퓨터로 파일을 전송하기위한 프로토콜입니다.

SSH로 Raspberry Pi 제어
SSH는 데이터 암호화를 사용하는 원격 제어 프로토콜입니다.

따라서 Raspberry Pi를 사용하는 우리에게는 SCP가 특히 흥미 롭습니다. Raspberry Pi에는 이미 통합 SSH 서버가 있으므로 FTP의 경우처럼 서버를 설치하거나 구성 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SSH를 처음 사용하는 경우 계속하기 전에 SSH 자습서를 읽어 보는 것이 좋습니다. 필수는 아니지만 더 명확하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Linux 컴퓨터에서 SCP로 파일 전송

Linux 컴퓨터에서 작업하는 경우 SCP를 사용하여 파일을 보내는 것보다 쉬운 것은 없습니다. scp 터미널에서.

명령 scp 다음과 같이 사용됩니다. scp <ressource_a_envoyer> <destination>

먼저 보낼 리소스를 입력하고 (공백으로 구분하여 여러 개있을 수 있음) 명령 끝에 리소스를 보낼 위치를 지정합니다.

리소스와 대상은 실제로 경로로 식별됩니다. 단순한 파일 경로이거나 파일 경로와 관련된 로그인 자격 증명 일 수 있습니다.

SCP로 파일 전송.
예를 들어 여기에서 저장 파일이 Pi의 임시 디렉토리로 전송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SSH처럼 작동하고 사용자 계정, 호스트, 경로를 입력하고 계정 암호를 입력해야하며 암호가 정확하면 파일이 전송됩니다.

SCP 경로를 더 잘 이해하기위한 몇 가지 예입니다.

작동 방식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다음은 SCP 경로 및 명령의 몇 가지 예입니다.

아래의 모든 예에서는 네트워크를 통해 연결된 Raspberry Pi에서 IP 주소로 파일을 보내고 검색합니다. 192.168.0.15 기본 사용자를 사용하면 pi.

파일 보내기 /home/bernard/photo.jpg PC에서 디렉토리로 /home/pi 라즈베리의 :

scp /home/bernard/photo.jpg pi@192.168.0.15:/home/pi

 

파일 복구 /home/pi/toto.txt Raspberry Pi에서 폴더에 복사하십시오. /tmp PC에서 :

scp pi@192.168.0.15:/home/pi/toto.txt /tmp

 

파일 전송 ~/file1~/file2 PC에서 폴더로 /home/pi 라즈베리에서 :

scp ~/file1 ~/file2 pi@192.168.0.15:/home/pi

 

마지막으로 특별한 경우에는 전체 파일을 전송합니다. /home/pi Raspberry Pi에서 새 폴더로 ~/tmp_pi PC에서 :

scp -r pi@192.168.0.15:/home/pi ~/tmp_pi

인수 사용에 유의하십시오. -r 파일 전송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Linux에서는 네트워크를 통해 SCP를 사용하여 Raspberry Pi에서 파일을 전송하는 것보다 더 쉬울 수 없습니다!

Windows 또는 Mac OS에서 Raspberry Pi로 파일 전송

Windows 또는 Mac OS에서는 종종 그렇듯이 파일을 명령 줄로 직접 전송하지 않지만 대신 GUI를 사용합니다.

우리는 실제로 이전에 FTP 서버를 사용한 적이 있는지 알고있는 FileZilla 도구를 사용할 것입니다. 실제로 FileZilla가 원래 FTP 클라이언트 인 경우 SFTP 및 SCP 클라이언트 역할도합니다.

FileZilla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여 시스템에 적합한 버전을 선택하고 거기에 설치하고 소프트웨어를 실행하십시오.

FileZilla 홈 인터페이스
FileZilla가 시작되면 왼쪽 부분 (사용자 컴퓨터) 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FileZilla가 실행되면 "파일", "사이트 관리자"를 클릭하면 사이트를 관리 할 수있는 창이 열립니다. "새 사이트"를 수행하면 오른쪽 부분에서 Raspberry Pi에 대한 연결 정보를 입력 할 수 있습니다.

"호스트"섹션에서 Raspberry Pi의 IP 주소를 입력합니다 (모르는 경우 자습서로 이동하여 Raspberry Pi의 IP 주소를 찾습니다).

포트 부분에 Raspberry Pi의 SSH 포트를 입력합니다. 기본적으로 22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프로토콜"섹션에서 SSH 파일 전송 프로토콜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이는 SCP를 대체하고 FileZilla에서 지원하는 SSH 기반 전송 프로토콜입니다.

마지막으로 "Authentication type"부분에 대해 "Normal"을 선택하고 Raspberry 사용자를 입력합니다. pi 및 암호.

"연결"을 클릭하기 만하면됩니다.

SCP / SFTP 전송을위한 사이트를 추가하기위한 인터페이스입니다.
귀하의 필드는 물론 IP를 조정하는 것과 비슷하게 보일 것입니다.

그러면 호스트 서버 키의 유효성을 검사하라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FTP와 달리 SFTP는 SSH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암호화하므로 암호화 키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Validate"를 클릭합니다.

ssh 키 확인 메시지
서버 암호화 키를 확인해야합니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Raspberry Pi에 연결되었습니다! 이제 Pi 사용자처럼 파일 시스템을 탐색 할 수 있습니다.

서버에 대한 SFTP 연결이있는 FileZilla 인터페이스.
이제 서버에 연결되었으므로 오른쪽에서 해당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즉, Pi 사용자가 할 수있는 모든 작업을 서버에서 수행 할 수있는 권한이 있습니다. 간단히 끌어서 놓기 만하면 Raspberry Pi와 컴퓨터간에 파일을 쉽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제 당신 차례입니다!

5/5 - (1 vote)
공유
뉴스 레터
저자 :
Raspberry Pi FR
Raspberry Pi 커뮤니티에 가입
35 달러짜리 컴퓨터는 이미 천만 부 판매
새로운 RASPBERRY PI 4 구입
관련 튜토리얼
Raspberry Pi의 온보드 녹색 LED를 깜박입니다. 입문 과정 인 Python 3 및 Raspberry Pi로 프로그래밍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Raspberry Pi 4는 8GB RAM 버전으로 출시됩니다! eZ 서버 모니터로 라즈베리 파이 모니터링 Raspberry Pi를 시작할 때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댓글 없음

공유
뉴스 레터 가입
뉴스 레터를 구독하십시오.
이 기사가 마음에 드 셨나요?
구독하고 최신 정보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