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spberry Pi 4 버전 2GB RAM의 가격이 $ 35로 떨어졌습니다!

업데이트 됨 24 8월 2020 - 0 코멘트 - , ,

ⓘ Cet article peut avoir été partiellement ou totalement traduit à l'aide d'outils automatiques. Nous nous excusons des erreurs que cela pourrait engendrer.

라즈베리 파이 8 주년을 맞아 재단은 블로그 게시물을 통해 라즈베리 파이의 마지막 모델 가격이 하락했다고 발표했으며, 이는 미드 레인지 버전, 즉 2 GB의 RAM.

이제 kubii.fr에서 38 €의 새로운 가격으로 Raspberry Pi 4 2GB를 찾을 수 있지만 Amazon에서 업데이트를 기다려야합니다.

kubii.fr에서 가격보기 amazon.fr에서 가격보기

Pi 4를 통해 재단은 범위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2019 년 6 월과 Pi 4가 출시 될 때까지 물론 다른 Pi 모델 (1A, 1A +, 1B, zero, 2B, 3B 등)이있는 경우 동일한 모델이 하나의 버전에만 존재했습니다. , 카탈로그를 비교적 명확하게 만드는 이점이 있습니다.

라즈베리 파이 4는 3 가지 버전으로 출시 되었기 때문에 변화가 있었는데, 차이점은 RAM 용량 (1, 2, 4GB)과 가격 ($ 35, $ 45, $ 55)이었습니다.

이 수정은 확실히 카탈로그를 조금 덜 명확하게 만드는 단점이 있었지만 재단은 35 달러의 역사적인 가격을 유지하면서 더 근육질 구성으로 전환 할 가능성을 남겨 두었습니다. 재단이 경쟁자들에게 압도되지 않도록하는 방법.

공급자 측의 RAM 가격 하락으로 재단이 가격을 낮출 수 있습니다.

재단은 2GB 버전에서 Raspberry Pi 4의 가격을 어떻게 낮출 수 있었습니까? 음, 비밀은 아니지만 가격을 낮추는 판매자는 3 레버로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마진을 낮추면 재단은 이미 많은 일을하지 않고 있습니다. 제조 공정을 개선하면 재단의 제조 공정이 이미 잘 최적화되어 있다고 상상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유일한 해결책 인 원자재 비용 절감.

현재 세 가지 버전의 Raspberry Pi 간의 가격 차이를 정당화하는 유일한 차이점은 RAM의 양입니다. 밝혀진 바와 같이, 2018 년에 정점을 찍은 후 RAM 가격은 특히 중국이이 부문에 대한 대규모 투자로 인해 계속 하락하고 있습니다.

Corsair 브랜드 DDR4 RAM 키트의 가격 변화. (출처 : linuxreviews.org).

이 가격 하락은 고객에게 직접 전달되어 오늘날 재단이 2GB 버전의 가격을 낮출 수있게합니다.

Kubii의 가격은 이미 최신 상태이지만 아직 모든 곳에 반영되지 않았습니다.

물론 가격 하락이 모든 곳에 전달 되려면 약간의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항상 그렇듯이 파트너 kubii.fr은 매우 반응이 좋았고 이제 집에서 약 38 €에 Raspberry Pi 4 2 Go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다른 셀러의 경우 특히 아마존에서 가격 하락이 매우 빠르게 이어져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가격 변경 후 몇 가지 질문이 생깁니다.

프로모션일까요 아니면 영구적 인 가격 인하일까요?

가격 하락이 시장의 변화로 인한 것이고 재단이 다소 특별한 경우 (파이 8 주년)를 기다렸더라도 하락은 영구적 인 것으로 잘 발표됩니다.

따라서 비축 할 필요가 없으므로 가격이 오르지 않을 것입니다!

다른 모델의 미래는 어떻습니까?

마지막으로 제기되는 질문은 1GB 모델이 2GB 모델과 같은 비용이므로 어떻게 될까요?

여기서도 재단의 반응은 분명합니다. 1GB 모델의 생산은 지원 이유로 유지되지만 가격은 35 달러로 유지됩니다. 그러나 동일한 가격으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2GB 모델을 선택할 것이라고 상상할 수 있습니다.

4GB 모델의 경우 가격은 $ 55로 이전과 동일하므로 RAM 가격이 계속 떨어지기를 바랍니다!

Notez cet article.
공유
뉴스 레터
저자 :
Raspberry Pi FR
Raspberry Pi 커뮤니티에 가입
35 달러짜리 컴퓨터는 이미 천만 부 판매
새로운 RASPBERRY PI 4 구입
관련 튜토리얼
왜 할머니가 아닌 프랑스 정보에 비트코인을 설명해야 합니까? Raspberry Pi의 온보드 녹색 LED를 깜박입니다. Raspberry Pi 및 Python으로 LED를 켜고 끕니다. Raspberry Pi의 TTL 직렬 포트를 활성화하고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 도커 군단으로 라즈베리 파이 클러스터 만들기
댓글 없음

공유
뉴스 레터 가입
뉴스 레터를 구독하십시오.
이 기사가 마음에 드 셨나요?
구독하고 최신 정보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