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stème de fichier Linux et Mac.

Windows 및 Mac에서 Raspberry SD 카드의 Linux 파티션을 읽습니다.

업데이트 됨 12 11월 2019 - 0 코멘트 - , , , ,

ⓘ Cet article peut avoir été partiellement ou totalement traduit à l'aide d'outils automatiques. Nous nous excusons des erreurs que cela pourrait engendrer.

Linux를 실행하지 않는 컴퓨터가있는 경우 문제가 발생하여 파티션을 읽을 수 없습니다. rootfs PC에서 Raspberry Pi의 SD 카드!

Linux 파티션을 읽는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rootfs, Windows 또는 Mac OS 시스템에서.

사용 된 재료

Windows 또는 Mac에서 Linux 파티션을 읽을 수 있으려면 소프트웨어에 관한 것입니다. 따라서이 자습서를 따르려면 다음 만 필요합니다.

Windows 또는 Mac에서 rootfs를 읽을 수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컴퓨터의 큰 문제는 사람이 생각하는 것과는 달리 표준의 부족이 아닙니다. 오히려 과잉입니다 …

우리의 경우 점수 rootfs 명명 된 형식 사용 ext4 Linux 형식입니다. 문제는 Windows와 Mac이 파일 시스템에 대해 서로 다른 표준을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시스템을 읽을 수 없습니다. ext4 Windows 또는 Mac에서.

그리고 이것이 우리가 표준을 곱하는 방법입니다 …

우리의 점수를 읽을 수 있도록 rootfs 그러므로 우리는 읽을 방법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ext4 Mac 및 Windows에서.

Windows 및 Mac OS에서 Linux 파티션을 읽습니다.

분명히 Linux 파티션을 읽는 가장 쉬운 방법은 컴퓨터에 Linux를 설치하거나 임시 시스템으로 부팅 가능한 USB 스틱을 만드는 것입니다. 그러나 매번 PC를 다시 시작할 필요가없는 또 다른 솔루션이 있습니다.

이를 위해 Linux 파일 시스템을 읽고 Windows 또는 Mac OS 파일 시스템에 마운트 할 수있는 소프트웨어를 설치합니다. 이를 수행 할 수있는 여러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이 있지만 개인적으로 저는 Parangon Software의 Paragon Linux 파일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특히 Windows 및 Mac에서 사용할 수 있고 무료 버전이 있기 때문입니다.

Paragon을 사용하는 Windows의 Partiton Linux
이 소프트웨어는 간단하면서도 매력적입니다.

따라서 Windows의 경우 여기, Mac OS의 경우 여기에서이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해야합니다.

소프트웨어를 시작하고 SD 카드 아이콘과 "마운트"를 클릭하기 만하면됩니다.

너의 점수 rootfs 이제 파일 탐색기에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Notez cet article.
공유
뉴스 레터
저자 :
Raspberry Pi FR
Raspberry Pi 커뮤니티에 가입
35 달러짜리 컴퓨터는 이미 천만 부 판매
새로운 RASPBERRY PI 4 구입
관련 튜토리얼
Raspberry Pi Imager를 사용하여 Windows, Mac 또는 Linux에서 SD 카드를 만듭니다. 라즈베리 파이와 삼바와 함께 죄를 만듭니다. Raspberry Pi로 서보 모터를 제어하는 방법 (거의) Raspberry Pi로 게임 PC를 만드는 방법, Odroid에 Shadow를 설치하십시오! Raspberry Pi 4 버전 2GB RAM의 가격이 $ 35로 떨어졌습니다!
댓글 없음

공유
뉴스 레터 가입
뉴스 레터를 구독하십시오.
이 기사가 마음에 드 셨나요?
구독하고 최신 정보를 받아보세요!